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송주불냉면 매운맛 지존단계 + 소금 막창 먹방 Mukbang

나름TV
나름TV

페이스북-김나름, 인스타- nareum_tv 구독과 좋아요 알람설정은 나름이에게 힘을> 6:48분 거울보는건 이쁜척하는것이 아니라, 입가에 묻은거 보기 불편하실까봐 후딱 확인한거랍니당 (카메라 화면은 너무 작아요) 오늘 너무 매워서 쓰읍쓰읍한다고 입이 안닫혔어용...ㅠ 저도 어느정도 매운것 잘먹는다고 자부했는데 너무 매웠어요 ㅠ 혹시 드시는분들은 양념 초반에는 조금만 넣고 드셔보면서 추가하심을 추천! 한번에 많이 넣지 마세용 죽어용... (힝..) 붙임머리에 대해 많이 여쭤보시는데 실제로는 괜찮아 보이는데 영상이 뚜렷하게 보이다보니 지저분해 보이신다는분들이 많으셔서 떼버렸어용 ㅎ! 오늘도 좋은하루 여러분♥

5 일 전
느낌표
느낌표

아니 딱 봐도 면발이 턱 여기저기 붙고 코랑 인중에 들러붙엇으니 당연히 거울보고 후딱 닦으실려고햇을꺼같은데요? 😮 누가 머라햇어요? 말해봐요 가서 머리채잡고 돌려서 우주밖으로 날려줄께요😀😀

3 일 전
Kelly Kim
Kelly Kim

헤어컬러랑 단발 넘 이쁜데요~~~ 굿!

3 일 전
파밍이
파밍이

나름TV 너무 예뻐요

4 일 전
별

나름TV ㄱ

4 일 전
마도도
마도도

나름TV 에이 예쁜척해도 괜찮아용 원래부터 예쁘니깐

4 일 전
sop.hs
sop.hs

면을 너무 삶으신듯... 비빌때부터 이미 불어있어요ㅠㅠ

시간 전
으응;
으응;

카메라는 어떤 거 쓰시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

3 시간 전
최명화
최명화

베트남고추들어가서 쓰긴해요 겁나 매워 속이 헐어요 위가

9 시간 전
[흥삼]꽃수리
[흥삼]꽃수리

몇번씩보는건대 처음에 도대체 저손저거는 어케하지

9 시간 전
TV샛별
TV샛별

언니 너무 잘드세요~꺄

11 시간 전
고독이준
고독이준

도로시님하고 합방 가즈이

12 시간 전
a jae
a jae

항상 귀엽고 이쁘신 나름님. 앞으로 더 잘 되시길~ 그리고 나쁜 말 하는 사람이 나쁜 거니까 상처 받지 마세요~ 그런 사람들은 어딜 가든 그런 말만 해서 사랑도 못 받을 거예요~

12 시간 전
뚜어린이
뚜어린이

온니는 얼굴이 순박하게? 생기셔서 빨간 립스틱보단 자연스러운 색이 더 어울릴거같아여 머리도 진한 갈색보다 어두운 계열이 어울릴거같구용 블러셔하면 더 귀여우실듯!!

12 시간 전
이아리
이아리

송주불냉면 맵고 시고 맛없어요 티몬에서 설악냉면 3단계 화끄니양념시켜 드셔보세요 송주보다 훨씬맛나고 덜매워요

17 시간 전
얼굴두
얼굴두

육수좀 더 넣으시지..

17 시간 전
에일린
에일린

먹는게 저렇게 귀여운사람은 처음이네용 ㅋㅋ같은부산이라 더 정감가용~^^매운거 자주 드시지 마세요 속배림미다

일 전
가담항설
가담항설

나름님 디진다 매운 돈가스vs 송주 불냉면 어떤건가요!

일 전
나름TV
나름TV

디진다돈까스는 최고봉중에 최고봉입니다..

18 시간 전
S펩시코카V
S펩시코카V

귀엽당 ㅎ

일 전
jaywang Joo
jaywang Joo

맛없게 매운맛이네. 돌려 말하시고.. 고생하셨습니다.

일 전
hky loves
hky loves

아 다이어트 중인데 진짜 먹고 싶다..ㅠㅠ

일 전
김범이
김범이

우리 나름양 너모나 귀여워요💜 매운거 못먹능데 땡기네?ㅎㅎ 영상항상 너모나 잘보고있어요 응원합니다☺ 👍🍦💕💕

일 전
이승민
이승민

드시느라 수고하셨어요 오늘도 이쁘네염

일 전
video블리진
video블리진

더운데 머리잘뗏네요 ㅋㅋ단발이훨신살큼하고이쁘여

일 전
푸 푸
푸 푸

막창어디꺼에여???

일 전
푸 푸
푸 푸

감사합니닷!!ㅋㅋ😄

17 시간 전
나름TV
나름TV

서면 달구지막창이요 ㅠ

18 시간 전
김정현
김정현

짱~

일 전
하연이
하연이

매운거 드신거 맞아요? 얼굴 색 변함없이 너무 잘드세요👍

2 일 전
하연이
하연이

매울때 탄산먹으면 죽어요 우유드셔야되는데ㅜㅜ 속 괜찮으세요?

2 일 전
나름TV
나름TV

이틀고생했어요 ㅎ

18 시간 전
오다소
오다소

나름입니다앙!! 할때 저거 너무 귀여워어오오여여여ㅕ어 허어어엉우ㅠㅠㅠㅠㅠ 말할때 애교가 좌르르르르 ㅜㅜㅜ

2 일 전
비추와함께
비추와함께

불냉면저거 오늘 먹었는데 먹고도 문제인데 먹고나서도 속이쓰라려서 2시간동안 속아파서 죽는줄

2 일 전
브베샤
브베샤

아오;;

2 일 전
원종한
원종한

송주 불냉면 드시다가 육수좀 넣어서 드시면 맛있어요 ㅎㅎ

2 일 전
Lily A
Lily A

영상 처음보는데 너무 귀여우세요 ㅋㅋㅋㅋㅋㅋ

2 일 전
송현선
송현선

다음에는 1/3 넣으세요ㅠㅠㅠㅠ 많이 넣은거 보고 진짜 놀랬어요ㅠㅠㅠ그거 진짜 매운데 엉엉엉엉 언니 속 괜찮으세요?

2 일 전
나름TV
나름TV

이츨 고생했어요 ㅠ

2 일 전
김보미
김보미

ㅜㅜ언니 매운거 먹고 이프면 어쩌실려구ㅜㅜ걱정되네요ㅜ

2 일 전
다영훈녀
다영훈녀

캡사이신보다매운가욤..?

2 일 전
나름TV
나름TV

그냥 매워요 ㅠ_ㅠ!! 막 매워요

2 일 전
kim jinyi
kim jinyi

그래도 나름씨는 잘 먹네요 난 혀가 아프고 침이 쥘쥘쥘 ㅠㅠ 암튼 저 매운걸 입에넣고 후루룩 땡기는거 나름띠는 대단해용~~~

2 일 전
싱그리벙그리
싱그리벙그리

맛표현잘하시네요 진짜쓴맛임 그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일 전
나니
나니

송주불냉면 어디서 구매하나요?

2 일 전
나름TV
나름TV

네이버에 송주 불냉면 검색하시면 바로뜹니다 ㅎ

2 일 전
ᄌᄋ
ᄌᄋ

보는 내내 제가 다 맵네용 ㅠㅠㅋㅋㅋㅋ

2 일 전
박혜민
박혜민

아침부터군침이 냉면보단 막창에 눈길가는건 무엇 ㅎㅎ방송 재밌게볼께요 💟

2 일 전
박혜민
박혜민

출석💖

2 일 전
김뚀르르
김뚀르르

언니영상 되게중독성있어서 매일밤마다 보다가잠드는데 볼때마다 정말부러워요 저도 엄마랑 이곳저곳같이다니면서 맛있는거도 먹으러다닐껄 후회되고 .. 다음주 출산인데 저는 저희딸이랑 데이트많이해야겠어요 ! 저희딸두 언니처럼 이쁘고 밝았으면 좋겠어요 ㅠㅠㅠ

2 일 전
나름TV
나름TV

나중에 딸이 어느 정도자라면~ 어머니랑 뚀르님이랑 딸이랑 셋이 데이트도 괜찮을것같아요>2 일 전

남궁환
남궁환

냉면's and 막창's 야미

3 일 전
뿌까귀염
뿌까귀염

남궁환 회훈's 야미

2 일 전
허승희
허승희

다름 님 막창가게 이름 알 수 있을까요ㅋㅋㅋㅋ 저도 부산 사는데 시켜먹고 싶네요ㅋㅋㅋ

3 일 전
나름TV
나름TV

서면 달구지 막창에서 시켰어용 ㅇㅁㅇ!

3 일 전
메이플스토리 설호
메이플스토리 설호

야밀.....ㄹ?

3 일 전
ᄌᄒ
ᄌᄒ

냉면 + 막창 진심 너무 배우신거 아닌가요 ....? 😭😭😭😭😭😭 근데 저거 되게 맵다던데 속 괜찮으세요???

3 일 전
ᄌᄒ
ᄌᄒ

나름TV 허거거걱 ㅠㅠㅠㅠ 언니 다양한 음식도 좋지만 언니가 건강한게 최고에욤 ..... 담부턴 덜매운 음식만 먹는걸루 ㅜㅜㅜㅜㅜㅜㅜ

3 일 전
나름TV
나름TV

이틀 고생했어요 ㅠ

3 일 전
몹시말쟁이
몹시말쟁이

송주불냉면 너무 매우시면 육수 부어서 드세용 그럼 덜뻑뻑하고 덜써요 :)♥

3 일 전
느낌표
느낌표

소옹주!불!내앵면! 제 위가 아픈거같애요!! 찌잉'!!!😢

3 일 전
박태호
박태호

캡사이신 매운맛인듯 쏘는 매운맛 청ㆍ고는 맛있는매운맛이고요

3 일 전
영_백근
영_백근

비빔에 육수를 좀만 더 부엇으면 좋앗을뻔 햇네욬ㅋㅋㅋ

3 일 전
sy시율
sy시율

육수도 좀 넣어야 안 퍽퍽해여 소스만 넣음 목메임 그리고 일반양념장이랑 같이시켜서 1:1로넣도 충분히 매움 아빠랑 저랑 매운거 좋아하는데 1:1로해먹을때도 좀매움

3 일 전
냥 냥
냥 냥

매운걸 쥐뿔도 못먹는주제에 감히 도전해볼까 하는 고민을 하다가 이내 포기하고 마는 나란생물...

3 일 전
아보나지
아보나지

불냉면 아니라 막창 먹방같은데요ㅋㅋㅋ

3 일 전
오민혜
오민혜

나름언니 너무기여워요ㅠㅠㅠㅠㅠ❤️

3 일 전
김하은
김하은

맛이 너무 궁굼해요 근데 쓰다고하셨는데 보기엔 맛나보여용

3 일 전
양수정
양수정

입술위에 점을 빼시면 더 이쁠거같아요 뭔가 나이들어보이는..

3 일 전
johaeunc
johaeunc

설사 입술 위애 점이라고 해도 뭔 이런 참견을 ㅋㅋ 님 눈 모양 안예쁘다고 수술하라하면 좋겟습니까? 예의를 모르시네 ㅡㅡ

3 일 전
나랑드
나랑드

아니 무슨 살다살다 점빼라고도 참견하시나요

3 일 전
나름TV
나름TV

점이 아니라 뾰루지 난거예요 ㅠㅠ

3 일 전
Rhee이정민
Rhee이정민

저는 서울인데 터덜터덜 걸어가서 자주 먹는곳이예요 ~ 나름씨가 같은 음식 먹으니까 되게 새롭네요ㅎㅎ

3 일 전
쭈니어멈
쭈니어멈

막장 된장찌갠줄

3 일 전
Kelly Kim
Kelly Kim

나름님 제가 요즘 킬바사 소시지가 궁금한데, 나름님의 솔직+디테일한 리뷰궁금해요~~~^^♡ 믿고보는 나름TV!

3 일 전
Kelly Kim
Kelly Kim

7:20 젓가락으로 든 면을 다 드실줄 몰랐다는... ㅋ 그걸 다 드시네요~^^;;; 매웠겠다ㅠㅜ 들었다놨다 멘트도 넘 귀엽고~ 마지막에 영혼탈출한 표정도 넘넘 귀여워요! 나름이님 흑백얼굴도 이쁘네요~ 😆

3 일 전
SUAH KIM
SUAH KIM

단발머리 넘 귀여워용 도넛 먹방찍어주세요!! 💓💘

3 일 전
구예린
구예린

전 매운거 진짜 좋아해서 청양고추까지 썰어서 같이 먹었는데 별로 맵진 않은데 쓴맛?이 좀 있더라구요😟😟 그리고 맵기보다도 맛이 그냥 그랬어요ㅠㅠㅠ

4 일 전
혜인상규
혜인상규

구예린 숙성 시켜서 드세요! 일두일정도 숙성시켜야 맛있어져요

3 일 전
학년
학년

언니 머리 떼셨네용 ㅎㅎ 귀여워요 언니는 피부가 하얘서 오렌지빛도는 노랑머리보단 애쉬빛으로 염샏하시는게 더이쁠거같아용 ㅎㅎㅎ그냥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당 지금두 이뽀요 ♡٩(❛ัᴗ❛ั ๑)

4 일 전
자상
자상

숙성시키고 설탕이랑 깨 넣어서 먹으면 진짜 존맛이에요 언니ㅜㅜ 저 맨날 그렇게 먹는데 반했어요ㅜㅜ 그리고 비빌때에 육수도 살살 넣으면서 비비면 진짜 날라가요ㅜㅜ

4 일 전
지현이
지현이

와 침나와

4 일 전
도미솔
도미솔

ㅋㅋㅋㅋㅋㅋ영상먹는속도 배속한줄알았네 매워서 너무 급하게 드심.. 제가 배속킨줄알아써여

4 일 전
ᄉᄋ
ᄉᄋ

언니 단발 너무 예뻐요

4 일 전
쵸빙
쵸빙

그 양념 5인분 양이라던데....3분의2를....

4 일 전
름름이
름름이

진짜복스럽게드신당 귀여워욘

4 일 전
응꼬얌
응꼬얌

육수랑 참기름 깨도 좀 넣어서 드시지. . 너무 퍽퍽하게 드시는거같아용. .ㅎ

4 일 전
AK 24
AK 24

코크플레이익ㅋㅋㅋㅋㅋㅋ매운거 먹을때 뜨거운 물 마시면 처음엔 뜨겁다가도 금방 식혀줌ㅋㅋㅋㅋ위 조심하세요

4 일 전
른츄REUNCHU
른츄REUNCHU

난 나름님 영상을 보고있을 뿐인데 왜 목에서 꼴깍꼴깍 소리가 나지..,

4 일 전
S L
S L

광고가 나를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4 일 전
jessy lee
jessy lee

코크플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일 전
이칸쵸&섭
이칸쵸&섭

매운양녕소스어디서구해요?

4 일 전
나름TV
나름TV

네이버에서 송주불냉면 주문하실때 선택가능하십니다 ㅎ

4 일 전
섭

부평시장에 엄청매운 비빔국수집 있어요ㅋㅋㅋ 개인적으로 범일동매떡보다 맵던데ㅋㅋ한번 도전 해보셔요ㅋㅋ

4 일 전
리꾸꾸
리꾸꾸

죽겠다가ㅋㅋㅋㅋ 살겠다갘ㅋㅋㅋㅋ 긔여운 나름이♥

4 일 전
80세한창석
80세한창석

장기........어허 그런말하면 앙댕~

4 일 전
단발
단발

옷에튈까 조마조마해여ㅠㅠ

4 일 전
김예림
김예림

단발 어떡하라는건지 ㅋㅋㅋ

7 시간 전
손현기
손현기

누나 살 찐거ㅠ같아요 기분 나쁘면 미안햐요

4 일 전
시하낭자
시하낭자

이 틴트바르다가 사람 죽겠네용ㅋㅋㅋ

4 일 전
시하낭자
시하낭자

맛있겠어요ㅜ.ㅜ언니~

4 일 전
신예슬
신예슬

0:07 스머프인줄..

4 일 전
i love bach
i love bach

우리나름양 음식은 못하는갑네~ㅋㅋ매운거 먹냐고 욕봤네ㅎ

4 일 전
푸른하늘
푸른하늘

나름이누나 매울텐데ㅎㅎ

4 일 전
예륜
예륜

나름님 먹는모습이 너무너무 끌리네요 맛나게 드시네요 역시먹방하시는분은 맛있게멋어야돼나보죠

4 일 전
김지훈
김지훈

진짴ㅋㅋㅋㅋㅋㅋ개귀엽게 생기셧다ㅋㅋㅋㅋㅋㅋ

4 일 전
KH K
KH K

나름씨 포장요 ㅋㅋ

4 일 전
Tomo dori
Tomo dori

아..진짜 매오보여요😭😭 저는 시워언한 물냉이 쨩쨩!!!😁

4 일 전
Jin Park
Jin Park

오랜만에 왔는데 왜케 살이쪗어 ㅠ

4 일 전
안예슬
안예슬

언니는 역시나 단발이 찰떡이얀,,

4 일 전
태양sun
태양sun

매운 거 먹을때 매워서 죽겠다 시프면 마요네즈나 고기 한점 드시면 좀 났습니다 ㅎㅎ 왜냐면 캡사이신을 기름이 녹여주건요 물에는 안 녹아서 물은 효과 빵점이예요 ㅋㅋ

4 일 전
보고밍
보고밍

아악 언니 양념 넣을 때 진짜 소리 질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많이 넣었어ㅠㅠㅠㅠㅠㅠ 저렇게 먹고.......다음날......괜찮으셨나요?

4 일 전
뉴트
뉴트

코카플레이 ㅋㅋㅋㅋ

4 일 전
퀴민
퀴민

나름 개이뻐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일 전
박현영
박현영

언니 저 요즘 다이어트하는데 편의점 스파게티 5봉지 먹어주세요 (대리만족 해줘요😭😭)

4 일 전
부산츄리닝
부산츄리닝

매운데 왜 돈주고사먹음?

4 일 전
나름TV
나름TV

구독자분들이 궁금해하시니까요 ㅎ

4 일 전
이뿡뿡
이뿡뿡

나름양 ㅜ ㅜ ㅜ ㅜ ㅜ이거 진짜 매운데 양념을 반이상 쏟아부었다뇨 ㅜ ㅜ ㅜ ㅜ ㅜ ㅜ ㅜ ㅜ그리고 여기 면도 1인분이 2인분같아서 양이 많아요 ㅜㅋㅋㄱㄱ면 삶을때 끓는물에 30초만 담갔다가 빼도 익어요 그이상 되면 떡돼요 ㅜ ㅜㅋㅋㅋㅋㅋㅋ속안아파야 할텐데 걱정이다 ㅜ ㅜ ㅜ ㅜ ㅜ ㅜ ㅜ

4 일 전
좋아감스트
좋아감스트

안녕하세용 나름입니당 이 멘트 너무 좋아여ㅎㅎㅎ 우와 냉면 진짜 맛있겠네여ㅎㅎ단발 머리 하니깐 20대 초반인거같아여ㅎㅎㅎ

4 일 전
o아르르르o
o아르르르o

송주불냉면 경험자로써 소스부을때 나도 모르게 소리지름ㄷㄷㄷ

4 일 전
ᄏᄏ
ᄏᄏ

와 이거 먹어봤는데 절대 저렇게 얌전히 못 먹음 ㄹㅇ 대단

4 일 전
벚꽃이피는
벚꽃이피는

이거 매운양념 일반양념장 섞어서 육수 넣고 먹어야 진짜 맛있어요ㅋ

4 일 전
풀벌레 소리
풀벌레 소리

나름이 쫄았어 ㅎㅎ 매울땐 계란 후라이 먹으면 매운기 금방가시는데 꼭 해보길.

4 일 전
ᅳTNTᅳ
ᅳTNTᅳ

매운거먹으면서 탄산먹으면 더매운데

4 일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