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 생방송] 아마야도 버스정류장 (엔딩까지!) - 공포 쯔꾸르 게임 8/9(목) 하핫! 대도서관 Game Live Show

더치TV
더치TV

1:54:59 대도님의 욕설 ㅎㄷㄷ

18 일 전
ミミモカ
ミミモカ

그래서 굳이굳이 학교까지 가서 치토세를 죽이려고한 이유가 뭐야?????? 집에서 처리했으면 됐잖아

개월 전
뾰롱
뾰롱

역시 쯔꾸르 장인

개월 전
Rubisco0823 :P
Rubisco0823 :P

대도님 플레이랑 더빙이 살렸네요 ㅋㅋㅋㅋ

개월 전
현미밥
현미밥

기다리다 지쳐서 아마야도 보러왔네요..

개월 전
sl k
sl k

코바토 학교는 쓰레기장이엇다.... ㅠㅠ

개월 전
윰니
윰니

역시 대도님은 더빙이 최고인거같아요 ❤️

개월 전
뀨뿌
뀨뿌

2:31:11

개월 전
A친구
A친구

2:30:09

개월 전
오현정
오현정

2:16:00

개월 전
북병
북병

2:30:09

2 개월 전
Silver_L _
Silver_L _

그래서 첨에 죽은 얘는??

2 개월 전
장민규
장민규

그것보다동생남자같은데언니ㄲㅋㅋ

2 개월 전
Fenrir
Fenrir

지하는 자판기 대신 물병으로 하는게 덜 어색했을텐데ㅋ 아 이유가 있었군ㅋ

2 개월 전
Fenrir
Fenrir

중간 한번 잘린건 그닥 안중요한거 같아서 괜찮았는데 두번짼 중요한데서 잘림ㅠㅠ 그 뒤도 자꾸ㅜㅜ

2 개월 전
Fenrir
Fenrir

언제부턴가 리코더 배경 뒷소리(사람 목소리 같은)가 오른쪽만 울리던게 양쪽에서 울림ㅋ

2 개월 전
Fenrir
Fenrir

아 돌 깜놀ㄷㄷ

2 개월 전
shoot 486
shoot 486

아카네가 말하는거 볼때마다 프로포즈 하는줄 알았다 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하찮은자존심
하찮은자존심

나이스 후속작이 있구나 캬

2 개월 전
불방개
불방개

전 그 리코더 소리 중독 너무 되서 좋던데ㅋㅋ

2 개월 전
IU녤모예드
IU녤모예드

이게 현실이야 누가 왕따시키면 따라 같이 왕따시켜야 하고 이런거 없어져야 할텐데 참...

2 개월 전
셰프리틀
셰프리틀

1:35:20

2 개월 전
고보경
고보경

개오글거리는데 대도님이 오랜만에 플레이한 쯔꾸르 겜이라는 의의가 있음

2 개월 전
송승민
송승민

2:47:47

2 개월 전
송승민
송승민

2:25:54

2 개월 전
로리콘 입니다
로리콘 입니다

쓰.레.기.학.교

2 개월 전
jjjuue _
jjjuue _

이 게임 후속도 있다던데 해주시면 좋겠어요!!!

2 개월 전
몬스터
몬스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堂島の龍桐生一馬
堂島の龍桐生一馬

아 외톨이 엔딩 말려주려고 했는데 잘못쐇어ㅠㅠㅠㅠㅠㅠ

2 개월 전
ㅇ ㅇ
ㅇ ㅇ

ㅋㅋㅋㅋㅋㅋ마음의 조각이 빛나기 시작한 순간 육성으로 오마이갓이라고 외쳤다... ㅇ ㅏ.......오글거림에서 구원해주소소서..!

2 개월 전
빈 빈
빈 빈

그런데 맨처음에 할아버지 유언은 뭐에요??

2 개월 전
R O
R O

이 영상 버퍼가 너무 심해...

2 개월 전
G HR
G HR

소리지를때 오디오좀신경써주세요ㅠㅠ 게임때문에놀라는게아니라 쨍하고울려서 너무 깜짝놀라요 게임때문도 아니고

2 개월 전
라영
라영

2:02:06 기괴

2 개월 전
김동그리
김동그리

3:06:14

2 개월 전
약빤토깽이
약빤토깽이

더비하면서 나오는 표정보소! ㅎㅎㅎㅎ 게임보다는 표정에 몰입이 되는 신기함 ㅋㅋㅋ 완죤 잼나용 ㅋㅋㅋㅋ

2 개월 전
강병준
강병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무슨 엔딩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단추 Danchu
단추 Danchu

이번 쯔꾸르는 그닥... 재밌지 않다 대도서관님은 재밌는뎅..

2 개월 전
댕댕뿌뿌
댕댕뿌뿌

편집본 빨리 올라왔으면 좋겠다

2 개월 전
박꿀슈
박꿀슈

중간에 짧게 끊기는가 싶더니 화면 깨진 채로 넘어가네요... 깜놀

2 개월 전
D단비
D단비

대도님 쯔꾸르 재밌아용ㅋ

2 개월 전
하랑
하랑

2:00:00쯤이나?? 영상이 끊겻어여ㅠㅠㅠ

2 개월 전
Naminami J.J.
Naminami J.J.

아 영상 심각하게 끊기네 중간중간 건너뛰어져있고

2 개월 전
멜유리
멜유리

2:40:32 까지 봤는데 와 소름 돋았다 저 검은 고양이 할아버지 아님...??? 피 흘리는 것도 치토세를 구해주기 위해 매랑 싸운 거고 말 할 때 대사에도 늙은 몸이라고 했고... 할아버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개월 전
멜유리
멜유리

엇 대도님도 그렇게 생각하시네 ㅋㅋㅋㅋㅋㅋ 오

2 개월 전
이아삭
이아삭

1:55:30

2 개월 전
밀키웨이
밀키웨이

일본어로도 자막이나 편집이나 게임이름 적고 해도 다른사람들이 많이 볼텐뎅 ㅠㅠ

2 개월 전
dlgotjd lee
dlgotjd lee

편집자님2시간2분10초쯤에 영상이 이상하게넘어가요 확인부탁드려용~

2 개월 전
우당탕
우당탕

위아래로 스크롤내리다가 아마야도 를 야마돈다로 잘못읽었ㄴ여 저런게임이있나 하고ㅋㅋㅋㅋ

2 개월 전
oh oh
oh oh

와진차 초월더빙이시닼ㅋㅋㅋㅋㅋㅋㅋ캐릭터 왤케잘살리셬ㅌㅋㅌ

2 개월 전
박채원
박채원

20년전에 병약컨셉 흑발 여자아이를 몰라보는 바보들 밖에 없었다니...

2 개월 전
유애나별사탕
유애나별사탕

중간중간 끊김있어서 편집본으로 봐야겠네요ㅠㅠ 편집본 오래걸려서 풀방 본건데 맴찢

2 개월 전
김진영
김진영

역시 공포게임은 대도서관더빙인 쯔꾸르가 최고입니닷!!

2 개월 전
KASAON
KASAON

ㅠㅜ 뭐죠 저만 그런가요?? 저번 이 게임 영상도 날라간 부분 있었는데 여기도 그렇네요ㅠㅜ

2 개월 전
He lios
He lios

황혼 서사시(후속작)도 해주시면 좋겠다

2 개월 전
K G
K G

감동이네 재밌게 봣어요

2 개월 전
꽁이
꽁이

1:25:08 게임 시작 준비하십니다 ㅎㅎ 주말엔 역시 대도님 방송이죠 ~

2 개월 전
사랑해
사랑해

ㅋㅋ요새 유튜버들 페미 버스타서 구독자수 늘리고 난리났던데 얘는 왜 안타냐

2 개월 전
얼음빙수
얼음빙수

버스 그딴거 필요없는 분입니다

2 개월 전
Jihun Lee
Jihun Lee

번역기를 돌린걸까요? 번역체도 심한데 문장 하나하나가... 하드캐리하는 대도님 더빙이 없으면 최악일듯

2 개월 전
파뿌리의파
파뿌리의파

번역체 있는것도 특유의 느낌이 있는듯.. ~ 해버렷어 같은..

개월 전
밍꾸스
밍꾸스

대도님 황혼의 서사시라는 후속작도 추천합니다. 여느 후속작 게임들처럼 완전히 전작과는 스토리가 동떨어져 있지도 않고 새로운 스토리지만 전작(아마야도 버스) 인물들이 주연으로 등장하면서 자연스럽게 연계됩니다. 이번 작과는 달리 그림체도 훨씬 더 동화같이 다듬어지고 버그 같은 거도 없어서 하기 편할 거예요. 더구나 선택지 같은 게 없어서 시청자들 눈치볼 필요도 없답니다~

2 개월 전
기찬
기찬

고양이 겁나 멋잇다 ㅋㅋㅋ

2 개월 전
이웃집테츠로
이웃집테츠로

대도님 코바토 목소리 너무 좋았어요~ 적당히 맹하고 무기력한 목소리가 제가생각한 이미지랑 너무 찰떡이었어요 ㅎㅎ 살천 대니만큼이나 만족스러운 더빙이었어요!!

2 개월 전
쏠민YOUTUBE
쏠민YOUTUBE

영상과 오디오 싱크가 맞지 않는 것 같은데.. 혹시 저한테만 그렇게 보이나요?ㅠㅠ

2 개월 전
쏠민YOUTUBE
쏠민YOUTUBE

아하 그러네요!! 이미 다 봤긴 했지만 다른 동영상도 나중에 그렇다면 인코딩 문제겠네요~ 감사합니다 :D

2 개월 전
뀱꺄꺍뀨
뀱꺄꺍뀨

윤강민 그거 유툽 문제용 아마 인코딩이 제대로 안돼서 그럴거예요 지금은 맞아용

2 개월 전
강신화
강신화

이거.... 공포 백합이었나요?! 어떻게든 버스타고 갈 줄 알았는데... 역시 대도님은 공포 쯔꾸루 잘 하시는듯... 이런데서 신컨이 터지는거죠.

2 개월 전
밀덕이될꼬얌
밀덕이될꼬얌

요거 진엔딩이 따로있져..

2 개월 전
짐니
짐니

역시 대도님 쯔꾸르게임은 사랑입니다..!❤

2 개월 전
애정쓰
애정쓰

대도님 너무 좋아요오오오 으허엉 허으엉

2 개월 전
용가리사천
용가리사천

2:02:06 오류있습니다

2 개월 전
AJ PANDA
AJ PANDA

더빙하고 댓글 너무 재밌어서 1,2편 다 몰아서 봤네요 ㅋㅋㅋ 근데 스토리가 엌ㅋㅋ...

2 개월 전
River Tales
River Tales

이번엔 영상이 중간중간 많이 끊겨있네요ㅜㅜ 아쉽

2 개월 전
강윤호
강윤호

버퍼 생긴 구간마다 풀 영상도 짤렸네

2 개월 전
tv바오밥•
tv바오밥•

굳굳

2 개월 전
오백원
오백원

난 대도형 쯔꾸루 게임할 때가 제일 좋아

2 개월 전
yangyang.sonyeo양양소녀
yangyang.sonyeo양양소녀

믿고보는 대도님 ㅋㅋㅋㅋ 60초는 진짜 꾸준히 하시네요!! 저도 해보고 싶은 뽐뿌가..

2 개월 전
CuPi Slime
CuPi Slime

2:02:07 이때 화면깨지면서 중간 영상이 끊겨있네요ㅠ

2 개월 전
밍뭉
밍뭉

와 완전 오랜만에 쯔꾸르ㅜㅠㅠ넘조아서 호다닥 들어왔네요 감사합니다 대도님ㅜㅠㅠ♡

2 개월 전
정산칠
정산칠

쯔꾸르는 역시 대도님. 다른 방송들은 아예 목소리 연기를 안하거나, 하더라도 대사를 많이 버벅대서 몰입이 잘 안되는데 어떻게 저리 다양한 목소리로 깔끔하게 읽으시는지.. 그리고 스토리상 지루해질 타이밍에 중간중간 드립을 꼭 쳐주심 진심 완벽ㅠㅠ

2 개월 전
챤롯
챤롯

뭐지 중간에 확건너뛰어지는데

2 개월 전
폼포콩
폼포콩

어제보다잠들었어용 아침부터대도님 방송 소리내면죽는다 보니까재밌어용 보다가 어제보다잠든 쯔꾸르겜보니까재밌네요

2 개월 전
양시은
양시은

1:54:57 2:07:10 갑툭튀 조심하세요 ! (진심 놀람,,)

2 개월 전
EDWARD JON
EDWARD JON

1:25:46 아마야도 시작!

2 개월 전
dd ding
dd ding

1:26:20 게임 본격 시작

2 개월 전
이기쁨
이기쁨

좀잼 믿고 보는 대도 쯔꾸르

2 개월 전
두루미
두루미

2:40:46

2 개월 전
ᄏ ᄏ
ᄏ ᄏ

2:02:05 여기서 갑자기 끊겨서 넘어가는데욤

2 개월 전
수연
수연

2:02:06 쯤에 오류인가...?

2 개월 전
소영
소영

1:45:00 신들린 컨트롤.....

2 개월 전
재미난게임이 없다
재미난게임이 없다

멘탈이 저렇게 중요한 거였다니

2 개월 전
구독 안하면집에 이 귀신 찾아감
구독 안하면집에 이 귀신 찾아감

제가 좋아하는 게임 중에 하나인 아마야도를 대도님이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오랜만에 쯔꾸르 해주셔서 너무 좋았고 가끔씩 쯔꾸르를 해주셨음 좋겠어요 목요일에 20명 식사 당첨 되신 분들 너무 부러워요ㅠ전 지방이어서 가고 싶어도 못 가는데ㅠㅠㅠ

2 개월 전
엄윤용
엄윤용

아 대도서관 형님 항상 모바일 기기로만 보다가 실물을 보는 순간 너무 떨려서 인사만 나누고 싸인해달라는 말도 안나오고 항상 영상들 재밋게 보고있습니다 오늘도 그냥 인사로만 끝내고 보냈지만 다음에 또 오시면 그땐 꼭 싸인 부탁 드려도 괜찮겠죠~?!오늘까지 두번이나 그냥 인사만하고 말도 못붙혀보고 보내드린게 너무 아쉽네요!!!

2 개월 전
김민지
김민지

중간중간 끊겨있네요ㅠ보다가 왜이러지?하면서... 무섭네요...

2 개월 전
Jay Kim
Jay Kim

지구달 진짜 그거때매 더 놀랐어요 ㅋㅋㅋ ㅠㅠㅠㅠㅠ

2 개월 전
태태구름
태태구름

2:42:21

2 개월 전
카엔네코
카엔네코

대도서관님 재미있게 봤고요. 공포 쯔꾸르게임중 재가 재미있게 플래이한 "노비타(노진구)의 바이오 하자드" 를 추천해요. ID버전과 일반버전 1과2가 있어요.!!

2 개월 전
이선주
이선주

https://youtu.be/81d1VHmkIOg 드디어 달콤대도 1화가 업로드 되었어요!♡ 고급진 솜뭉치 류크(?)보러 가세요ㅋㅋㅋㅋ

2 개월 전
르밋
르밋

대도님 놀랄 떄 유형 1. 개깜짝 놀라고선 ..ㅈ..자..~ 아무것도 아닙니다~ 허세형 2.개깜작 놀라고선 아씌 이게 모야 ㅡㅡ 이건ㅇ아니지 ㅡㅡ 놀라고 투덜투덜형 3. 개깜짝 놀라고선 어 야야야ㅑ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 야야형 4. 개깜짝 놀라고선 헣허헣ㅎㅎㅎㅎㅎㅎ 놀라고 실성해서 웃는형 5.개깜짝 놀라고선 신컨나오는 신컨형

2 개월 전
Fenrir
Fenrir

노노노노노는 놀라는 유형은 아니려나..

2 개월 전
B easty
B easty

대잘알..

2 개월 전
리릴
리릴

당화..당황하지마세요.. 당황하지마세요!!!!

2 개월 전
소버
소버

9. 엄청 깜짝 놀라고 하지 마세요😭😭 하지 말라고!!! 형

2 개월 전
정루디
정루디

5. 개깜짝 놀라고선 선생님ㅅ서성생님!!!!!x100 선생님찾는 기특한 제자형

2 개월 전
쫌수
쫌수

ㅋㅋㅋ대도님의 더빙과 드립으로 캐리했네요 너무 재미있었어요! 여자 목소리 3명으로 힘드셨을텐데 감사해요♡

2 개월 전
후디:ꀯ
후디:ꀯ

1:09:09 술취한 워킹? ㅋㅋㅋㅋㅋ

2 개월 전
YouTube알프
YouTube알프

중간에 왜 끊기죠..ㅠㅠ

2 개월 전
민결Mingyeol
민결Mingyeol

대도서관님 안녕하세요 저는 대도서관님 방송은 그동안 몇번 못봤는데요 이번에 책 내신거 보고 많은 도움되었어요 ! 잘 참고해서 좋은 채널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 개월 전
구독안누르면이사람찾아옴
구독안누르면이사람찾아옴

대도서관 좋다 손

2 개월 전
양지수
양지수

ㅋㅋㅋㅋㅋㅋㅋ더빙 너무 웃겨요ㅠㅠ옛날부터 지금까지 항상 재밌게 보고있어요👍👍

2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