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로 에 물고기 잡으러 들어가 봤더니 ?? 거대 물고기

1hour_ Lunatia
1hour_ Lunatia

다들 의견 잘들었는데요 전문가들과 상의한결과 가재라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19 일 전
코코제이 J
코코제이 J

딱보면 다슬기

24 일 전
구롱매
구롱매

진짜 애들 컨셉이야 진짜야 아이스크림박산데 딱봐도 붕어싸만코구만

개월 전
박태용
박태용

개월 전
김옥연
김옥연

청상아리인줄

2 개월 전
신발
신발

잠자리네요.

2 개월 전
노래둘기1기
노래둘기1기

비버네요 그것도 발정난 비버

2 개월 전
힐링둘기
힐링둘기

🌸형이 왜 거기서나와..?🌸

2 개월 전
음흉한테드찡
음흉한테드찡

비둘기 ㅋㅋㅋㅋ않이 발정이 갑자기 왜납니까ㅋㅋㅋ아직 발정기도 아닌데 ㅋㅋ

2 개월 전
정소년장사 최
정소년장사 최

어니 거기에 들어가?!

2 개월 전
띵엔더엔
띵엔더엔

재가좋와하는잉어네요ㅋㅋ^^

2 개월 전
유강진
유강진

🐽🐽🐽🐽🐽

2 개월 전
MBdlscjf T
MBdlscjf T

브베이:날 풀어줘 ㅠㅠ 제발 살려줘

2 개월 전
ha mi
ha mi

잉어네

2 개월 전
민들레
민들레

*개복치 이네요*

2 개월 전
박정근
박정근

이건 누치야 누.치.!

2 개월 전
갈치
갈치

제 친구가 거기서 잡혔군요 풀어주세요.. 친한친구에요

2 개월 전
s보이루
s보이루

저거 난데.

2 개월 전
북한
북한

님들 맛조개 많이 잡히는데 있잖아요 거기 제주도임^^

2 개월 전
박상훈
박상훈

멸종멸종위기종 입니다

3 개월 전
인형뽑는호노카
인형뽑는호노카

우렁이도 많겠어요

3 개월 전
댓글러백세
댓글러백세

두더지네요 ㅎ

3 개월 전
전형찬
전형찬

개꿀이겠다

3 개월 전
방 방
방 방

참돔이네요

3 개월 전
와사밥tv
와사밥tv

대왕오징어네요

3 개월 전
3행시가좋아요
3행시가좋아요

딱봐도 김정은이네요

3 개월 전
고등어
고등어

잉어닷

3 개월 전
「좀비고」사을비
「좀비고」사을비

회먹고싶다.

3 개월 전
스칼
스칼

누가 먹다남긴 고등어 조림이네요.

3 개월 전
{메타몽}꾹타몽
{메타몽}꾹타몽

아나진짜 딱봐도 메기네메기, 나닮은 메기.

3 개월 전
김철수철수
김철수철수

안녕하세요 옥스퍼드 대학 출신의 허언증 찐따입니다. 제 견해에 따르자면 잠자리가 틀림없습니다

3 개월 전
남가길현
남가길현

잉어다

3 개월 전
최종환
최종환

잘했다..잘 살려줬다... 불쌍하다...

4 개월 전
이정윤
이정윤

잉어!!!!

4 개월 전
김나연
김나연

금붕어새끼네요

4 개월 전
김동우
김동우

.

4 개월 전
남북
남북

우리누나네요

4 개월 전
진여기
진여기

잉여킹이당 가랴도스 되기직전이네

4 개월 전
ᅵ ᅵ
ᅵ ᅵ

브베네요

4 개월 전
하경수
하경수

크라켓이네요

4 개월 전
asdsa asdad
asdsa asdad

벼룩이네

4 개월 전
Ev 2
Ev 2

고등어네

4 개월 전
최근도
최근도

머라는거야 딱봐도 니모 네 ㅋㅋ

4 개월 전
솨이돠
솨이돠

내가 봤을땐 쭈꾸미같은데...

4 개월 전
이승철
이승철

어느 나라인데 물이 참 더럽다

4 개월 전
DARK다크
DARK다크

딱 봐도 바닷가재네요

4 개월 전
I am Crazy
I am Crazy

딱봐도 메갈년이네 파닥파닥거리는게

4 개월 전
이상해씨 이상해씨
이상해씨 이상해씨

코뿔소네요

4 개월 전
중국산양파
중국산양파

와 저기서 낙시하고싶다

4 개월 전
노경훈
노경훈

맛있게생겼네

4 개월 전
데볼
데볼

딱 봐도 참치네요 참치뱃살 모래무지비싼데 회떠먹으셔도될듯

4 개월 전
스하
스하

딱봐도 개구리자너

4 개월 전
바나나
바나나

해파리 네요

4 개월 전
크 크
크 크

조의 영역?

4 개월 전
김지수
김지수

와..거대상어다. 암튼 제목으로 났였네..

4 개월 전
앙거라
앙거라

잉어 세키네

4 개월 전
문몽이
문몽이

스폰지밥이네요

4 개월 전
Live show
Live show

제목보고 낚였네요 비추누르고 갈게요~

4 개월 전
신영태
신영태

동물학대징그러운 그 손 치워라차라리 죽음을 달라

4 개월 전
김니은
김니은

잉어인가요?

4 개월 전
우오
우오

크라켄이노

4 개월 전
민석
민석

코와이네

4 개월 전
이오름세
이오름세

홍준표물고기

4 개월 전
Black _BB_
Black _BB_

썸네일 곤지암 402호인줄

4 개월 전
deahyun park
deahyun park

거대 수룡이네 파푸리온?

4 개월 전
선풍력
선풍력

우와 디몰포돈이다

4 개월 전
jeong kang
jeong kang

잉어네요ㅎ ..... (블루길인가?)

4 개월 전
김철김진천행운이
김철김진천행운이

허쉬초콜렛맛잇겟다

4 개월 전
치링치링
치링치링

황금잉어킹이네

4 개월 전
TV잠보
TV잠보

샹크스의 팔을 먹으신 후샤D뉴에이지 신거같네요

4 개월 전
SH L
SH L

국내 맞나요 ?

4 개월 전
우추최강 귀염 뽁짝 혈소판쨩
우추최강 귀염 뽁짝 혈소판쨩

엄청큰물고기다.... 나 꿈에서 산처럼 큰 물고기 괴물이 집부수고 사람들 잡아먹는거 나왔는데 ㅠㅠ

4 개월 전
놀란사자
놀란사자

다들.. 정말 보는 눈들이 없으시네요.. 정말 모르셔서 그런가 딱 봐도 그 뭐냐.. 아나콘다 새끼네요

4 개월 전
미쿸대장
미쿸대장

왜 제 동생이 저기서 헤엄치고있죠?

4 개월 전
real sister and brother South KOREA
real sister and brother South KOREA

조회수가 도대체 어떻게 이리높음?

4 개월 전
임혱
임혱

JDF-631 이네요.

4 개월 전
최재환
최재환

장어물고기 인갑네요

4 개월 전
짱!노조미
짱!노조미

여러분 변기에 이상한 거 넣지 맙시다.

4 개월 전
주현종
주현종

너무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개월 전
내구독자들 이환안티
내구독자들 이환안티

바다의 왕자 마린보이 네요

4 개월 전
이동인
이동인

마요네즈

4 개월 전
안정욱
안정욱

반지의 제왕 골룸처럼 잉어를 손톱으로 잡고 이빨을 잉어 등딱에 꽂아버린채 헐떡이는 잉어의 생명력을 느끼고 싶네요

4 개월 전
두더지
두더지

기생충이네요

4 개월 전
장현덕
장현덕

최진실이네요

4 개월 전
flat 777
flat 777

다들 띵킹을 하세연.. 저게 무슨 흰수염고래에연...

4 개월 전
장현덕
장현덕

귀신 나올거 같아요

4 개월 전
갓재년
갓재년

오 개꿀

4 개월 전
snack 3
snack 3

오리잖아 아진짜

4 개월 전
선비
선비

조의영역??

4 개월 전
황현빈
황현빈

그렇게 조의 영역이 시작되었다

4 개월 전
벼여형신
벼여형신

언더더씨

4 개월 전
광 광
광 광

일없네여

4 개월 전
대규의그냥 인생
대규의그냥 인생

그..조석 웹툰 보는 느낌이다

4 개월 전
지훈
지훈

아니 그래서 저게 뭔데 ㅋㅋㅋㅋㅋㅋㅋ 저게 왜 낙지고 고래고 바퀴벌레야 ㅋㅋㅋㅋㅋ 댓글 드립 미쳤네

4 개월 전
ugar s
ugar s

우리누나가 왜 저기에..?

4 개월 전
윤준성
윤준성

이것은... 카와이네~

4 개월 전
쿠링
쿠링

잡을거였으면 빨리 잡던가 존나 뜸들이네

4 개월 전
바람 바람
바람 바람

가오리네요.

4 개월 전
찬0
찬0

저건 인어네요

4 개월 전
* Ti6to *
* Ti6to *

좆문가들 ㅈㄴ많네;;;; 누가봐도 후렌치파이임

4 개월 전
Puth Charlie
Puth Charlie

네 그거 민물 찰리푸스 입니다 휘귀종이에요

4 개월 전
MOON BLUE
MOON BLUE

저게 뭔 거대 물고기야 ㅡㅡ 하고 보다가 잡아보니 크네?ㅋㅋㅋ

4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