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조개를 장비빨로 잡는방법... 맛조개 전용 총으로 맛조개를 잡아봤습니다. 마지막 트라이 ㅠ

빅민 TV
빅민 TV

GG

2 개월 전
suk park
suk par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 일 전
장준필
장준필

저러다북한핵들고오겟네..ㄷㄷ.ㄷ

개월 전
노연주
노연주

빅민 TV 빅민님!조개를 잡을 땐 맛소금을 쓰면 바다가 오염되요!그러니 되도록이면 그냥 소금을 쓰는게 좋아요!

개월 전
박성호
박성호

빅민님갯벌에다가소금뿌리지마세요 환경에안좋아요

개월 전
사람
사람

맛소금은 환경요염때문에 그낭소금으로 해주세요ㅠㅡㅠ

개월 전
학양
학양

그총은 원래 파리잡는 총인데

일 전
제돌이
제돌이

삽으로 파고 안에있는 구멍에소금 아 써어어어어엁ㅌㅌㅌㅌ트

5 일 전
제돌이
제돌이

그렇게하는게 아닌디...

5 일 전
김연수
김연수

빅민님이 산총은 파리잡는 총입니다 ㅎㅎ

7 일 전
서은화
서은화

포크밸

12 일 전
강병희
강병희

맞아요 맛소금은요 조미료가 들어있어서 갯벌 파괴되요

20 일 전
라이즌
라이즌

그거맛조개 구멍아님ㅋ ㅋㅋ

21 일 전
구슬빗방울{Beads raindrorops}
구슬빗방울{Beads raindrorops}

바닷물 뿌리면 더잘나와염

21 일 전
한이
한이

소금 총 는 소총

24 일 전
이혜수
이혜수

포크라인(?)ㅋㅋ

29 일 전
K.J. Oh
K.J. Oh

그거 파리죽이는 총임

개월 전
A호랑
A호랑

아~~~~~~ 이사람아 쁘허님 이 맛조개 가 있는 구멍이 8자구멍이라고 했는데 왜아직도 동그라미 구멍에 소금을 넣음? 소금 아깝게 예?

개월 전
이은미
이은미

이름이 파리건이에요

개월 전
거부
거부

미래에서 왔습니다 그 줘도 안먹는 맛조개가 버터구이로 빅민님 뱃속에 들어가셨습니다

개월 전
대korea지구방위
대korea지구방위

파리잡는총안데

개월 전
오율희
오율희

8자구멍에나온대여

개월 전
이이Yee
이이Yee

총을 미리 싸보고 갯벌가면돼죠

개월 전
Fink Black
Fink Black

마타??

개월 전
Ludwing van Beethoven
Ludwing van Beethoven

맛조개 구멍은 작은 구멍 두 개가 겹쳐있는 8자 모양임.

개월 전
쭈쀼
쭈쀼

세상에서 제일큰 조개는? 답:BIG조개

개월 전
부림채널
부림채널

이거 파리잡는 소금총아닌가욬?ㅋㅋ

개월 전
영심
영심

포크레인ㅋㅋㅋㅋㅋㅋ현질러

개월 전
화끈한늑대
화끈한늑대

저건 맛조개 전용 총이 아니라 월래 파리잡을 용도로 만들어진 거아님?

개월 전
yi jay
yi jay

파리잡는 소금총

개월 전
권태정
권태정

이서니 아님?

개월 전
정다민
정다민

맛소금은 조미료같은게 섞여있기때문에 갯벌을 오염시킴니다. 갯벌도 천연기념물이 있습니디.

개월 전
김세윤
김세윤

저거많이하면안좋아요...소금때문에 수질이 안좋아져서 전문가분들도 안쓰는방법입니다

개월 전
경대년
경대년

오 몽산포 거기우리시골집인데 걸어서5분거린데

개월 전
RAY CITY
RAY CITY

빅민 tv님 그총ㅋㅋ 파리 때리잡는용인데요ㅋㅋㅋㅋ 소금넣고 ㅋㅋㅋㅋㅋㅋ파리집중적으로 ㅋㅋ

개월 전
어금니꽉물어라
어금니꽉물어라

맛소금은 인공조미료라 갯펄생태계에 악영향을 줍니다. 꽃소금 사용을....

개월 전
쇼하낭자_
쇼하낭자_

약간 총 공기포인듯

개월 전
고강현
고강현

1:35 쓰래기(x) 쓰레기(o) 진지충이여서 ㅈㅅ

개월 전
김준호
김준호

원래용도 파리잡는거

개월 전
김태우
김태우

맛소금은 갯벌 환경에 유해합니다

개월 전
Jeongsu Lee
Jeongsu Lee

근데 ㄹㅇ 맛소금 뻘에 안좋음

개월 전
일식
일식

형 맛소금은 쓰면 안돼... 환경오염이야

개월 전
no.13최준혁
no.13최준혁

저거 파리잡는건데

개월 전
이윤재
이윤재

으악!

개월 전
이승찬
이승찬

맛소금은 환경에 안좋습니다 사용을 자제하시길 바랍니다

개월 전
연승재
연승재

포크레인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윤민석
윤민석

롤판의 마타랑 닮았다

개월 전
머볼래
머볼래

저거 파리잡는 총 아닌가?ㅋㅋㅋ

개월 전
한상민
한상민

몽산포네욤 ㅜ

개월 전
으녁이의노가리영상
으녁이의노가리영상

파리잡는 소금총..

개월 전
HOW WONDER
HOW WONDER

파리건같이ㅡ생김

개월 전
KOH KIDDO
KOH KIDDO

빅민님 근데 갯벌에서 소금은 되는데 맛소금은 사용하면 환경이 파괴된데요

개월 전
Keep의취미생활
Keep의취미생활

맛소금아니져..?

개월 전
임준백
임준백

포크레인 ㅋㅋㅋㅋ

개월 전
사사쿠르스
사사쿠르스

포크레인 실화냨ㅋㅋㅋㅋㅋ

개월 전
원원희정
원원희정

맛소금 바다에 뿌리면 오염 되는데....

개월 전
‘쉬바’
‘쉬바’

저걸로 모기 잡으면 백안임

개월 전
Ssibangbird시방새 • 5년 전
Ssibangbird시방새 • 5년 전

1:09 진짜맛소금아니죠? 전형을믿어요 소금을썻을거라는겄을

개월 전
엔드 닐
엔드 닐

역시 장비빨 맛조개 ㅋㅋㅋㅋ

개월 전
?누구시죠
?누구시죠

저거원래 파리잡는 총인데...

개월 전
아닛이거슨??
아닛이거슨??

·

개월 전
김태헌
김태헌

맛소금을 왜쓰시죠??

개월 전
안동휘
안동휘

맛소금 쓰시면 환경오염됩니다. 천일염을 쓰시길.

개월 전
김현주
김현주

맛소금 에서 싫어요

개월 전
성원전
성원전

그 소금으로하면 갯벌생태계에 안좋을텐데요

개월 전
세훈유
세훈유

소금 + 총=소총 (소금의소 총의 총=소총

개월 전
양찬영
양찬영

그거 파리 잡는건데 총 위력 진짜 쎈데

개월 전
kitel키텔
kitel키텔

맛소금은 갯벌환경을 오염시킵니다. 몰론 그거 한번하셨다고 엄청난피해가 생기진 않지만 환경에 피해가 가는건 확실합니다. 맛조개 잡으실때는 맛소금이 아닌 천일염등 가공되지않은 소금을 사용하셔야합니다.

개월 전
마프루루
마프루루

아... 바다에서 맛소금 쓰면 안되는데...그냥 소금 써야되요

개월 전
정민석
정민석

맛소금을 왜쓰시는거죠 맛소금을 쓰면 환경오염이 되는데 그냥 소금을 쓰셔야하는데

개월 전
마당을나온수탉
마당을나온수탉

1:33 벌레잡는 총인데 맛조개 못잡아서 쓰래기레 ㅋ

개월 전
준혁
준혁

ㅋㅋㅋㅋㅋ 머리 떡져네 ㅋㅋㅋㅋ

개월 전
조승연
조승연

저거 원래 파리잡는걸로 알았는데 이런방법도있다니 신기

개월 전
진준김
진준김

맛소금을 맛조개 잡는데 사용하시면 환경에 좋지못한 영향을 줄수있어요!!

개월 전
윤이정
윤이정

썸네일로 구차치네ㅜㅈㄴ싫다

개월 전
최윤빈
최윤빈

빅민님흰머리있는거같은데나만그럼?

개월 전
뚜루루
뚜루루

맛조개 잡는 총이 아니라 그거 소금을 넣서 파리를 잡는거에요

개월 전
차준영
차준영

1:34 쓰래기가아니라 쓰레기인데

개월 전
분위기잡는소리
분위기잡는소리

철자 틀렸어요 ㅎㅎ

개월 전
형내 이름도
형내 이름도

그거 원래 파리나 모기 등등 잡는데 쓰는거에요

개월 전
크흐
크흐

여기 안면도 근처아닌가 갔던곳이랑 똑같은데 안면도 초입

개월 전
헤르메스
헤르메스

어 빅민님 맛소금 쓰시면 안돼요

개월 전
시공조아
시공조아

저총 원래 용도가 벌레잡는용도인데

개월 전
레오
레오

일반 소금은 환경오염에 문제가 되지않지만 설마 빅민님이 그럴꺼라 생각을 못했습니다. 맛소금은 갯벌 환경오염에 주범입니다. 어린이 지식 만화 책인 'Why? 갯벌'이나 '갯벌에서 살아남기' 등 맛소금은 사용해선안된다는 것이 표시되있습니다.. 빅민님 이번일로 상당히 실망이 조금 있습니다 ㅜㅠ 다음부터는 주의점을 살피고 컨텐츠를 진행해주셨으면 합니다..

개월 전
박시현
박시현

맛조개에 맛소금 말고 그냥 소 금넣어야 되용

개월 전
조현우
조현우

원래 저총 파리잡을때쓰는거

개월 전
까만콩
까만콩

갯벌에서 맛소금 사용하는거 안좋다고 하던대

개월 전
김건우
김건우

안개 속에 있는 형체들... 사람이 아닌것 같아

개월 전
한현
한현

ㅋㅋ 굴삭기가 짜세지

개월 전
김김윤찬
김김윤찬

저거 파리잡는총아님? ㅋㅋ

개월 전
김선빈덕후
김선빈덕후

그총 벌레 잡는총 이에요

개월 전
청소하는 우체부늘
청소하는 우체부늘

8자 구멍있는데에 소금을 뿌리시면됨

개월 전
청소하는 우체부늘
청소하는 우체부늘

그거 파리총인데..... 파리 잡을때 쓰는 소금총.. 맛조개용이 아님

개월 전
치눈뭉
치눈뭉

저걸로 맛조개를 잡다닠ㅋㅋ

개월 전
에ᅦ아
에ᅦ아

01:33 레에요 형님

개월 전
camping csptain
camping csptain

👇👇👇👎👎👎👅👅👅

개월 전
생구글
생구글

좀 파시고 해야하는데.......

개월 전
바삭치킨
바삭치킨

ㅎㅇ

개월 전
현동욱
현동욱

저거 원래 파리잡는 총아닌가

개월 전
이한별
이한별

이분아직도 샌드박스임??

개월 전
리나
리나

맛소금 말고 소금쓰면 좋았을텐데.

개월 전
투흰듕이투
투흰듕이투

맛소금은 바다 여러 조미료를 넣은 혼합물이 이기에 맛소금 보단 소금으로 잡아주시길~^

개월 전
고자렌드
고자렌드

빅민님 맛조개구이 드셨겠죠 근데 꿀팁이있어요 1:라면소스를 뿌려서먹으면 왕꿀맛 2:초청에 비벼서 구우면 양염장맛조개구이!.! 3:맛있게 드세요 ㅎㅎ

개월 전
짱구1호
짱구1호

쓰레기인데?

개월 전
이은화
이은화

총 영제 에서 나와는데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