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벌이 나보다 20kg 덜 나갈 때 [통통한연애] EP.3

이재선
이재선

2:26 기엽당 ㅜㅜ♥ 흐헝 ㅜㅜ

13 분 전
식충이
식충이

2:30 얘너무귀엽다

14 분 전
ᄅᄒᄅᄅᄒ민트 덕후
ᄅᄒᄅᄅᄒ민트 덕후

오늘부터1일

30 분 전
Sophat Sor
Sophat Sor

저 남자는!!! 누구냐 했더니 남자사람친구에 우빈?오빠였구낳ㅎㅎ

41 분 전
반짝동물
반짝동물

일본어 듣기 싫다..

42 분 전
Babs Suha
Babs Suha

2:30초에 뒤쪽 컴퓨터 맨 왼쪽에 방탄나옴

44 분 전
#혜찌
#혜찌

오늘부터 1일

44 분 전
래현
래현

6:48초 둘이 너무 기엽넹

51 분 전
다람쥐
다람쥐

사쿠라짱ㅠㅜㅠ쿠라언급됬다ㅠㅠ

55 분 전
박봉제
박봉제

1분37초쯤 뒤에 여자 아이즈원조유리 닳음

55 분 전
걸스팬
걸스팬

8:40 오늘부터 1일

56 분 전
박봉제
박봉제

처음노래부터 마음에 듬

57 분 전
숑 숑
숑 숑

어부오빠랰ㅋ

시간 전
Della Ivone
Della Ivone

Why some of people using japanese language?

시간 전
바다구름
바다구름

여주가 자꾸 "나처럼 못생기도 뚱뚱한" 이라고 할때마다 전혀 공감1도 안됌ㅋㅋㅋㅋㅋ 일부러 부해보이려고 큰 후드티입는데 교복입은거보면 그렇게 안통통함. 다리는 마른편이고 그냥 보통체격에 볼살만있는거........

시간 전
예감
예감

남주 육성재닮앗다

시간 전
에스카르고푸딩.
에스카르고푸딩.

2:30초쯤 뒤에 방탄뮤비나오네요♡

시간 전
Hannah Jang
Hannah Jang

저런 여배우를 두고 뚱뚱한 캐릭터 시키니깐 외국인들이 남기는 댓글은 다 한국인의 미의 기준 욕하고 뭐라하지.. 에휴ㅠ 저분은 뚱뚱은 커녕 통통도 아니신뎅

시간 전
안힘들게안살고싶다
안힘들게안살고싶다

애들 케이스 하나같이 이쁨..

시간 전
J K
J K

What's the name of the guy at 2:27 ???

시간 전
ღ 설아곤듀
ღ 설아곤듀

2:56 포즈 개귀여웤ㅋㄴㅋㅋㄴㅋㅋㅋ

시간 전
Sam Says Suck An Egg.
Sam Says Suck An Egg.

*what are you saying you midget*

시간 전
*려혠* 우주최강 또라이
*려혠* 우주최강 또라이

여자분 고아라같아용!!진짜 이쁘셔

시간 전
예엑소투비
예엑소투비

근데 볼수록 공주 기엽고 매력있는데💙💙왜 찼대ㅜ

시간 전
아둥바둥
아둥바둥

솔직히 저건 뚱뚱한건 아늬다...저 여우시키가...ㅂㄷㅂㄷ

시간 전
리연
리연

목소리 존나예뻐 존나 귀여워 ㅜㅜㅜㅜㅠ

2 시간 전
Rcleen_ 2124
Rcleen_ 2124

Im jealous because I don't have boy bestfriend like minjae.

2 시간 전
y o yo
y o yo

YOOOOOOOOOOOO

2 시간 전
momo yamiro
momo yamiro

Wasn't it was BTS at 2:53 at the left side?

2 시간 전
나릱
나릱

저게 뚱뚱인가요? 남자들에게 뚱뚱이란 기준은 뭘까요?

2 시간 전
[워너블]지녕is 뭔들
[워너블]지녕is 뭔들

ㅈㄴ 실제였으면 저 여우샛기 줘패버렸음

2 시간 전
ジュヒ주희
ジュヒ주희

여주 짱입브당,,,

2 시간 전
옥슬
옥슬

캐릭터나 그런거 다좋은데 연기만 좀 자연스러웠으면 좋겠다

2 시간 전
아로하4호
아로하4호

노란색여자분옆에계신 남자분 진짜귀엽닼ㅋ

2 시간 전
예슬[YESEUL]
예슬[YESEUL]

오늘부터 1일>

2 시간 전
달토끼[쿵덕쿵덕]
달토끼[쿵덕쿵덕]

심쿵쓰~

3 시간 전
[사댱]유하
[사댱]유하

남자에게 그렇게까지 미치고 환장하고 여우짓해서 비난받는 그런 여우가 제일 싫어

3 시간 전
[사댱]유하
[사댱]유하

그냥 쫌 통통한거 아닌강..볼살에 좀 많은 체형이라 구러신거같은디..아니 왜 그냥 조금 통통한거가지고 뭐라그래? 과체중까진 다 그냥 통통한거지..못 볼정돈 아니자너.솔직히 애들 체중잴때 훔쳐보고선 소문 퍼뜨리는애들은 사형이다

3 시간 전
:D비글바몽
:D비글바몽

수많은 새우젓중 한 마리 새웈ㅋㅋㅋㅋㅋㅋㅋㅋ

3 시간 전
윤레
윤레

2:30 초에 뒤에 컴퓨터 방탄소년단 아임파인 ❤️

3 시간 전
혜윤
혜윤

오늘부터 1일이죠? 맞는데..?

3 시간 전
최정실
최정실

내가보기엔통통한정도같은데

4 시간 전
댤해곤듀[곤듀님]
댤해곤듀[곤듀님]

겨터파크가뭐에요?

4 시간 전
Kim Chi Vlogs
Kim Chi Vlogs

2:26 그 녀석은 내 영혼의 동물이고, "소녀, 무슨 일이야?"라고 말할 때 너무 귀엽다.

4 시간 전
수진
수진

2:27 취저에욬ㅋㅋ

4 시간 전
지영이다 !몽
지영이다 !몽

..............

5 시간 전
리하
리하

소녀주의보 화이팅♥♥♥♥♥♥♥♥♥너무 기뻐요 ㅠㅠㅠㅠㅠ

5 시간 전
김보은
김보은

소녀주의보♡♡

5 시간 전
joonie noodle soup™
joonie noodle soup™

I was grinning like an idiot at the end-

6 시간 전
joonie noodle soup™
joonie noodle soup™

AAAAA I LOVE THEM SO MUCH

6 시간 전
Jeonjieun bts
Jeonjieun bts

Omg! they kiss! i cant breathe!! omg! omg!

6 시간 전
joonie noodle soup™
joonie noodle soup™

I saw the Pen Pineapple Apple Pen joke in there.... hehe

6 시간 전
동자
동자

피씨방에서 저렇게 소리지르면 다 쳐다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시간 전
꺄 꺄
꺄 꺄

으앗 곤듀언니 고아라 닮으셨어 ㅠㅠ 노무 예뻐 곤듀언니 친구분은 최예나 닮으셨어용

7 시간 전
세르링
세르링

아니...어디가 뚱뚱하냐고오오오오오오

10 시간 전
TV꼬맹이
TV꼬맹이

심쿵사다💘

14 시간 전
[ 귀염뽀작 ]혜민 '
[ 귀염뽀작 ]혜민 '

연주혁(?) 분 역할 너무 귀여워요 말투완전 제 스타일♥

14 시간 전
채리 스무디
채리 스무디

전는 수린니 언니가 매력적이에요

14 시간 전
김미애
김미애

암튼 내눈에 귀엽고 고아라닮았는데 왜그런데 ㅋㅋㅋ

15 시간 전
くね くね
くね くね

日本語!

17 시간 전
I am RM's dimples
I am RM's dimples

I'm so glad this was in my recommended ,I just love this mini series 😊😊♥♥ I can relate to it a lot ,and she is so pretty and not even fat ,I'll never understand Korea's over the top beauty standards 😶

17 시간 전
爪丨乙卂
爪丨乙卂

Why did the guys never date her? She's really cute.

17 시간 전
blueskies
blueskies

AHHHHHHHHH

17 시간 전
Kawaii Potato
Kawaii Potato

Where is episode 5?!? Btw I love this drama

18 시간 전
heyitsrose
heyitsrose

2:28 I see bts on the background lmao

18 시간 전
eris' pick
eris' pick

I'm happy a fat girl FINALLY gets the boy... But their acting is so mediocre. I don't know, I don't feel connected to this drama cast at all. :/

21 시간 전
LLingchua
LLingchua

He seriously reminds me of sung Jae😂

21 시간 전
Neo Got My Wig
Neo Got My Wig

I thought I was the only one!

12 시간 전
희주희즈
희주희즈

아닠ㅋㅋㅋㅋ주인공언냐입맞춤항때잡히는볼땰넘무귀엽따

22 시간 전
희주희즈
희주희즈

2:53 에 왼쪽 뒤에서 방탄 암파인나옴 꺅

22 시간 전
민트초코
민트초코

뒷담 까는 거 진짜 극혐이다 진짜 내 예기 같아서 속상하다 ㅠㅠ

23 시간 전
소니공주
소니공주

존나 고아라닮고 이쁜데

23 시간 전
#양쮸%
#양쮸%

오늘부터 1일❤❤

23 시간 전
둥이 [ 50명 목표]릔
둥이 [ 50명 목표]릔

마지막에 농심보고 터졌....

일 전
김김세영
김김세영

♡재민오빠는 웃을 때 넘 잘생겼어♡

일 전
Aisha Neda
Aisha Neda

I love this kind of relationships omg i wish that my best friend become my boyfriend 😭

일 전
황준수
황준수

중학교 혹시 방원중학교인가요?아님 중학교가 다 저런건가? 보면 볼수록 똑같이 생겼네 수정) 와 뒤에 보니까 방원중학교라 뜨네요 ㅋㅋ

일 전
현하
현하

중3때 존잘 근데 캐 쓰레기네...

일 전
Kathe A.
Kathe A.

Well,being fat here in the Philippines is not a big deal.

일 전
권유진
권유진

녀석ㅋㅋㅋㅋㅋㅋㅋ

일 전
혜링
혜링

공수린님 눈 너무 예뻐요!

일 전
;;섀비
;;섀비

난 아얘 마른것 보단 살짝통통한게 더 이쁘고 기엽던데...

일 전
ASMR ma
ASMR ma

미치겠다 남주 화났다고 눈빛 ㄱ헉ㄱ헉ㅎ거

일 전
슈랭[슈링이분들]
슈랭[슈링이분들]

여우년;;;

일 전
사랑방탄
사랑방탄

공주 고아라 닮았는데?

일 전
현재 시각
현재 시각

04:45 도하나님이신줄

일 전
모찌
모찌

여주분 약간 강유미 느낌남

일 전
뜽뜽우
뜽뜽우

오늘부터 1일!

일 전
LOVE린
LOVE린

이분 초관심 정민규님 같은데?

일 전
빛달
빛달

나는 짝남 있는데 용기가 없어서 고백을 못하는데ㅠㅠ

일 전
빛달
빛달

여우가 우리 커플 갔지? 그럴때 나였으면 아니 하나도 안어울려 네가 민재랑 어울린다는 착각은 버려 여우년 주제에 까불고 있어

일 전
*상큼발랄*셰하녤
*상큼발랄*셰하녤

주인공 너무 귀엽고...예쁘당♥

일 전
썬샤인
썬샤인

오늘부터 1일!!!

일 전
썬샤인
썬샤인

민재오빠 빛나는 후광...

일 전
썬샤인
썬샤인

끼야아아ㅏ!!! 드디어 고백!!!

일 전
u know bts?
u know bts?

2:29 BTS LMAO!!

일 전
유진
유진

아이해버 쪼꼬 아이해버 스낵 뺌 빼빼로즈~

일 전
딸기
딸기

엥?남주 그 초관심 남자사람친구14일전에나왔던 분아뉜가....?그첫화에서 순정언니한테고백한분 저만초관심본건강

일 전
올리드
올리드

여주 친구 살짝 예나 느낌난다ㅠㅠ!!

일 전
xXgalaxy109Xx XD
xXgalaxy109Xx XD

This is like me and my crush XD

일 전
올리드
올리드

아ㅠㅠㅠㅠ어떡해ㅠㅠ초콜릿이랑 과자랑 합쳐서 빼빼로먹는거짱기여워ㅠㅠㅠ

일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