무려 50명이 목숨 걸고 하는 마피아 게임

리드무비
리드무비

영상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좋아요&합법적 공유&댓글로 응원 부탁드려요~~(이어폰 감상 추천!!!) 여러분의 작은 관심이 다음 영상을 만드는데 정말 큰 힘이 됩니다^^ 영화 제목은 '써클''(CIRCLE, 2015)입니다. 넷플릭스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는 매너모드로 부탁드려요. '마스터X'의 두 번째 출연작 보러 오세요 ㅎㅎ https://youtu.be/cEGgBX9wJ8U

8 개월 전
창su bea
창su bea

이 영화는 어쩌면 우리 인간사회의 수많은 인격체들이 더불어 살아가며~ 물고물리는 약육강식을 함축적으로 리얼하게 표현해주고 있음!!! 별생각이 없는부류: 머가 먼지도 모르고 분위기파악 못하고 낭창한타입!! 고령자: 시대의 변화에 적응하지 못하고 시대의 흐름을 간파한 젊은 부류들 과 대립하지만 다소밀림!!! 선동꾼: 대중을 이용해 선동하기를 좋아하고 마치 자신이 다 맞다는듯 나대지만 그만큼 적들이 많이생김 !! 감성을호소하는 부류: 이것또한 첨엔 먹히지만 반복되면 안먹힘!! 어설픈 똑똑이들: 진짜 똑똑하면서 영악한 자들에게 참교육당함 중간성애자: 절대 나서지 않고 남들 싸우는거 구경만하는부류 (우리나라기준; 우파도 좌파도 아닌 중도성향) 보호받아야할 부류: 임산부/어린이!! (*고령자는 은근히 젊은세대들과의 이념문제로 갈등이 심함. 영화에서처럼 젊은자들과 대립) 전세계 상위0.1%엘리트부류: 정말 똑똑하고 합리적이며 반박할수없는 팩트와 논리로 모두를 납득시킬수있는 언변과 뛰어난 외모까지 겸비하였으나 결국엔 자신이 세상에서 제일인 영악함을 지니고 있는부류들!!

개월 전
민체민트 체리
민체민트 체리

영화맜줘???

개월 전
은밀
은밀

좋아요 1천 인데 내가 누르면 1.1천 이여서 좋아요 누를수 밖에 없었다

2 개월 전
강승주
강승주

2 개월 전
윤종대
윤종대

아미,워너블 아니요. 실화에요

2 개월 전
:3소울이
:3소울이

그래서 마피아는 누구죠?

2 시간 전
임태성
임태성

8:27 아직 한명 남았다🔫

10 시간 전
ras r
ras r

살기위해서라면 뭐 다 저럴수밖에없는 그런

10 시간 전
사이다
사이다

난 이런건줄: 밤이 되었습니다 마피아은 고개를 들어주세요

16 시간 전
유동현
유동현

내가 만약 1:44초에 나오는 동양인 남자엿으면 투표가 있다는거 나만 알고 있었을텐데..(넘 쓰레긴가..)

20 시간 전
015 Ai
015 Ai

태아는 아직 파충류로 따지면 "알"수준인데 이걸 사람취급으로 해서 51명을 만들어 버리네?

일 전
서고.
서고.

뭐야 목숨이두개여?

일 전
로앨가 나가신다!
로앨가 나가신다!

남자는 진짜 내가 직접 죽이고 싶다 진짜 ;;;같이 가자면서 지혼자 살아남고 ;;; 할아버지 진짜 ... 너무 안쓰러워 ... 나이먹은게 죄인가.. 진짜 어의가 없네 지들도 좀 있으면 늙을거면서 ;;;

2 일 전
김용환
김용환

김용환의 19금 게임. 남녀가 의자에 앉아(게임은 다른 게임과 비슷) 무릎을 오무렸다 벌리는 게임. 그녀가 미니스커트를 입었으면......... 나는 전 세계 백호파 두목이다.

2 일 전
쀼리쀼리쀼리
쀼리쀼리쀼리

남자 인성 와.....

2 일 전
애깅
애깅

마지막 생존자 보니까 인간이 젤 무서운 거 같다

2 일 전
맞춤법지적자
맞춤법지적자

결국엔 아이랑 아저씨가 이긴거 아닌가

3 일 전
멍멍이
멍멍이

7:21초 임신부라고 하셨내용

4 일 전
개사랑해정국이
개사랑해정국이

ㅠㅠㅠ 뱃속에있는아이가 남자지목했어 ㅠㅠㅜ

4 일 전
김나현
김나현

아니...아무리 그래도 살만큼살았다고 죽이냐고....

4 일 전
1202 cos
1202 cos

저기에 국회의원 모여놓으면 정치게임 개꿀잼 ㅋㅋㅋㅋㅋ

5 일 전
핫핑쿠tb
핫핑쿠tb

할아버지ㅠㅠ 순간 옆에 자기 손녀인줄 ...

5 일 전
잠자는산타* ́θ`ノ
잠자는산타* ́θ`ノ

그럼 .. 뱃속에 있는아이가 젊은남자를 지목한거?

5 일 전
조성건
조성건

마지막 남자 개새끼네 같이 죽자면서 혼자 살려고 방심하다 ㅈ댔져

6 일 전
남궁필
남궁필

넘나 어설픈 시도...

6 일 전
이민지
이민지

이거 엔딩이 뭔가요?

7 일 전
일본s
일본s

이게임을 이기는 법이 있어요 1.우선적으로 누구를 죽여야 한다고 주장하는 사람을 우선적으로 죽여라 2.나이가 어릴수록 살려둔다 3.가장 조용한 사람을 죽여라 4.가장 시끄러운 사람을 죽여라

7 일 전
시바새끼
시바새끼

이 영화 깊은 뜻은 모르겠고 스포 다 있고 영상 마지막만 없어서 추가 정보 드리자면 전 세계인구가 다 저 게임 한거 같고 나와서 보니 나머지는 다 여성 어린아이만 살아 남음 남주 같은 놈은 다른 곳엔 없고 다 희생하고 여성 아이들 살림 넷플릭스에 있는데 비추 노잼임

7 일 전
김망간
김망간

존버는 결국...

7 일 전
바슬로뮤쿠마
바슬로뮤쿠마

와여자아이보고울뻔했다ㅠㅠ

8 일 전
요지휴지
요지휴지

저 남자처럼 살면 성공한다는게 말입니까? 성공의 기준이 그겁니까? 차라리 다른 사람들을 위해 죽음을 선택한 사람이 성공한 것처럼 보이네요 그리고 사회 들먹이시는데 도대체 어떤데에서 어떤 삶을 살고 계시나요

8 일 전
설탕
설탕

진심 님 목소리가 넘 좋아서 집중 짱 잘됨

8 일 전
Do yoU KNoW rED vELveT??
Do yoU KNoW rED vELveT??

Just english comment passing by coz I don't understand anything

8 일 전
응?매드클라운
응?매드클라운

0:21 흑형..미안해.. 얼굴이 안보여..

9 일 전
예니곤듀_
예니곤듀_

애기 쥬근쥴..;;음..

9 일 전
a uk
a uk

이거 보니까 미래일기가 생각이 낫네

9 일 전
샤현
샤현

그런데? 뱃속에 애기가 남이서 애기 승자??

9 일 전
곽영민
곽영민

임산부에있는아기가저남자선택함

9 일 전
김성우
김성우

마지막 부분에 이해가 안가는데...

10 일 전
예쯍이-다가가지 마시오-
예쯍이-다가가지 마시오-

노인도좀 살자 다살아? 너네도 다살아쓰니 죽어도 원안이 없겐네

10 일 전
칼수
칼수

임산부 뱃속에 있는 아기가 있어서 임산부는 우승을 못한다고 하는 분이 계신데 2분마다 아무나 죽는다고 해서 아기가 죽으면 어떻함 ㅋㅋ

10 일 전
뱁새
뱁새

근데 70대나 80대가 살아도 어차피 성인 남자,임산부,아이 3이 먼저 최종으로 남으니까 어차피 죽는건 똑같은디.ㅋ

10 일 전
남언선
남언선

그래도아기는살지않음?배속에있으니ㄲ

11 일 전
사랑수상한
사랑수상한

그럼 애기가 주먹 쥐면 끝나네

11 일 전
AC핵 TV
AC핵 TV

50명이아니라 51명이였닼ㅋㅋㅋ

11 일 전
전설기모찌!!
전설기모찌!!

7:55 좆나웃김 ㅋㅋ 오오오 오게이~~

12 일 전
김성락
김성락

모두가 자신을 고르면 어떻게 될까요?

12 일 전
기내영
기내영

나 같으면 아이나 임산부 살리고, 나머지 사람들은 모두 다 손잡고 동시에 죽자고 할 거 같음. 내가 최후의 1인 될 확률이 2프로 밖에 안되고 내가 최연소자나 임산부가 아닌 이상 사람들이 나를 위해줄 특별한 이유가 있는 것도 아니고 어차피 죽을 거면 사람들 한 명씩 죽는 거 보면서 내 차례 가다리느니 다 같이 죽어서 죽음의 공포를 그나마 조금 줄이고 싶을 거 같음

13 일 전
서동우
서동우

한국도 그렇고 전세계도 그렇고 노인들보고'살만큼 살았다' '아무 도움이 되지않는다' '살아서 뭐하냐' 라는 모습을 잘 묘사한것 같다. 참 씁쓸하네/....

13 일 전
Prilida Mèldè
Prilida Mèldè

7:54 ....허케이ㅣㅣㅣㅣㅣㅣ

13 일 전
김태윤
김태윤

나쁜 사람 할아버지도 살권이가 있는데

14 일 전
딸기잼덩어리
딸기잼덩어리

7:55 뭔가 웃기다

14 일 전
pyrox_v
pyrox_v

???:여기는 지하 3층..

14 일 전
이경호
이경호

임신한 사람 배속에 아이가 살아난 둘다 죽지 않아다

15 일 전
HK Kim
HK Kim

좋아요!

15 일 전
스촨
스촨

진짜 긴장감이라곤 하나도 없은 ㅈㄴ 노잼 영화 의미하는 바도 전혀 없음

16 일 전
코도리
코도리

애기 낳는 과정이 이런거군..

16 일 전
무지개소녀Tv
무지개소녀Tv

와...인산부죽인사람나빳네!!!

16 일 전
김아인
김아인

4:50여자아이웃는거임? 우는거임?

17 일 전
죠리죠리Joryjory
죠리죠리Joryjory

3:33 우리반 얘들도 저렇게 닥치면 좋겠다

17 일 전
아리동동
아리동동

ㅅㅂ 어차피 뒤질거 양옆앞뒤 사람들 다 붙잡고 같이 가야지 ㅜ 몇분 더 사는게 무슨 의미가 있음?

18 일 전
어이구그렜쩌여
어이구그렜쩌여

난 걍 뒤질듯

18 일 전
김민준
김민준

ㅋㅋㅋㅌ나라면 다른 원으로 뛰면서 사람 밀어버릴꺼임

18 일 전
솜블리Somvely
솜블리Somvely

포스터만 보고는 절대 흥미 안가는 영화.. 시작하자마자 빠져드는 영화..

19 일 전
기은
기은

보면 자괴감듬 인간이라는게 한심

19 일 전
small마리고
small마리고

뱃속의 애기까지...와...디테일보소..

19 일 전
john k.
john k.

이건진짜 철학적인 영화임 미국사회 문제가모두 다담겨잇음 인간의 가치는 무엇인가와 극한에서 인간은 무엇을 중히 하는가 등등 정말 대단한 영화

19 일 전
치치즈
치치즈

어떻게 이런 잔인한 ...게임이 있어.. 누구든 누구든 소중한 목숨을..

19 일 전
띠아쁠로
띠아쁠로

아니근데 태아가 만약 승리하면 탈출한다해도 어캐살아남는데ㅋㅋㅋ

20 일 전
015 Ai
015 Ai

아니 태아가 어떻게 사람인데.. 파충류로 치자면 아직 "알"인 상태인데

일 전
round g
round g

근데 신기한게 시체가 없어

21 일 전
널따라움직여이렇게
널따라움직여이렇게

상상도 못한 정체!

21 일 전
후지
후지

ㅠㅠ잖이난게임 거이사람욕심쟁이않난가요? 자기가살라고해요

21 일 전
015 Ai
015 Ai

자기가 살아야죠...

일 전
최지원
최지원

이영화 제목 뭐예요?

21 일 전
FUCK YOU
FUCK YOU

마지막 까지 살아 남은 남학생도 결국 아이와 임산부를 우선살려야 된다는 다수에 속해 있어서 운 좋게 살아 남은거네.

22 일 전
가엔YOUTUBE
가엔YOUTUBE

×까 이××야! 이거왜웃기지..

22 일 전
젖소부인바람났네
젖소부인바람났네

아니 근데 게임 규칙을 안가르쳐주면 어떡함ㅡㅡ 개억울하네 진짜

22 일 전
Turtl3.To0m
Turtl3.To0m

This movie is mostly about our society and how we judge each other with our made up moral compass. If you don't understand western or U.S. political and social issues is going to be hard to really understand the true meaning, since it refers to a lot of racial and political issues as well as religion and sexuality.

22 일 전
김은수
김은수

+마왕 한 마디로, 이 영화의 원산지인 미국의 정서를 이해해야 이 영화의 진가를 알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한국은 기본적으로 세속주의 국가면서 오래도록 단일민족국가기도 했고 아무래도 정서가 다를 수 밖에 없죠

8 일 전
마왕
마왕

먼개소리야

9 일 전
백수의주방_100su's
백수의주방_100su's

과연 내가 저 상황에 놓인다면... 내가 살기위해 남을 해치지 않을 자신이 있을까... 고민하게 만드는 영화네요

23 일 전
고양이
고양이

아기도 이게임에 참여하는 걸로하면 빨간원넘어갔으니 죽어야져..ㅋㅋ 설정오류

23 일 전
이착함
이착함

나처럼 살면 호구인가요 저는 수시90프로인 지방일반고 다니는데 정시비중늘렸으면 좋겠어요 수시정시 비중 조절은 누군가는 득보면 누군가는손해보니 이때는 공동체를 생각해야 하고 그래서 정시비중늘리는게 우리나라의 발전이니 정시비중늘렸으면 좋겠는데 이런 자세로 한국에서 살면 안되는건가요 앞으로이렇게 살지 말까요?

25 일 전
스이킥핀
스이킥핀

끝날때 젊은 남자가 죽은 이유는 해석을 해드리죠. 뱃속에 있는 아기 뜻은 배속에 있는 아기는 젊은 남자를 가리킨거 입니다.

25 일 전
렉스크레이지
렉스크레이지

젊은남자 않죽어요.아기아 주먹을 안주어서 남자가 아기 죽이고 나가요

10 일 전
알라딘
알라딘

뭐야 마지막에 배속에 아기는 살아있단건가

26 일 전
만두YT
만두YT

26 일 전
안승혁
안승혁

아놔 근데 이 엿같은 게임을 시킨 새끼는 도대체 누구야!(살인마나 강간범에게 저게임 시켜!)

26 일 전
밤쯔바라기
밤쯔바라기

여자아이 착해.

27 일 전
롄뎰입니당ᄂ
롄뎰입니당ᄂ

진찌 할아버지 너무 불쌍하다.. 같은 인간인데 너무들하네 ;;

27 일 전
님 매니저류
님 매니저류

마지막에 저 남자가 나쁘다고 말할수 없는게 여러분이 저 남자면 99% 다 저럴걸요?

28 일 전
장혁
장혁

마지막에 그럼 뱃속에 아기가 투표한거?? ㄷㄷ 소름..

28 일 전
이승원
이승원

배속에아이가지목해서뒤진거임?

28 일 전
스왑파피루
스왑파피루

할아버지랑아이불상

28 일 전
뱁새
뱁새

근데 태아 가진 엄마가 죽으면 아이가 먹는 그 뭐시기가 안통하니까 아이도 죽는거 아님?

28 일 전
ᄋᄋ ᄋᄋ
ᄋᄋ ᄋᄋ

할아버지 불쌍해 ㅠㅠ

29 일 전
찬누%
찬누%

할아버지가 플리즈~! 라고 왜치는데...ㅠ 사람들은 어떻게 죽일수가있죠?

29 일 전
쇼크팜
쇼크팜

배속아기살아있어서 안끝남

개월 전
피톤치드
피톤치드

이 영화의교훈 가만히 있으면 중간은감

개월 전
스왑파피루
스왑파피루

맨마지막에남자죽은거에요?만약에죽었다면임산부의아기가죽인거에요?

개월 전
스왑파피루
스왑파피루

28 일 전
장래희망은수학교사
장래희망은수학교사

남자는 살았어요. 태아까지 죽이고 1인자가 되어 원래 살던 세상으로 돌아오게 됐어요.

28 일 전
하나YouTube
하나YouTube

할아버지ㅠㅠㅠㅠㅠ

개월 전
ho sang
ho sang

시간낭비여

개월 전
민트색
민트색

아니....진짜 죽은거에요??아님 연기??연기라고해조요ㅠㅠㅠㅠ아니근데 할아버지불쌍해요ㅠㅠㅠ살만큼살았다고 죽이다니ㅠㅠㅠ100살까지 산사람도있는데ㅠㅠ그 할아버지가 100살넘을수도있는데ㅠㅠ죽이다니ㅠㅠ

개월 전
전재혁
전재혁

겁나 긴장된다

개월 전
Unknown player
Unknown player

4:20 ~ 4:27 명언 노인들은 다 죽어야됨 나이 많아서 취직도 못하고 그래서 청장년층들 고생시키고 게다가 젊은 놈들 잘되는거 못봐서 꼰대 노릇하고 ㄹㅇ 인생에 도움이 안됨

개월 전
미니언그레이
미니언그레이

근데왜마피아게임이지이해안댐ㅡㅡ

개월 전
텐도
텐도

자투하면 되지 않나

개월 전
꽃불
꽃불

진짜 10번도 넘게 봤는데 마지막에 뭔소린지 이해가 안됬는데 드뎌 이해가가네..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