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 대신 다른말을 해보았습니다

소녀의행성GirlsPlanet
소녀의행성GirlsPlanet

즐겁게 시청해주세요♥ - 소녀스타그램 놀러오세요♥ https://www.instagram.com/minhwa.g/ 소녀 페이스북 놀러오세요♥ https://www.facebook.com/girlsplanet0223/ - 🐇Profile 첫째💕 이름 : 소녀 성별 : 女 견종 : 래브라도 리트리버 (대형견) 생년월일 : 2017년 2월 23일 특징 : 똑똑한 바보 말썽쟁이 둘째💕 이름 : 행성 성별 : 女 견종 : 포메라니안 (소형견) 생년월일 : 2017년 10월 25일 특징 : 조금만 맘에 안들면 낑낑낑꺵꺵꺵ㅇㄲㄲ얘꺵꺵꺵 (바뀔거라 기대하고있음) 🐇광고문의 rose@treasurehunter.co.kr 🐇개인문의 girlsplanet_@naver.com 🐶반려동물 입양은 신중하게 생각해주세요🐶

2 개월 전
김정미
김정미

해성이넘귀여워용♡~

19 일 전
꽂꽃입
꽂꽃입

귀엽다

25 일 전
세빈문
세빈문

소녀~행성 이뽀이뽀~><

28 일 전
김순영
김순영

소녀 귀엽다

개월 전
채빈낭자[셸밍꺼]
채빈낭자[셸밍꺼]

햄버거-햄벅어-햄머거-햄먹어

개월 전
따콩
따콩

2:5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사람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 케미가어쩜이리 좋을까..

일 전
라라라
라라라

햄버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 전
{상큼발랄}예하
{상큼발랄}예하

간식 입에 넣고 서로 쳐다보는거 완전 졸귀>

일 전
TheExctshot
TheExctshot

햄버거,사이다 승!!(♡-♡)

2 일 전
TheExctshot
TheExctshot

햄거버!사줘!🍞😅

2 일 전
코요테
코요테

햄먹어처럼 들리나봐여

3 일 전
유달공쥬
유달공쥬

이거 궁금해요 소행성한 이름을다른거로말해주세용

3 일 전
꽃단눙
꽃단눙

소행성 귀염둥이💗💗💗💗💗💗💗💗💗💗💗💗💗💗💗💗💗💗💗

4 일 전
・з・장미
・з・장미

행성이랑 소녀 넘 사랑스럽지 않아요?

5 일 전
7덩어리
7덩어리

먹어를 다른 언어로 했을때 알아듣는지도 궁금해요

6 일 전
솔솔tv
솔솔tv

2분58초에 ㅋㅋ 소녀:냠냠 맛있다...(근데 주인님의눈빛이..) 행성:......아.....방금 먹어라고한거맞았지?...그런거지?? ....둘이쳐다봄... 주인얼굴다시보며..... 갑.분.싸 ㅋㅋ

6 일 전
온뉴짱
온뉴짱

햄버거에 버거를 먹어로듣는거아니에요?

7 일 전
내똥꼬는향기로운뚕꼬
내똥꼬는향기로운뚕꼬

버거=먹어 (개의 시선) 소녀의 행성에 다크나이트가 처들어왘ㅅ다 과연 소녀와 행성이는 소녀의 행성울 무사히 구할수있을까? 2099년 개봉않함

7 일 전
김문희
김문희

행성이가 그래도 참는걸 이제 잘해네요♡

7 일 전
R.N.B.W Fox
R.N.B.W Fox

버거를 먹어로 착각했나봐요

7 일 전
彡이녕계 쿠립
彡이녕계 쿠립

왜 다 먹는얘기죠 배고프게

7 일 전
보노 보노
보노 보노

햄버거를 햄머거 라고들은게 아닐까요?ㅋㅋ

7 일 전
카떼유튜브
카떼유튜브

햄버ㄱㅓ = 버거 =먹어

7 일 전
ヘッニャン
ヘッニャン

햄버거의 버거가 먹어(머거)와 비슷해서 그랬나봐욬ㅋㅋ 너무 귀엽네요 ㅎㅎ

8 일 전
Dain Kim
Dain Kim

햄버거에서 먹어랑 비슷한 억양이 있어서 그런가봐요

8 일 전
러셋퍼{레베럽}
러셋퍼{레베럽}

햄은 먹는거 모조?ㅋㅋㅎ 소행성 귀엽 ❣

9 일 전
박상호
박상호

행성이미용해주세요

9 일 전
박미향
박미향

햄버겈ㅋㅋㅋㅋㅋ

9 일 전
잘핸아주
잘핸아주

ㅋㅋㅋㅋㅋㅋ

10 일 전
료웬《레베럽》
료웬《레베럽》

버거 할때 먹어로 들리... ㅋ

10 일 전
ミ설이공듀{병맛 덕후}
ミ설이공듀{병맛 덕후}

이거 가능하면 해주세요! -소녀만 예뻐하면 행성이 바능이 궁금해요!ㅎ

10 일 전
맛소금
맛소금

소녀랑 행성이는 세젤귀야

10 일 전
헬로TV
헬로TV

졸귀♡♡

10 일 전
배원정
배원정

빵터져요 ㅋㅋㅋ

11 일 전
《욘다》
《욘다》

2:58 졸귀ㅜㅜ♡♡

11 일 전
소리
소리

햄버거가 먹어하고 비슷한가봐요ㅋㅋ

11 일 전
닭도리탕
닭도리탕

2:25 나?

11 일 전
박시은
박시은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

11 일 전
cho na
cho na

먹어라고 할때 나도 같이 화면으로 고개 쓱내밀어서 먹을뻔함ㅋㅋㅋ너무 집중한나머짘ㅋ

11 일 전
CHLOE클로이
CHLOE클로이

햄버거 =햄먹어

11 일 전
쁨예*[병맛아미]*
쁨예*[병맛아미]*

햄버거-버어거-머어거 비슷해서 ㅋㅋㅋ

12 일 전
박하늘GD
박하늘GD

햄버거 버거 머거 먹어

12 일 전
하하비비
하하비비

햄 먹어

12 일 전
댼지ッ
댼지ッ

대 (형) 견 하네요 !

12 일 전
진영Jin Young
진영Jin Young

우리집개들은왜저러케안되는고ㅠㅠㅠㅠ 참슬푸고먼ㅠㅠㅠㅠ

12 일 전
07솔슈[소설이분들]
07솔슈[소설이분들]

2:48 2:57 서로 쳐다보기

12 일 전
캐드초딩
캐드초딩

ㅋㅋㅋ 사람도 햇갈리겠네요.

13 일 전
{흥부자}푸뚱
{흥부자}푸뚱

햄버거를 햄머거라고 생각한것같다..ㅡ

13 일 전
백서연
백서연

소녀 쌍커플 있는건가? 나도 없는건데 부럽다..ㅠ

13 일 전
윤정민
윤정민

햄버거는햄먹어라고들리는거 아니에요?

13 일 전
치킨을먹고싶다
치킨을먹고싶다

아..행성이가 간식 먹으라고 하기전에 뒤에있는거 넘 졸귀ㅎㅎ

13 일 전
빈예
빈예

2:56 먹고 서로 쳐다보고 갑분싸

13 일 전
Hyunwoo Yoo
Hyunwoo Yoo

개는 리트리버가 왤케 좋지

13 일 전
파베•ᄆ•
파베•ᄆ•

먹지마라고 하면 어뜨케 되요??

13 일 전
허수아비
허수아비

햄버거에서 햄을 빼면 버거인데 잘못들어 머거로 들렸을지도?

13 일 전
바라미
바라미

밥먹을때 먹어라는 말 말고 먹지마 말 하면 어떻게 되요?

13 일 전
은하미
은하미

햄버거할 때 버거라는 말을 먹어라고 알아들었나봐요!

13 일 전
소 소
소 소

소행이도 정말 귀엽지만 밤하느리님 너무 매력터져ㅜㅜ

14 일 전
」「 ˇ 청 춘 ミ
」「 ˇ 청 춘 ミ

탕수육ㅋㄱㅋㅋ부대찌갴ㅋㄱㅋㅋ다 먹을거야ㅋㄱㅋ

14 일 전
혜준
혜준

콜라랑 햄버거 먹고싶었나봐욬ㅋ

14 일 전
뎰쇼ღ
뎰쇼ღ

2:57 서로보고 엄마보는 귀여운 댕댕이들♥

15 일 전
『 냥냠유댕 』 ღ욕쟁이
『 냥냠유댕 』 ღ욕쟁이

행성이 너무 귀여워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ㅠㅠㅠㅠㅠㅠㅠ

15 일 전
윙깅이워너블
윙깅이워너블

2분57 초먹고 서로보는거봥ㅜ

15 일 전
TheKay830
TheKay830

좋은 실험이였던거 같아요. 개들이 사람 언어에대해 어느정도 예민한지 파악하는 시간이였어요.

16 일 전
장순건
장순건

버거= 머거

16 일 전
원스사랑
원스사랑

햄버거(햄먹어)햄을 먹어? (먹어)

16 일 전
뱅밍vv
뱅밍vv

치느님이...햄버거에 밀렸다고한닼ㅋㅋㅋ 맛있게도 먹넹

17 일 전
창댓
창댓

햄버거에 버거발음을 먹어라고 인식한거 같네요 ㅋㅋㅋㅋ

17 일 전
김지수
김지수

아 귀여워서 죽을것같아요 살려주세요..

17 일 전
#해이니_HAEIN
#해이니_HAEIN

아 진짜 넘 기여워요ㅋㅋㅋㅋ 제가 궁금한건데 그럼 먹어~를 다른 억양으로 하면 소행성이 어떻게할까요?

17 일 전
보라달빛[똥꼬발랄]
보라달빛[똥꼬발랄]

저는 저휘 강아지에게 간식을 많이 주면 엄마의 등짝 스매쉬가 한 대 날아와요😂

17 일 전
임지은
임지은

2:58 갑분싸......

17 일 전
져니에오
져니에오

행성이 움찔움찔 거리는거 왤케 귀엽냐😍😭

17 일 전
바니채임
바니채임

햄버거를 햄 먹어 라고 들은거 같아요 근데 애들정말 졸귀

18 일 전
이재만
이재만

행성이ㅋㅋㅋ귀여워

18 일 전
:바보아:
:바보아:

햄버거=햄머거=햄먹어=먹어 (?)

18 일 전
심성택
심성택

소녀 IQ가 얼만가요?

19 일 전
신보영
신보영

마하반얔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

19 일 전
ong S
ong S

애들 진짜 똑똑해 ㅋㅋㅋㅋㅋ

20 일 전
유준영
유준영

햄'booger'

20 일 전
강리하
강리하

먹지마시켜바바유

20 일 전
이은
이은

(햄버거×\햄먹어(?)

20 일 전
[ 똥 꼬 발 랄 ]`달쇼
[ 똥 꼬 발 랄 ]`달쇼

행성이너무귀여워요❤😀

21 일 전
Say Alone
Say Alone

폰들고 들고 있기 힘들어서 이어폰으로 듣고 있는데 나도 햄먹어 이렇게들림 ㅋㅎ

22 일 전
한지민
한지민

사랑스럽네 ㅋㅋㅋ

23 일 전
스트라이커
스트라이커

먹어말고 다른거라길래 쳐먹.ㅇ....크흠..

23 일 전
까꿍
까꿍

3:26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브금 개읏겨요

23 일 전
ᄋᄇᄋ
ᄋᄇᄋ

햄먹어로 들었나 보다...

23 일 전
[용감한 전사]토리님
[용감한 전사]토리님

햄버거를 "햄 먹어~"라고들은듯..

24 일 전
07솔슈[소설이분들]
07솔슈[소설이분들]

2:27 먹어~ 신호가 2개라서 아마 행성이가 먹었나봐요:)

24 일 전
파트아라
파트아라

훼이크에 당함ㅋㅋㅋ

24 일 전
P군
P군

헿 먹어!

24 일 전
jellyjay
jellyjay

'먹어'를 사투리로 한다면 과연 어떻게 될까요? ㅋㅋ

24 일 전
댕댕이[댕청한일상]
댕댕이[댕청한일상]

햄먹어 ㅋㅋㅋㅋ

24 일 전
ღ 냠냠나라의예린씌
ღ 냠냠나라의예린씌

햄버거 할때 웃기넹ㅋㅋㅋ

24 일 전
서현우
서현우

우리 멍뭉이는 기다려하고 화장실가면 간식 없어져있음ㅋㅋㅋㅋㅋ

24 일 전
안정연
안정연

소녀 살쪘다 기여워ㅠㅠㅠ

25 일 전
몽섈
몽섈

햄먹어

25 일 전
honny Bunny
honny Bunny

햄버거 먹고 서로 아닌걸 느꼈는지 심각한 눈빛교환 보솤ㅋㅋㅋㅋ

25 일 전
honny Bunny
honny Bunny

칭찬만 해주었을 뿐인데 다들 얼굴이 히에~~

25 일 전
유산균
유산균

햄버거가 햄먹어처럼 들리는 제가 이상한가요?

25 일 전
쪼꼬우유
쪼꼬우유

ㅋㅋㅋ 많이웃고가요^^

26 일 전
초코숭이
초코숭이

ㅋㅋ아이디어 굳

27 일 전
연유
연유

햄버거가 먹어랑 비슷해욤 ㅋㅋ

28 일 전
카요미
카요미

먹고 싶은 것들로 말하셧나요?

28 일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