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매공식 l 셀프로 무지개 염색 도전! [남사친이 내 머리 직접 염색해준다면! 할리퀸 투톤 헤어가 된다고?] l 룸메이트

룸메이트 ROOMMATE
룸메이트 ROOMMATE

올 여름 셀프염색하고 페스티벌 각? 오늘도 돌아온 투표에 꼭 참여해주세요🤗

개월 전
정다솜
정다솜

0:58 울 바비아냨?

10 시간 전
유'[하][유하 구독!]
유'[하][유하 구독!]

ㅋㅋㅋ

일 전
06밍뿌
06밍뿌

엘피디 수박바.......

2 일 전
시켄
시켄

희재언니머리 소피루ㅂ..(ㅊㅁ

4 일 전
한율
한율

혹시 어두운 자연모도 잘 되는 건가요

6 일 전
링 링
링 링

솔직히 도형님 말씀대로 그 보라색 부분이 키 포인트네요 희재님도 넘 예뻐요♥

8 일 전
키즈폴
키즈폴

이거 올리브영에서 팔아요?

8 일 전
룰루랄라
룰루랄라

창조경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엘피디님대박 웃겨요!!😂😂 글고 머리색 넘나 잘 어울려요 진심으로!

9 일 전
crying_s.t.a.r
crying_s.t.a.r

다솔님 예지언니머리 역행해서 빗으시면 머리결 엄청 상할텐데ㅜㅠㅠㅠㅠㅠㅠ

9 일 전
박가을
박가을

도형님 희재님 알콩달콩 ..❣️ 저만 그런가요 ,,,? 5:09에서 도형님이 희재님 볼때 눈ㅇㅔ 꿀떨어져요ㅜㅠㅠㅠㅠㅠㅜㅜ아ㅠㅜㅜ

11 일 전
찰리라뷰
찰리라뷰

희재님 머리스탈이 제일 잘 나오신거 같당 😏❤

13 일 전
이수미
이수미

양갈래하신 여자분 되게 기엽게 생기셨당❤

14 일 전
장예지
장예지

이수미 아싸 고맙습니다ㅏ👻❣️

10 일 전
삶은문어
삶은문어

잉 근데 예지님 머리 자연모인데 저렇게 밝으신가요??

14 일 전
장예지
장예지

삶은문어 자연모에 갈색으로만 염색항거고 정수리쫏 머리색이 원래머리!!!!!!

10 일 전
[ MOYEN ]모옌
[ MOYEN ]모옌

ㅠㅠㅠ그와중에 바비나와서 심쿵ㅠㅠ

14 일 전
soo fa
soo f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리얼남매다

17 일 전
ᄂYOUTUBE
ᄂYOUTUBE

저는할리퀸머리했어요! 반파랑 반빨강

18 일 전
ᄂYOUTUBE
ᄂYOUTUBE

ㅎㅎ캐릭터데이에는 할리퀸 작년은 트롤ㅋ

10 일 전
장예지
장예지

ᄂYOUTUBE 할리퀸은 체강!!!!

10 일 전
연주YouTube
연주YouTube

도형 오빠 저도 무지개염색해주세요 ㅋㅋ

21 일 전
시윤{방탄소년단}
시윤{방탄소년단}

예지님 너무 예뻐요♡♡

21 일 전
시윤{방탄소년단}
시윤{방탄소년단}

장예지 헐ㅠㅠ대박 댓글을 달아주시다니!!

10 일 전
장예지
장예지

시윤{방탄소년단} 고맙습니다💕❣️❣️❣️

10 일 전
죵아ARMY
죵아ARMY

이거 염색약 이름이 몬가요??그리고 얼마인가욧??궁금해서..

21 일 전
연사월
연사월

예지언니 슈기님 닮았다고 생각하는건 나뿐인가...?

22 일 전
장예지
장예지

연사월 슈기!!! 비제이 슈기 짱조하!💕👻

10 일 전
박복어
박복어

완죤 예쁘신데여어...?

24 일 전
치즈댕[바붕]
치즈댕[바붕]

진찌너무다들 이쁘고 멋지시고 희재님이랑 도형님이랑 남매 인듯같습니댜💘 예지님은 너무 이쁘시고 다솔님은 너무 잘생기셨고 지환님은 모범생?같고 윤정님은 곰돌이같고 희재님은 너무 귀엽고 도형님은 오빠같은 매력이 있어여💕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사랑해요❤❤❤❤

25 일 전
멜유기melyugy
멜유기melyugy

창ㅋㅋㅋㅋㄱㅋㅋ조경젴ㅋㅅㅋㅋㅋㅋㅋ

26 일 전
잉카
잉카

다솔 예지님 진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남매.. 매력 오지네요.. ♡

26 일 전
장예지
장예지

잉카 오지고지리고~!💕

10 일 전
초코민트
초코민트

제가 이 재품으로 핑크색으로 염색을 했는데 색깔이 한 개도 안 나왔는데 여기는 어떡해 했죠?

27 일 전
룸메이트 ROOMMATE
룸메이트 ROOMMATE

탈색을 하고 진행했습니다!

27 일 전
뚜비
뚜비

오늘따라 희재님 왤케 이쁜가요ㅜㅜ

28 일 전
율혜_%##_
율혜_%##_

소...소피루비 ㅋㅋㅋ

28 일 전
자두
자두

창조경제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뿜었다

28 일 전
깅.징웅
깅.징웅

역시 이발병이다

29 일 전
주연[ 워 너 블 ]
주연[ 워 너 블 ]

다 서로 남매인거죠 ??

29 일 전
온탕에상어#
온탕에상어#

다음에는 반대로 해주기 어떤가요!!?!?! 개인적으로 다솔님 조커나 할리킹 원합니다(엉엉

29 일 전
소라
소라

로레알 광고 너무 잘나와서 역시 로레알하고 살까했는데 남매에서 해줬네 오늘부터 구독각 너무 좋아ㅠㅠㅠ 가족이랑 나오는거 프로그램 잘만듬

개월 전
이정민
이정민

저제품 페북에서 인기많은데

개월 전
이정민
이정민

예지언니하고 윤정언니하고 희재언니 너무여신이에요

개월 전
유기농감자
유기농감자

사리추가 면추가는 2ㅏㄹ하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추4ㅏ는안랰ㅋㅋㄴㅋㅋㅋㅋ

개월 전
hk s
hk s

프로토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상어띄
상어띄

예지님 윤정님 희재님 머리 넘 이뿌요💕 (저번에 댓글을 왜 않썼지..)

개월 전
융

세커플 다 친남매인가요 ??

개월 전
ˇ 챙이라즁 [ CHANG ]
ˇ 챙이라즁 [ CHANG ]

예지언니 너무 기여워요♥

개월 전
민song
민song

화요일10시 넘었는데...

개월 전
별이you
별이you

오늘도재밌어요~^^

개월 전
배윤정
배윤정

오맛 히재온니 너모너모 에뽀요 >.

개월 전
이신영
이신영

아니 저 투박한 곰손들로 치덕치덕 떡칠했는데 저 제품들 뽐뿌오는거 무엇,,, 해명해주라주,,,

개월 전
마침표__
마침표__

1:25 진짜 남매닼ㄱㅋㄱㅋㄱㄱㄱㄱㄱㄱㄱㄱ진짜가족이니깐저런반응나오짘ㄱㄱㄱㅋ아종나웃겨ㄱㄱㅋ

개월 전
박정인
박정인

이제는 히재님이 어떤 머리를 해도 놀랍지가않네요!

개월 전
송희재
송희재

박정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머리는 어떨지 기대해주세요~~‼️‼️❤️

개월 전
박승민
박승민

헤엑....다들 넘 잘해주시고 예쁘신데요...?😍

개월 전
멍달
멍달

엘피디님 머리 진짜 잘어울리세요 !!짱짱

개월 전
박민지
박민지

1.3좋아요 내가눌렀다♡

개월 전
삼식앓이
삼식앓이

0:57 우리 지원오빠가(바비) 이렇게 나오다니

개월 전
흥이난레베럽
흥이난레베럽

다들 얼굴이 예쁘니까 뭘하든 다 이쁘네..❤️☺️❤️

개월 전
나경
나경

희재언니 렌즈 정보 좀 요 ㅠ ㅠ 넘나 이퓨리야 ㅠ♥️

개월 전
송희재
송희재

나경 오렌즈 라벤더골드입니당 ❤️❤️

개월 전
w __
w __

윤정님 염색한거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

개월 전
맑음 [유튜안함]。.:*
맑음 [유튜안함]。.:*

제일 도전하고 싶은건 셋중 그나마 제일 무난한 그린+핫핑크 ❣️

개월 전
아연
아연

남매공식 기다리고있었어요ㅠㅠ

개월 전
만두
만두

옹 유일하게(?) 성공한듯한 컨텐츠

개월 전
Stella Chaehee Gim김채희
Stella Chaehee Gim김채희

오...결과물..

개월 전
Diana Parc
Diana Parc

다솔님 은근 다정하심 다솔님같은 오빠있으면 좋겠다

개월 전
J珍珍
J珍珍

웃음 택한 엘피티님 결과는 성공~🌟

개월 전
강수빈
강수빈

으 아닛.... 희재언니 그냥 패피다.. 저런 색도 어울리다니ㅠㅠㅠㅠ 넘예뻐용💙

개월 전
송희재
송희재

강수빈 헉 패피라니...‼️고마워용ㅎㅎㅎ❤️

개월 전
모찌
모찌

솔직히 말씀해주십시오!! 도형님 희재님 좋아하셔요 안좋아하셔요??!!😳😳

개월 전
송희재
송희재

김도형 올 내가 거절ㅋ

개월 전
김도형
김도형

지구가 두쪽나도 안좋아할듯요 ㅎ

개월 전
나

사고싶은데주소좀.....

개월 전
혉먌똓쏘캾
혉먌똓쏘캾

*예.지.님.우.주.촤.강.이.뿜*

개월 전
장예지
장예지

혉먌똓쏘캾 진. 자. 고. 맙. 습. 니. 다. 👻

개월 전
채아Cha A
채아Cha A

할리퀸잘되타

개월 전
장예지
장예지

다설Dasul 고맙습니당~

개월 전
짓기귀찮닉넴
짓기귀찮닉넴

의외로 엄청 잘 됐는데요..?

개월 전
피치[룡룡이 사랑함]
피치[룡룡이 사랑함]

다솔님 넘 잘생겼어욥💟

개월 전
승아
승아

나도 여기 들어가고 싶다ㅠㅜ

개월 전
승아
승아

송희재 들어가는 방법은 뭐에요 ㅠㅠㅠ

개월 전
송희재
송희재

승아 컴온 ❤️❤️

개월 전
김승희
김승희

진짜 룸메이트 나오신분들 진심 다이쁘고 잘생기신것같아요ㅋㅋㅋㅋㅋ진짜 룸메이트 너무재미있어 사랑해요 응원할께요❤

개월 전
송희재
송희재

김승희 감사해요❤️❤️

개월 전
큼 큼
큼 큼

미아님꺼 따라하기인가

개월 전
손수연
손수연

도형 오빠랑 희재 언니랑 언제 사귀어요? 진짜 맨날맨날 궁금해요...!'!!!

개월 전
손수연
손수연

김도형 너무 잘 어울리시는데 ㅜㅜ

개월 전
김도형
김도형

안사겨!!!

개월 전
송희재
송희재

손수연 노노노 안사귀어용>.<👻‼️

개월 전
딘무지
딘무지

뭐야 망할 줄 알았는데ㅋㅌ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연홍
연홍

역대급 가장 만족스러운 컨텐츠...

개월 전
장예지
장예지

연홍 린정,,,,🤤

개월 전
ᄋᄋᄌ
ᄋᄋᄌ

ㅁㅊ 옴브레 헤어 짱이다... 짱... 짱.........

개월 전
sammy lee
sammy lee

다솔님 잘생기고 어깨 넓은거 ㅇㅈ? ㅇㅇ ㅇㅈ

개월 전
정인
정인

신동훈...?

개월 전
예승YE SEUNG
예승YE SEUNG

58초에 바비💙💙

개월 전
you&mi kkangsee
you&mi kkangsee

ㅋㅋㅋ남녀 생체실험이라 바꿔야될듯요.

개월 전
김도형
김도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우가능

개월 전
장예지
장예지

you&mi kkangse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능.

개월 전
롱 롱
롱 롱

도라이 새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도형님하고 희재님 케미 오져요..♡ ㅇㅈ?ㅇㅇㅈ

개월 전
김도형
김도형

희재가 도라이죠 ㅎ

개월 전
송희재
송희재

롱 롱 ㅋㅋㅋㅋㅋㅋ 도형이 도라이 인지용...👻👻

개월 전
김석진
김석진

큭앗 ㅜ 다솔님 잘생겼어요 만수무강 하세요

개월 전
엔휴
엔휴

아바타에서 뿜음ㅋ 2:43

개월 전
엘피디[윤정]
엘피디[윤정]

딴짓tv 투르크막토!

개월 전
ANNA똥그란
ANNA똥그란

요즘 염색하고싶었는데 희재님이 하신거랑 윤정님,예지님이 하신거 보니까 다 예뻐서 더하고싶어졌어요ㅜㅜ 진짜 이번에 윤정님 머리 진짜 제스탈❤️ 희재님은 원래부터 좋았..ㅎ 예지님은 볼때마다 미모열일ㅎㅎ 힘들때 룸메이트보면 진짜 웃음이 절로 나요..! 앞으로도 열심히 볼께요!

개월 전
ANNA똥그란
ANNA똥그란

송희재 답글 감사합니다!! 근데 진짜 예쁘세요ㅜㅜ

개월 전
송희재
송희재

고마워요ㅎㅎ‼️❤️❤️

개월 전
ANNA똥그란
ANNA똥그란

엘피디[윤정] 답글..! 흙... 넘나 감덩ㅜ 다음주에 염색 갑니드아!!

개월 전
엘피디[윤정]
엘피디[윤정]

ANNA똥그란 고마워요💖 염색 추천!!

개월 전
홍정민
홍정민

2:03 해에에에ㅔ에!!!!근데 윤정님 머리 너무 잘되셨어요😙

개월 전
엘피디[윤정]
엘피디[윤정]

홍정민 진짜여? 헤헿

개월 전
비투비
비투비

나도 하고 싶다..... 학교에서 금지라 못한다는 슬픔;;

개월 전
송희재
송희재

비투비 컬러트리트먼트니까 방학때 잠깐 해보세용 😆‼️❣️

개월 전
모찌민 마카롱 꿉뜨
모찌민 마카롱 꿉뜨

예지님 잘 소화하고 예쁘당

개월 전
장예지
장예지

모찌민 마카롱 꿉뜨 고맙숩니다 ㅎㅎ👻

개월 전
크 크
크 크

희재언니 머리 색깔 너무 퓨리티퓨리티하다ㅠㅠㅜㅜ 한 번 도전해보고싶은 색깔이다ㅠㅠ

개월 전
송희재
송희재

크 크 이제 곧 방학이니까 해보세용‼️❣️

개월 전
{BTS}깡이
{BTS}깡이

희재언니 넘 이쁘고 도형오빠도 잘생겼고 둘이.넘 잘어울려요!

개월 전
김도형
김도형

감사합니닷!

개월 전
Laurie 6423
Laurie 6423

The dark purple on 희재's hair is really pretty

개월 전
송희재
송희재

Laurie 6423 Thanks😆😆😆‼️

개월 전
Bambi Bu
Bambi Bu

Хоть я и не понимаю что вы говорите,мне всегда интересно смотреть ваши видео.Желаю чтобы ваш канал всегда процветал

개월 전
웨지감자
웨지감자

남사친분 뭔가 워너원 김재환 느낌 난다

개월 전
김도형
김도형

전...죽음을 택하겠습니다..

개월 전
Yoni Jeong
Yoni Jeong

희재언니 무지개 머리 찰떡기욤ㅠㅠ♡

개월 전
송희재
송희재

Yoni Jeong 꺆 고마워요 ‼️‼️❤️❤️ 알라븅 ㅎㅎㅎ

개월 전
몹시화가난다
몹시화가난다

물들어~ 아바타로 물들어~

개월 전
엘피디[윤정]
엘피디[윤정]

몹시화가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박솔비
박솔비

어거 너무잼나욥ㅋㅋ ^-^ ~~

개월 전
오 오
오 오

진짜 넘나 재밌는것..ㅠ 항상 영상 올라올 때마다 잘보고있어요! 특히 희재님이랑 도형님의 캐미...넘나 바람직한것ㅎㅎ😶😶😶 이 채널 오래가게 해쥬데여❤❤❤❤꼭이요!!❤❤❤

개월 전
엘피디[윤정]
엘피디[윤정]

오 오 피디로서 제가 노력해보겠숩니당

개월 전
Bru Mansano
Bru Mansano

Br aqui ehehehe choro de rir com os videos de vocês.....parabéns

개월 전
호떡
호떡

희재언니 머리 너무 이뻐요ㅠㅠ 소피루비같아용💜💗

개월 전
송희재
송희재

호떡 소피루비🧚🏻‍♀️🧚🏻‍♀️ㅎㅎㅎ❤️❤️

개월 전
Zhsle Dkdl
Zhsle Dkdl

0:57 바비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개월 전
Zhsle Dkdl
Zhsle Dkdl

엘피디[윤정] 허얼ㄹ ㅠㅠㅠ 소리 질러ㅓ!! 감사합니당 ㅎㅎㅎ

개월 전
엘피디[윤정]
엘피디[윤정]

Zhsle Dkdl 제가 했어요! 소리질러

개월 전
criança feliz
criança feliz

나는 채널을홓아한다!.😊♥️

개월 전
밍밍youtube
밍밍youtube

첨에 목졸랐을때 같이 조르는거(?)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매번 잘보고 갑니닼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김도형
김도형

진심을 담았습니다

개월 전
해 해
해 해

윤정언니 핑크 완전 찰떡❗❤

개월 전
엘피디[윤정]
엘피디[윤정]

해 해 찰🤗떡💖

개월 전
95아미
95아미

진짜 희재언니 넘 입흐...ㅠ ❣ 예지언니는 걸크 ㅠ❣ 윤정언니는 넘 기여브요 ㅠ❣ 다른 남자분들은 매력 있으세욬ㅋㅋㅋ 넘 웃기고 각자 매력이 있는듯❣

개월 전
엘피디[윤정]
엘피디[윤정]

고마워요 아미💖 방탄!!!

개월 전
송희재
송희재

95아미 헤헤 고마워요❤️❤️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