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루팡 해체?! 아이돌 왕따사건 마지막 화! 멤버들의 최후 - 프리티걸 미니드라마 루리tv

  • 게시일 8 일 전

    루리TV루리TV

    실행 시간: 3:55

    안녕하세요 루리예요 ^^
    오늘은 아이돌 왕따 사건 마지막 화입니다♡ 끝까지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재미있는 시리즈로 돌아올게요!
    *루리TV 구독하기: goo.gl/S7bW8J
    *프리티걸 만화 영상 모음: goo.gl/KoB8bi
    *팬아트/영상 제보/주제 신청/비즈니스 문의: rurigame29@gmail.com
    *영상 업로드 시간
    평일: 오후 4시
    주말: 오후 12시
    방학기간: 오후 12시
    (종종 업로드가 늦어지거나 빨라질 수 있습니다)
    *출처(프리티걸)
    - goo.gl/TuPRmB

    프리티걸  프리티걸 만화  프리티걸 미니드라마  루리tv  

유마루
유마루

ㅎㅎ 샤샤꼴좋다

10 시간 전
왕자 섀진
왕자 섀진

그러니까  처음부터 차근차근 잘해야되는겨요

18 시간 전
렚희
렚희

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이다사

23 시간 전
함윤아
함윤아

샤샤가 아무리 나쁜짓 했어도 지금 샤샤근황을 보면 좀... 불쌍해요ㅠ

23 시간 전
소월
소월

최고

일 전
눈꽃송이
눈꽃송이

이걸보니 미쓰에이수진언니 왕따설이 생각나네여ㅠㅠ

일 전
김용호
김용호

루리님! 엘라 세이 샤샤가 불쌍해요 다시 루루팡에 끼워 주세요 최종화 다시 만들어 주세요♡♡♡

일 전
정숙명
정숙명

루리님 저이거 볼려고 엄청 기대 렸어용♥♥♥♥♥♥♥♥♥♥♥♥♥♥♥♥♥

일 전
뚱[You tube]
뚱[You tube]

릴리싫음 재수없음

일 전
Seungmi lee
Seungmi lee

루리님 실시간켜주세요

일 전
자두가좋아
자두가좋아

익명A누구지?

2 일 전
달밤 중의 정령[모모]
달밤 중의 정령[모모]

와...역시 프리티걸 만화 정만 잘 만드세요!

2 일 전
수달 수달
수달 수달

이제야 샤샤.세이.엘라 이제알았네..... 그럴거면 왜 왕따하냐....(꿀잼꿀잼~)

2 일 전
Dahye Nam
Dahye Nam

꿀잼^~^>~

2 일 전
이현주tv
이현주tv

이제속이좀 시~~~~워~~~~언 하네🙆

2 일 전
seong lee
seong lee

이거 아이돌 왕따사건이 아니라 해킹사건 아닌가요,,?ㅋㅋㅋ

2 일 전
하늘이
하늘이

샤샤 완전사이다

2 일 전
나나린
나나린

사이다

2 일 전
백애리
백애리

릴리는 계속 대박나고 엘라, 세이는 그럭저럭 잘 지내고 있으니 해피엔딩! 그런데, 샤샤는 새드엔딩! 샤샤 고소하다.

2 일 전
다라TV
다라TV

저 자주색머리 아줌마도 말투 대따 짜증나네

2 일 전
Seorim서림
Seorim서림

샤샤 망했네 그래도 재밌었어요♡

2 일 전
하이에나 미식가들ᄋᄉᄋ
하이에나 미식가들ᄋᄉᄋ

나만 릴리 짜증나나?뭔가가 싫어! (제 개인적인것 입니다)

3 일 전
데쿠캇,토도캇,키리캇팝시다
데쿠캇,토도캇,키리캇팝시다

뭐랄까...미지근한 사이다를 마신 기분이다

3 일 전
박민정
박민정

샤샤가 계속 릴리 왕따 하지 안아도 좋았을텐데...

3 일 전
김소·나
김소·나

세이,엘라,샤샤 너희둘 빌어도 소용이 없어..! 그리고 릴리한테 사과는 해라.. 힘들게 왔냐? 그러면 초면부터 릴리를 괴롭히지 말아야지!

3 일 전
심심한돼지
심심한돼지

이게제일긴프리티걸상극갔아여~!

4 일 전
새리TV
새리TV

역시 릴리

4 일 전
{뜜히}
{뜜히}

엘라는 거의 아무것도 안함

4 일 전
Young Su Kim
Young Su Kim

15회 덜덜 루리님힘들겠어요 그런만큼 좋아요!

4 일 전
봄 봄
봄 봄

넘 재미있어요샤샤는 반성 할 시간에 오디션이나 보러다니고 다음영상 기대 할께요!!!!!!

4 일 전
짱귀엽다
짱귀엽다

완전꿀잼임인정각인정ㅋㅋㅋ!!!!!~~~완전재밌어요~~루리님다른상극도빨리 올려주세요!!!ㅎㅎ

4 일 전
[NOCA]노카
[NOCA]노카

루리님 드라마하는것은 좋은데,좀비고 이야기는 않하세요? 게임 채널인데

4 일 전
써리왕펜
써리왕펜

거의 다 맨 마지막 편은 다 "안돼~!"로 끝나는 듯....

4 일 전
[ 쁨예유치원 ]순쁨옌어린이ミ
[ 쁨예유치원 ]순쁨옌어린이ミ

나 릴리라는 소리가 적응돼서 루리님을 쳐야하는데 릴리칠번했음

5 일 전
최선희
최선희

샤샤너 쌤통이다 캬캬캬캬캬 !!!

5 일 전
리체
리체

와.......사이다 10000000병 마신 기분 근데 샤샤는 자기 잘못을 인정 못하고 사네

5 일 전
라인플레이 그메이빌런
라인플레이 그메이빌런

루리님 저랑 같이 좀비고 찍으면 안돼요?

5 일 전
라인플레이 그메이빌런
라인플레이 그메이빌런

헐...

5 일 전
유가영
유가영

아싸!

5 일 전
듀람
듀람

...................

5 일 전
듀람
듀람

샤샤정신나간나

5 일 전
화이트쵸코샤벳
화이트쵸코샤벳

그래도...탈락 시킨사람 너무했다 기회를주지

5 일 전
문문의 하루MOOM
문문의 하루MOOM

이거 어떻게 만들어요?

5 일 전
브베스트리밍
브베스트리밍

난 사이다 1000000000000000000병 마셨다

5 일 전
{똥꼬발랄}다옌
{똥꼬발랄}다옌

샤샤 불쌍하지도않네

5 일 전
이승지
이승지

사이다에요

5 일 전
바이올렛Tv
바이올렛Tv

얀데레 이야기 해주세요

5 일 전
두둔
두둔

속시원하다

5 일 전
송예서
송예서

캬 시원해

5 일 전
쟈네해
쟈네해

너무 재밌다♡

5 일 전
민트하뮤
민트하뮤

이제 릴리 솔로활동으로 엄청 잘 나가즈아아아ㅏㅏ!

6 일 전
Dohyeon Kim
Dohyeon Kim

15화가끝???????더보고싶펑후엥😢😢😢

6 일 전
걸크러시사쿠라 라유키 TV
걸크러시사쿠라 라유키 TV

릴리야 고생했어^^

6 일 전
레인보우YOUTVBE
레인보우YOUTVBE

ㅋㅋ

6 일 전
혼효Y
혼효Y

ㅡ여러분 재가 아메일로. 팬아트보내는법을모르는대 알려주실분..ㅜㅜ

6 일 전
행복바이러스ღ『하린』
행복바이러스ღ『하린』

어떤 프리티걸이죠?

6 일 전
달빛달빛 아래 냠냠
달빛달빛 아래 냠냠

핵! 저 옜날에 팬이였는데 오늘 보니깐 20만명!!

6 일 전
앙커피찡
앙커피찡

16화도만들어주세요.

6 일 전
김태연
김태연

마지막화라고 나와있는데요

6 일 전
혠뚜이[뚠둥이분들]
혠뚜이[뚠둥이분들]

어차피 반성한다고 죄가없어지진 않으니까용ㅎ 잘됐..

6 일 전
쨩매실매실
쨩매실매실

아니 멤버들은 릴리한테 미안한감정도 안가지고 해체에대해만 생각한다는것도 노어이다;;진짜 쟤들은 생각이있는것도 맞나?

6 일 전
박남호
박남호

역관광오진당

6 일 전
얼음성
얼음성

캬캬ㅑ캬캬캬캬캬캬캬캬캬컄캬캬아 완전 꼴조음.ㅋㅋㅋㅋㅋㅋ캬캬캬캬ㅑ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ㅑ캬캬캬캬캬캬ㅑ캬캬캬캬캬캬캬캬ㅑ컄

6 일 전
빔 초코초코초코
빔 초코초코초코

잘되서 다행이돠~

6 일 전
반달
반달

허무하게끝네는건아니죠 시• 욕나오네

6 일 전
러브 캣
러브 캣

ㅋ해피엔딩! 샤샤 꼴 좋다ㅋ

6 일 전
하은지
하은지

내가 본것중에 재일 생각남

6 일 전
ᄒᄒ사랑tv
ᄒᄒ사랑tv

릴리가불쌍한분ㅜㅜ(전일단✋손)

6 일 전
[좀비고]# 수링
[좀비고]# 수링

습 이런 사이다가 나올줄은..

7 일 전
박예아
박예아

지금까지 잘 봤구요 앞으로도 재밌는 영상 올려주세요

7 일 전
명익
명익

이걸보면서 든 생각이 예전에 비슷한 게 실화가있었죠..

7 일 전
구미호
구미호

아이돌썰 진짜길다

7 일 전
레어
레어

근데 샤샤가릴리머리 따라한거갔닼ㅋㅋㅋ

7 일 전
쿠퍼 man kuper
쿠퍼 man kuper

결국 릴리의 꿈은 이루어짐(??????????)

7 일 전
Yessica Oh
Yessica Oh

샤샤&세이&엘라 나쁨 릴리야 꽃길만 겆자

7 일 전
방울'
방울'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다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7 일 전
엉뚱하고.재미있는!락스4
엉뚱하고.재미있는!락스4

아이돌 왕따상확극1회부터15회까지 보니 꿀잼이에영💋💋💋💋💋

7 일 전
:{.game's.}믜밍
:{.game's.}믜밍

루리님 이걸 보시길 바랍니다ㅎㅎ 다음 프맅티걸 만화를 전교회장을 뽑는데 마크라는 멋진 남자아이가 전교회장에 나가 멋져서 될거라는확신에 샤샤도 나가는데(전교회장이되면 마크 랑 파트너로 활동할 수 있어서)그래서 샤샤가 나가는데 릴리가 회장 될거같아 조작하는데 나중에 샤샤가 회장 되고 보니 마크가 안되고 어떤 못생긴 아이가 회장이되서 못생간아이랑 활동해서 망하는 스토리 해주세옇ㅎ

7 일 전
미니미나TV
미니미나TV

사..사사.사..사이다!!!!!!!ㅠㅠㅠㅠㅠ릴리야 축하해 ㅠㅜㅠㅜㅠㅜ (루리님도 화이팅!!)

7 일 전
니지니요
니지니요

맨처음에 "읔..고구마100개먹은듯한 느킴적인 느킴임.." 마지막에"사이다100병먹은듯하당~^^"

7 일 전
다은
다은

샤샤뭔가불쌍해요ㅠ

7 일 전
asmr수니
asmr수니

ㅉ세이나쁜애

7 일 전
김정옥
김정옥

나쁜년들!부들부들샤샤미래오진다

7 일 전
수닉tv
수닉tv

쌤통ㅋ

7 일 전
라임민트
라임민트

끄으응 드디어 고구마똥이 나왔다앜ㅋㅋㅋㅋ

7 일 전
Chae Won Lee
Chae Won Lee

릴리 모모랜드 주이닮았다

7 일 전
달달별이ᅵ
달달별이ᅵ

캬아 사이닷👍

7 일 전
08%예비니
08%예비니

벌써 마지막회네요ㅠ

7 일 전
루루나TV
루루나TV

어떤 프리티걸 이예요?????

7 일 전
찡큐
찡큐

릴리 오늘도 이쀼댬

7 일 전
긍정의힘
긍정의힘

릴리는 .. 발라드 가수인가요 댄스 가수인가요 트로트 가수인가여 ㅋㅋㅋ

7 일 전
tv플라이
tv플라이

어재영상보고 내일 빨리와서 다음화보고싶다고 생각했는데딴 이야기 나와서 왜지?하고 있었는데 제목보니깐 마지오늘 막지막 화였어요;새로운 이야기!다음화 (내일)를 기다릴께요^^

7 일 전
룸렝
룸렝

아이돌 왕따 사건 진짜 재밋게 봤어오ㅡ!

7 일 전
십입생
십입생

릴리만 주인공 하는것같다

7 일 전
히 히
히 히

우와 사이다가 마지막에 나오는 줄 몰랐는뎅 ㅋㅋ 샤샤 불쌍하게 됐다 ㅋㅋㅋ

7 일 전
서제광
서제광

루리님 성대모사 잘하신다. 그리고 릴리야 힘내

7 일 전
율다우언니덕후
율다우언니덕후

이거 다음 모모귀신 싫어요ㅜㅜ 그거보고 기절 할뻔했어요ㅜㅜ

7 일 전
그림쟁이[옐쵸]
그림쟁이[옐쵸]

마지막에 '안돼~~'하는거 나만 별로라고 생각함?

7 일 전
딸기생크림
딸기생크림

샤샤완전👎우~

7 일 전
전시현
전시현

샤샤도 이제 연애인이 될수없어서 불쌍하긴하지만.. 저의 개인의 생각으로는 자신이 한못된짓은 다시돌아오는것이죠 릴리를 왕따시키고 릴리를 사칭해서 릴리의 인기를 깎아내렸으니... 샤샤는 이제 모든 소속사들한테 왕따를 받는것같내요 처음부터 질투심에 멀어 릴리를 괴롭히지않았으면 루루팡은 계속 1위였을것이고.. 릴리가 인기가 더많아지면.. 그룹친구들도 인기가많아질수있도록 릴리가 도와줄수도 있었겠다고생각해요.. 샤샤는 아직도 죄를 뉘우치지않고 살으니.. 소속사에서는 샤샤가 뻔뻔하고 야비하다고 생각하는게 당연합니다 이것은 개인(저의생각)의 생각이므로 나쁘게 이해하지말아줬으면합니다

7 일 전
지훈왕자 [ 에이왜그래 ]•••14남
지훈왕자 [ 에이왜그래 ]•••14남

릴리 웬지 수지같다....ㅠㅠ

7 일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