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BJ들한테 "자기야~♥ 우리집에 올래?" 했더니 반응이.. - 이설

이설 LeeSeol
이설 LeeSeol

설린이들 앙뇽! 이 영상이 인기동영상 2위까지 올라갔네요😭 이게 다 설린이들 덕분이라능... 혹시 구독과 좋아요 안하신분들이 있다면 지금당장 설린이의 세계로 😘😏❤️

3 개월 전
최정훈
최정훈

처음 알았네 ㅊㄱ해 충떵!!!

개월 전
황도훈
황도훈

누나 축하드려요^^

2 개월 전
남남별
남남별

이설 LeeSeol 언니저는구독했습니다

2 개월 전
매력왕
매력왕

응 안가

3 개월 전
토두
토두

급상승 동영상 양호

3 개월 전
최승원
최승원

인기쟁이 이설님

2 일 전
Berry9943979
Berry9943979

우와아아아앙

9 일 전
TimBoy 동생 S
TimBoy 동생 S

로이조랑 아직도 사귀나요?

12 일 전
[심쿵해버렸다]효렌
[심쿵해버렸다]효렌

19 일 전
김우성
김우성

이설님 미인이시네용 .

23 일 전
사야TV
사야TV

1:34 와 ㅋㅋㅋㅋ역싴ㅋㅋㅋㅋㅋ

24 일 전
실금마
실금마

ㄹㅇㅅ.....진결기원충

25 일 전
조민서
조민서

근데 이설님은 어딜놔둬 이설님이 아까움

29 일 전
스솔김상민
스솔김상민

로이조가 화나겠넹

개월 전
반사
반사

최군 ㅋㅋㅋ

개월 전
꼬맹이
꼬맹이

아 개웃겨 ㅋㅋㅋㅌㅌㅋㅋㅋㅋ

개월 전
뚜뚜 아가{귀엽}
뚜뚜 아가{귀엽}

남순님이랑 이설님 은근 잘 어올ㄹ 림ㅎ

개월 전
박기준
박기준

케 웃김 ㅋㅋㅋㅋㅋ

개월 전
박선영
박선영

남순오빸ㅋㅋㅋ ㅈㄴ 웃곀ㅋㅋㅋ

2 개월 전
코에
코에

남순 시벌거 이와중에 스톤 헤어란다 ㅋ ㅋ 헤드도 아니고 당황했네

2 개월 전
초코좀바
초코좀바

이설님이 비니님인가요? 이름이...

2 개월 전
Ssc코이
Ssc코이

최군님하고 이설님 사겨요?

2 개월 전
김병주
김병주

1:02 로모띠 졸귀 ㅋㅋㅋ

2 개월 전
ミ까까빙수
ミ까까빙수

자기야는좀....

2 개월 전
고준성
고준성

외쳐라 로이갓

2 개월 전
아원
아원

최군 오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핸이
핸이

와 미친 보다가 아이콘의 사랑을했다가 나왓노ㅠㅠㅠㅠㅠㅠ 아이콘 체고고 이설 사랑헤이

2 개월 전
kim패스워드
kim패스워드

ㅋㅋㅋㅋ꿀잼각 ㅋㅋㅋ유트드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현김
현김

살갑게 전화받은거처음이래ㅋㅋㅋㅋㅋ

2 개월 전
아 아
아 아

ㅋㅋㅋ 이쁜데 치아 교정좀 했으면 좋겠다. 더 이쁘게 보일텐데

2 개월 전
제이스장인김진성
제이스장인김진성

자기야 안녕

2 개월 전
김정현
김정현

로이조님한테 했으면....

2 개월 전
김대규
김대규

방송 괴물 이름 뭐에요?

2 개월 전
연쇄삽입범
연쇄삽입범

처음에 이설 트잰인줄 알았다

2 개월 전
B F
B F

이설 LeeSeol님 안녕하세요~ 영상VZjI잘보고가요 :)

2 개월 전
호로
호로

최군이 젤욱ㅣ네

2 개월 전
강ᅭ규민
강ᅭ규민

무섭게생김..

3 개월 전
당근
당근

머리색 죠온나 예쁘다

3 개월 전
소라꼭지
소라꼭지

외질이하면 초토화

3 개월 전
이선우
이선우

그냥 봤는데 개꿀잼인내 ㅋㅋ

3 개월 전
unknown
unknown

로모띠~!

3 개월 전
사람좋은
사람좋은

로모띠 왜캐 웃끼냐 ㅋㅋㅋ

3 개월 전
환샘 HwanSsem
환샘 HwanSsem

목소리변화ㅋㅋㅋㅋㅋㅋㅋ

3 개월 전
StoneHead
StoneHead

왜 저기에 내가 나와

3 개월 전
StoneHead
StoneHead

이설 LeeSeol 댓 감사요

3 개월 전
이설 LeeSeol
이설 LeeSeol

StoneHea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닉네임

3 개월 전
김미연
김미연

앜ㅋㅋㅋㅋㅋㅋ 뚜니 겁나 웃기고 귀여워 미치겠닼ㅋㅋㅋ 그 와중에 존잘 실화냐ㅠㅜㅜ?

3 개월 전
이간지
이간지

안가! 돌려깤키녀나

3 개월 전
양치질
양치질

@로이조

3 개월 전
JY Min
JY Min

남순이는 미워할수 없는 캐릭이야 귀여워~~~

3 개월 전
아기맹수쳉이
아기맹수쳉이

나도♥

3 개월 전
좀비
좀비

좀비고?

3 개월 전
달빛
달빛

조회수 평소에 3만나오다가 로이조랑나오니 욀케나오는거임... 시청자들도 로이설을 원하는듯 !

3 개월 전
둘기비
둘기비

자기....?도자기...?ㅋㅋ

3 개월 전
시간
시간

ㅅㅂ 라면먹고있다 갑자기 로모띠 나와서 ㅈㄴ뿜었네

3 개월 전
시간
시간

이설 LeeSeol 우와아아! 로모띠

3 개월 전
이설 LeeSeol
이설 LeeSeol

넘나귀찮은것 나도 편집된거보고 뿜음ㅋㅋㅋㅋㅋㅋㅋㅋ뤄머띠!

3 개월 전
박재경
박재경

누나 이쁘십니다 ! 케이스 뭔지 알수있을까요 아이폰 x 케이스 !

3 개월 전
이설 LeeSeol
이설 LeeSeol

박재경 나도 선물받은거라... 인터넷에서 주문했다던데!

3 개월 전
GMA 2018
GMA 2018

다들 역시 좋으면서도 당황하시네요😃 재미있는(?) 컨텐츠 항상 감사합니다😆

3 개월 전
세럼
세럼

남순이랑.. 이설도 은근 잘 어울리는데 썸이 없네.. ㅋ (마블마블ㅋ)

3 개월 전
Sung-Jin Park
Sung-Jin Park

시간이 지나도 역시 로이설이 답이다

3 개월 전
뱰링[워너원]
뱰링[워너원]

인기상승 7위

3 개월 전
김진영
김진영

반응 다 하나같이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3 개월 전
이재형
이재형

우리 로이조형님은???

3 개월 전
유사이버넷세상 인터넷중독
유사이버넷세상 인터넷중독

부질없다.

3 개월 전
꽃연
꽃연

솔직히 설이언니 가 쟈기야 하면 뻑가야하는게 정상 아니에요? 저렇게 이쁜데 ㅠㅠ

3 개월 전
꽃연
꽃연

우왕 하트당 언니 이쁘세요 그리고 제 댓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 개월 전
징어오
징어오

로이조는 진짜 찾아갈까봐 안한거?ㅋㅋㅋ

3 개월 전
이가현
이가현

자기양~ 라고할땜 목소리 귀여우셔요♥

3 개월 전
hyemin kim
hyemin kim

여친이 이설인거 들켜서 당황한다는게 최군하고 이 분하고 진짜 사귀시는 거예요?

3 개월 전
이설 LeeSeol
이설 LeeSeol

hyemin kim ㅋㅋㅋ아녀 유튜브각 뽑으라고 연기해준거에요

3 개월 전
마구와구
마구와구

결론: 이설은 실제론 주위 사람한테 막한다... ㅋ

3 개월 전
마구와구
마구와구

ㅎㅎ미안해지게 왜댓글달고 그래요 농담이였는데ㅎㅎㅎㅎㅎ

3 개월 전
이설 LeeSeol
이설 LeeSeol

마구와구 막 하는건 아니구 ㅎㅎ 원래 말투가 좀 드세보이는 편이라 그런거같아요ㅎㅎ

3 개월 전
터빈비
터빈비

설누나집가고싶닿

3 개월 전
이가현
이가현

이뿌시당~♥

3 개월 전
어 어
어 어

2:05 스톤 헤드가 아니라 스톤 헤어?

3 개월 전
저라뎃찰리
저라뎃찰리

설이정도면 설렐만해

3 개월 전
안녕한가
안녕한가

최군 ㅋㅋㅋㅋㅋ 그걸 순식간에 바로 이용해버리넼ㅋㅋㅋㅋㅋㅋ

3 개월 전
배드마루
배드마루

엥? 인기 급상승 동영상됬네 축하드려요!!

3 개월 전
장마음
장마음

재밌어요 ㅎㅎ

3 개월 전
MJ K
MJ K

꿀잼이다 ㅋㅋㅋ

3 개월 전
TheLeejaewook
TheLeejaewook

설남이횽 ♥️

3 개월 전
ALL LIVE TV 올라이브 TV
ALL LIVE TV 올라이브 TV

https://youtu.be/GJWc9TBKvb8 이 bj랑 여기 걸그룹 멤버랑 닮았네 ㅋ 귀엽당

3 개월 전
¿ ?mappa
¿ ?mappa

어딜 봐서,,.

3 개월 전
박민수
박민수

들어가서 봤는데 정말 예쁘고 귀여워요!!!!  근데 안닮았어요!!

3 개월 전
브맨Justice
브맨Justice

로이조형한테도 할줄알고... 들어왔는데 안하네

3 개월 전
블랙앤화이트닭
블랙앤화이트닭

ㅇㅈ

3 개월 전
따이무
따이무

브맨Justice 왜냐~ 공식적으로가아닌 비공식적으로 하거든 ㅎㅎ^^~

3 개월 전
z ed
z ed

로모띠 ㅋㅋㅋㅋ

3 개월 전
아제이
아제이

남순이는 인기동영상 치트키구나 ㅋㅋ

3 개월 전
Tommy Kim
Tommy Kim

둘이 사겨?

3 개월 전
이설 LeeSeol
이설 LeeSeol

Tommy Kim 노옵!

3 개월 전
k나비
k나비

이설님애교짱짱~~😘😍

3 개월 전
믕공
믕공

이번 영상 편집 예스굿~~~~~~~

3 개월 전
김경원
김경원

아 진짜 겁나이쁘네 이설님 사랑해요

3 개월 전
피에로tv 피에로tv
피에로tv 피에로tv

로모띠

3 개월 전
퓨리편집실
퓨리편집실

썸네일 넘나귀여운거

3 개월 전
Sae 93
Sae 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개월 전
Y UH
Y UH

스톤ㅋㅋ대가맄ㅋ급상승2위 ㅊㅊ

3 개월 전
강지영
강지영

이설누나랑결혼하는남자는좋겠당♡

3 개월 전
WATER PROOF
WATER PROOF

실망이네요 로이조가 빠지다니.. ..ㅂㅈㄹ.. 봉쥬륵..

3 개월 전
한다솔
한다솔

나같으면 갑니다 당장ㅋㅋㅋ

3 개월 전
파란슈퍼카
파란슈퍼카

설이가 들이대는대 안놀래는게 이상한거지 남순이 ㅋㅋㅋㅋㅋㅋㅋㅋ

3 개월 전
아무것도안하고100만도전
아무것도안하고100만도전

100만 떡상 가즈아!

3 개월 전
우진임
우진임

00:05

3 개월 전
내 구독자 김정은 몸무게
내 구독자 김정은 몸무게

자기야

3 개월 전
RATINA _G
RATINA _G

남순 헤어스타일 저러니까 고딩인줄

3 개월 전
유지민
유지민

남순오빠가 썸네일이라 들어왔다가 광고 스킵도 안하구 다 봐떠욤>.< 이설언니 예뽀

3 개월 전
이설 LeeSeol
이설 LeeSeol

유지민 오구!

3 개월 전
유지민
유지민

남순오빠당!!!

3 개월 전
アインズ・ウール・ゴウン
アインズ・ウール・ゴウン

로이조랑 헤어짐?지금 어떻게 돼어가는지 모르겄네

3 개월 전
이설 LeeSeol
이설 LeeSeol

예: 'HappyGamer' 비즈니스우결 이에요 ㅋㅋ안사겼숨다...

3 개월 전
니말맞
니말맞

미친색... 스톤 대과리ㅋㅋㅋ

3 개월 전
푸딩
푸딩

인기 상승 영상,2위 화임?

3 개월 전
Huego k
Huego k

남순이 저런 캐릭터는 아프리카에선 다시나올수없는 신기한캐릭터

3 개월 전
김민
김민

이거 조회수 왜일케높음 ㅋㅋㅋ

3 개월 전
수류탄
수류탄

로이조는

3 개월 전
홍성민
홍성민

로이갓한테 하면꿀잼이였을텐데

3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