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결] 엄마와 딸 파츠와 어울리게 슬라임 만들기 대결ㅣ 바다 슬라임 VS 오레오 슬라임ㅣ 하루맘 목소리 주의!ㅣ 수제슬라임ㅣ Slime

범티로몽
범티로몽

하루맘 바다보다 하루파파 바다가 더 예뻐요(개인적인 얘기에요)(악플달지 마세요ㅠㅠ)

5 일 전
이서하
이서하

처음만든하루맘도잘하는데요.^^

7 일 전
a하늘
a하늘

와~~슬라임 짱 잘 만드신다!!!!!!

7 일 전
하늘푸른
하늘푸른

하루가 더 잘해요 하룽삼님 연습하세요.

11 일 전
하디유디잼 티비
하디유디잼 티비

저는 하루 가만든슬 라임이오레오보 다는쿠에크같타요.🍹🍬💙🍹🍬💙

13 일 전
소영tv
소영tv

하루맘 쓰레기통에있는 쓰레기같다

15 일 전
유체리
유체리

하루맘님은 바다를잘표현하셨고~ 하루님은 파츠주제와 잘맞게하셨어용!! 근데이 주제는 파츠에잘맞게해라고했으니전 하루님하루맘님은제마음속 투표에 모두!사랑해용(^-^)♡♡♡♡♡♡♡♡♡

15 일 전
박시언siun
박시언siun

전 하루파파...ㅜ

16 일 전
예림
예림

하루맘 슬라임좀크게만드세요!

16 일 전
경악이
경악이

저는 하루 언니인지 친군지 동생인지 모르지만 하루님이 잘 만든겄같네요 ㅎㅎ💦💦

16 일 전
이미숙
이미숙

리뉴하고액티많이넣으면물생겨요

19 일 전
이학태
이학태

하루 대박

20 일 전
박지영
박지영

슬라임 대결 많이 해주세요

21 일 전
최미소
최미소

하루 하루맘 하루빠뿌 모두다 슬라임 잘 만드네요 ㅎㅎ 사랑해여♡❤💟💕💖💘💗💓👯‍♀️💌❣💞💝

24 일 전
김새로미
김새로미

하루언니애쁜사람손👇

28 일 전
김새로미
김새로미

하루짱 ~

28 일 전
김새로미
김새로미

하루하루♡하루애쁜사람손😊👩‍🎤👇

28 일 전
김새로미
김새로미

하루요♡애쁜슬라임

28 일 전
쵸리니
쵸리니

너무잘만드세요♡-♡두분다요

29 일 전
ᅩ ᅩ
ᅩ ᅩ

하루맘이하루파파보다바풍은잘한다 ㅋㅋㅋ

29 일 전
김효진
김효진

하루님꺼요! 🙁🙁🙁🙁🙁🙁🙁🙁🙁🙁🙁🙁🙁🙁🙁🙁🙁🙁🙁🙁🙁🙁🙁🙁🙁🙁🙁🙁🙁🙁🙁🙁🙁🙁🙁🙁🙁🙁🙁🙁🙁🙁🙁🙁🙁🙁🙁🙁🙁🙁🙁🙁🙁🙁🙁🙁🙁🙁🙁🙁🙁🙁🙁🙁🙁🙁🙁🙁🙁🙁🙁🙁🙁🙁🙁🙁🙁🙁🙁🙁🙁🙁🙁😒🙁🙁🙁🙁😒🙁🙁🙁🙁🙁🙁🙁🙁🙁🙁🙁🙁🙁🙁🙁🙁🙁🙁🙁🙁🙁🙁🙁🙁🙁🙁🙁🙁🙁🙁🙁🙁🙁🙁🙁🙁🙁🙁🙁🙁🙁🙁🙁🙁🙁🙁🙁🙁🙁🙁🙁🙁🙁🙁🙁🙁🙁🙁🙁🙁🙁🙁🙁🙁🙁🙁🙁🙁🙁🙁🙁🙁🙁🙁🙁🙁🙁🙁🙁🙁🙁🙁🙁🙁🙁🙁🙁🙁🙁🙁🙁🙁🙁🙁🙁🙁🙁🙁🙁🙁🙁🙁🙁🙁🙁🙁🙁🙁🙁🙁🙁🙁🙁🙁🙁🙁🙁🙁🙁🙁🙁🙁🙁🙁🙁🙁🙁🙁🙁🙁🙁🙁🙁🙁🙁🙁🙁🙁🙁🙁🙁🙁🙁🙁🙁🙁🙁🙁🙁🙁🙁🙁🙁🙁🙁🙁🙁🙁🙁🙁🙁🙁🙁🙁🙁🙁🙁🙁🙁🙁🙁🙁🙁🙁🙁🙁🙁🙁🙁🙁🙁🙁🙁🙁🙁🙁🙁🙁🙁🙁🙁🙁🙁🙁🙁 숨은 그림 찾기 (1개)

29 일 전
민유란
민유란

재할용 비닐 인정하는 사람 손

개월 전
요하
요하

하루

개월 전
분서틱톡
분서틱톡

하루가 잘했으면 하루맘이 잘했으면 여기 여기 ⬇️ ⬇️

개월 전
초코푸딩
초코푸딩

피카츄 파츠도 써주세요

개월 전
댬셸
댬셸

근데 하루님이 천점넣는다고했는데 아클넣은것같ㅇ........

개월 전
이루하루
이루하루

하루맘도하루님도잘 만들었고 고생하셨어요

개월 전
김쭌
김쭌

하루도 잘함

개월 전
윤재현
윤재현

하루가 더 이뻐용

개월 전
보현[틱톡-현시]
보현[틱톡-현시]

리뉴 어디서 사세용?제가 리뉴를 사고싶은데 어디서 파는지를..몰라서용..ㅜ알려주세요ㅜ

개월 전
이순자
이순자

금손이시네용♥!~

개월 전
연쀼*
연쀼*

슬라임을 두분 다 잘만드셔서 고르기 어려웠어요...ㅜ 슬라임 고수가족이시군요..ㄷㄷㄷ❤❤❤

개월 전
Daeun Ku
Daeun Ku

수족관 갓은 슬라임 이 아주예뻐요. 근대 우리언니 는 오레오 가낫대요.

개월 전
이그나
이그나

둘다잘만드셔서못결정하겠어요

개월 전
[뚜뚜]뚜옐-
[뚜뚜]뚜옐-

저는 하루맘님 골랐어용!슬라임 몇번만들어본 저도 하루맘님 만큼은 못만들어요ㅠㅠ

개월 전
꽃을 들고고백 하는 천사
꽃을 들고고백 하는 천사

하루맘은 자꾸 뭐가 먹고싶뎈ㅋㅋㅋㅋㅋ

개월 전
박미경
박미경

하루맘 죄송하지만 하루게 더 이뻐욯ㅎ

개월 전
엉뚱발랄배효
엉뚱발랄배효

하루맘 하루 하루파파 다깉이 슬라임 만들어주세용 ㅠㅠ

개월 전
츄리
츄리

저도 그걸 보고 싶은데ㅜ하루아루tv측 에선 카메라를 잡아주거나 사회자가 없어서 곤란할 수 도 있을 것 같아욤!!

개월 전
꾹설탕[아미버디]
꾹설탕[아미버디]

쿠앤크 만드신 하루님께 투표 합니다!!^^♡☆

개월 전
김정명
김정명

사실 하루님 보다 하루맘 이더~ 잘한사람~손!나는 손! 👇

개월 전
연토끼
연토끼

내가 좋아요 누르자마자 2.4천이였던게 2.5천이되었다

개월 전
방소연
방소연

하루맘이랑 하루파파랑 대결해주세요

개월 전
신진희
신진희

근데 저희 엄마는 슬라임 벌라하는데 하루맘은 슬라임 좋아하세여?

개월 전
에베베베
에베베베

쉐이빙 폼 냄새 좋다고 생가하시는 분 👇

개월 전
강석례
강석례

하루

개월 전
민티민트
민티민트

처음 만지시는거 치고 잘만지고,잘만드신것같아요

개월 전
LISHA 0802
LISHA 0802

하루언니꺼요 하루맘도 이뻐요~♡힘내세요~하루파파님도

개월 전
김체리
김체리

하루어니가 예쁜니다

개월 전
Hyon Park
Hyon Park

안녕하세요. 모찌임미다. 전 그오레오 슬라임 이에요.

개월 전
냥이
냥이

지금까지만든액괴다섞기해주세요

개월 전
에취 echii
에취 echii

검정색 글리터 어디서 사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개월 전
예쁘링
예쁘링

저는 하파가 바다많든게 좀 더 나아요 (개인 적인 생각)

2 개월 전
예쁘링
예쁘링

악플아니에요!!

2 개월 전
SARON새론
SARON새론

슬라임재료는 어떻게 정리하시나요 ? 저도 집에서 슬라임재료 정리하려하는데 어떻게정리하시는지 알려주세용 💦😭❓

2 개월 전
신채윤
신채윤

하루아루tv너무 재미있어요 ↓부탁해여

2 개월 전
박경수
박경수

3분 6초 정도에 하루님이 넣은 건 천점이 아니라 아클 아닌가요?

2 개월 전
여율잉
여율잉

8:18 조명빛때메 눈같다...

2 개월 전
마롱
마롱

느낌은 하루가 좋은것 같고 모양과 색갈은 하루맘이 잘한것 같아요. 둘다 잘했다고 생각하는 사람 👇

2 개월 전
백성현
백성현

하루👍👍👍👍👍👍👍👍👍👍👍❤❤❤

2 개월 전
레레오 [보기엔다르게 애니덕입니다!!!]
레레오 [보기엔다르게 애니덕입니다!!!]

오레오

2 개월 전
#[옌별_yenstar]
#[옌별_yenstar]

편집기 뭐 쓰세여?

2 개월 전
ッ_[나좀예쁜듯]_ღ뽀옌
ッ_[나좀예쁜듯]_ღ뽀옌

하루님 슬라임 오레오🍪 왕국 🏰에 빠진 우유🍼 하루맘님 슬라임 바닷속🌊 전설의 인어공주 👸

2 개월 전
한빨강 핑크 보라 tv초록
한빨강 핑크 보라 tv초록

전 하루님께 좋아요

2 개월 전
손여정
손여정

하루맘 용암손 이신것 같아요 ㅋㅋ 악플 같았다면 죄송합니다 ㅠㅠ

2 개월 전
달빛유튜브
달빛유튜브

나는 액괴 색깔은 하루맘이 예쁜데 파치는 하루님이 예쁜네요

2 개월 전
구피해피슬라임 Tv
구피해피슬라임 Tv

하루맘

2 개월 전
조은우
조은우

저는 오레오 슬라임이 더 잘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2 개월 전
전예섬
전예섬

둘다짱!!!!!!

2 개월 전
멜루[멜솜이 분들]
멜루[멜솜이 분들]

0:34 ?? 뭐부터가 목욕탕이라고 들린건 나만의 착각? ㅋㅋ

2 개월 전
꽃TV
꽃TV

하루언니 하루파파님 하루마님 재미있는 영상 감사합니다♡ 자세히보기

2 개월 전
소녀달콤한사탕
소녀달콤한사탕

하루맘이더잘했네여

2 개월 전
김난희
김난희

하루꺼

2 개월 전
김호찬
김호찬

하루님이 이뻐소 하루님이욤

2 개월 전
꽃율{꽃잎분들}
꽃율{꽃잎분들}

처음엔 재미없을줄 알았는데 넘 재밌네요 ♡ 항상 좋은 영상 만들어 주세요 !! 존경해요 ♡ 보자마자 구독했어요 ! 하 하루 하루아 하루아루 하루아루사 하루아루사랑 하루아루사랑해 하루아루사랑해요 짧은 글 죄송합니다 ㅠㅠ

2 개월 전
수인이 수인이
수인이 수인이

역시 하루맘 오늘도 넘 재밌게 해주시는군요!저는 두분다 잘해주신것같아용!

2 개월 전
별냥이
별냥이

셋이 다같이 대결해주세요!

2 개월 전
민윤
민윤

액괴만든건 어디에 보관하세요?

2 개월 전
강선미
강선미

32등 정말재미어요

2 개월 전
겨울소녀
겨울소녀

둘다 잘해서 못 골랐다ㅠㅠ

2 개월 전
덀뀨
덀뀨

하루맘 너무 웃겨요! 그리고 둘다 잘 만들었지만 저는 하루님이 잘 만드신거 같네요

2 개월 전
민지09
민지09

10만 축하해요!

2 개월 전
안정미
안정미

저 집에 오레오 파츠 있어요.

2 개월 전
로쿠찡
로쿠찡

전 투표 안했어요 하루맘꺼는 이쁘고 하루꺼는 느낌이 좋아보여서요

2 개월 전
보라돌이
보라돌이

다잘했어요

2 개월 전
미니세상
미니세상

하루맘이 더 예쁘긴 한데 제가 오레오 덕후라서ㅜㅜ 하루님것이 좀 끌렸어요ㅜㅜ

2 개월 전
정숙경
정숙경

하루맘도잘만들었는데하루님파츠가너무아기자기하고예뻐서하루맘도하다보면잘할수있을꺼에요힘내세요 액괴에신이되시길

2 개월 전
김무재
김무재

하루맘,하루둘다이뻐요

2 개월 전
박시우
박시우

하루맘이 더 잘만듬

2 개월 전
라인신비팬
라인신비팬

둘다 잘하셨어요

2 개월 전
은이유튜브
은이유튜브

하루님잘하셨구요오 하루맘님고잘하셨어요 하루파파님찍느라고생했어요오

2 개월 전
엄지
엄지

하루님 한 3분2초쯤 천잠 아민것 같은뎅...아닌가?걍 클레이 아녀여?

2 개월 전
린뿌{상큼발랄}
린뿌{상큼발랄}

파츠 이쁘당~^^ 액거도 이뻐용!!♡♡ 근데 파츠 어디서 사셨나요??

2 개월 전
TV라라
TV라라

하루맘이더잘만들었다는사람손

2 개월 전
우윳빗갈여솜
우윳빗갈여솜

저거 액티 아니인거 아니예요? 난 저거 렌즈약으로 알고있는데..

2 개월 전
임혜민
임혜민

하루

2 개월 전
소라
소라

하루맘이 잘만든겄같아요

2 개월 전
김수진
김수진

저도 슬라임을 만들고 싶어요.와우와♥

3 개월 전
뷰티은진
뷰티은진

하루요

3 개월 전
_퓨린purine
_퓨린purine

하루님이요 지금쿠앤크아이스크림먹고있는데 너무 똑같아서 두분다잘만드셨어용

3 개월 전
시모찌무찌
시모찌무찌

하루맘이요저가바다조아해요월래마음으로평가를해야하는대

3 개월 전
토리디
토리디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3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