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게탕이 만들어지는 원리 "게맨 vs 메카몽키" (kaniman vs mekamonkey)

  • 게시일 11 개월 전

    우왁굳의게임방송우왁굳의게임방송

    실행 시간: 29:24

    ● 유튜브로는 못보는 생방송 : bit.ly/2byvfQH
    ● 우왁굳 네이버 팬카페 : bit.ly/1Q4619k
    ● 우왁굳과 뇌 링크하기 : bit.ly/1SHKd34
    ● 우왁굳 카카오톡 아이디 : @우왁굳
    ● 영상 업로드 시간 : 매일 오전 중
    --------------------------------------------------------------------------
    트위치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의 유튜브입니다 :)
    생방송에서 공략한 게임 혹은 유튜브만의 편집영상이 올라옵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문의, 편집영상등은 이곳으로 :)
    ※ E-Mail : ecvhao@naver.com

    우왁굳  우왕굳  우왁굳의게임방송  왁굳  꽃게  꽃게랑  꽃게탕  게맨  메카몽키  

BC L
BC L

메카펜치 수준

8 개월 전
라르
라르

다구리 철권 무엇?

9 개월 전
장남웅형
장남웅형

쌀택형 왜 맨날 맨날 맨날 맨날 맨날 맨날 쿠소겜만 맨날 만날 맨날 맨날 맨날 맨날 맨날 맨날 하는거에요?

9 개월 전
베지터
베지터

재밌어 보이는데...?

11 개월 전
조경문
조경문

브금 ㅋㅋㅋ 도중에 뿡뿡 거리는거 이어폰 끼고 보는데 옆사람 방귀 뀌는줄 알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개월 전
피그펭귄
피그펭귄

상대적 갓겜 ㅇㅈ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개월 전
데헷
데헷

쿠소게임 할때 제일 빛나고 쿠소게임 할때 가장 즐거움을 느끼는 그는 도덕책..

11 개월 전
יהודה המכבי
יהודה המכבי

신명나네ㅋㅋㅋ 근데 팬치한테 결국 짐ㅋㅋㅋ

11 개월 전
토함래리티보고
토함래리티보고

실제 일본 역사임.

11 개월 전
전예나
전예나

아시바 졸라웃겨ㅋㅋㅋㅋ

11 개월 전
전예나
전예나

형내꺼

11 개월 전
dol baek
dol baek

쿠소장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개월 전
동이까
동이까

9:14 인간 바이부래이터

11 개월 전
안도
안도

으음~ 진득한 쿠소향~

11 개월 전
Nazgyûl Witchking
Nazgyûl Witchking

이런게임을 30분이나하는 ㅋㅋㅋ

11 개월 전
시바견
시바견

역시 갓똥겜 최고야 재밌게봤어형ㅠㅜ

11 개월 전
철 철
철 철

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채팅 사랑과머니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개월 전
하랴이
하랴이

형 형은 쿠소할때 제일 빛나... 3연속 쿠소 너무고마워 바빠서 생뱅은 못가도 유튜브로 언제나 재밋게 보고잇어

11 개월 전
수수랑
수수랑

브금에서 왜 잠깐만이 들리는 것 같지?

11 개월 전
대나무
대나무

아닠 게임보다 와구텽 모국어 ㅋㅋㅋ

11 개월 전
벽새
벽새

추억은 방울방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구텽 ㅋㅋ넘 커엽잖아

11 개월 전
dfg fg
dfg fg

역시 똥믈리에는 똥을 알아본다

11 개월 전
여왁청자
여왁청자

앙 꽃게탕띠~

11 개월 전
강정
강정

다른 스트리머는 모르겠는데 왁굳형은 일본어할때 너무 재밌엌ㅋㅋ

11 개월 전
윤승준
윤승준

솔직히 붕가3보다 이게 더 재미있어 보인다.(이 게임은 컨턴츠논란이나,유저호구 취급하지도 않고)

11 개월 전
노력하는찐따
노력하는찐따

윤승준 붕가붕가3 ㅋㅋㅋ

11 개월 전
Kyoung Hwa Jin
Kyoung Hwa Jin

피파이제 안하시나요?

11 개월 전
덤벼다
덤벼다

브금 ㅋㅋㅋㅋ 쌀뚝배기 쌀뚝배기 하는거 같아 ㅋㅋㅋㅋ

11 개월 전
박선규
박선규

본격 침팬치들 패는 영상

11 개월 전
클린
클린

모국어 ㅋㅋㅋㅋ

11 개월 전
뽀뽀뽀
뽀뽀뽀

쌀택형사랑해

11 개월 전
무난초
무난초

꽃개탕 유통업자와 재료의 싸움인갘ㅋㅋㅋㅋㅋ

11 개월 전
내꺼혁준이
내꺼혁준이

형 요즘 똥냄새 너무난다 ..♡

11 개월 전
Joseph Kang
Joseph Kang

게 오브 워 ㄷㄷㄷ

11 개월 전
채식말고육식을
채식말고육식을

앙~유방 !29:22

11 개월 전
서주
서주

이름부터 똥냄새나

11 개월 전
제비추리
제비추리

멍때리면서 보게된다

11 개월 전
변정환
변정환

결국 탕으로

11 개월 전
연두부ᄒ
연두부ᄒ

영상 녹화할때 게임끝나고 바로 삭제함 ㅋㅋ

11 개월 전
허필규
허필규

1:43 둠피같당

11 개월 전
박킬랏
박킬랏

He is Japanese

11 개월 전
팥떡국
팥떡국

6:48. 형 나 세희로 이름 개명하기로했어.. 그럼 형이 내 이름 불러주는 거겠지? 사.랑.해.영.원.히

11 개월 전
라르
라르

팥떡국 음 저는 이미 이름이 세희....

9 개월 전
New Kang
New Kang

원로팬치들 무섭다 업로드 하자마자 본거야?

11 개월 전
XellOs
XellOs

이런 겜 누가 알아오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개월 전
이지연
이지연

형은 단순한게 최고인것같에

11 개월 전
곰행 곰행
곰행 곰행

어휴 국물 진한거봐라

11 개월 전
InTheHELL지니
InTheHELL지니

출근해야되니까 이따 점심시간에 볼게요ㅠㅠ 이런 처음보는겜들 많이해줘서 고마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잠깐 시작부분만 보는디 왤케 신났엌ㅋㅋ 하이텐션이여

11 개월 전
kk kk
kk kk

시부랄 이 뭔 약빤게임이여

11 개월 전
어그로꾼
어그로꾼

제목의상태가?

11 개월 전
어그로꾼
어그로꾼

아니미친 ㄹㅇ 꽃게탕이잖아ㅋㄱㅋㅋㅋ

11 개월 전
심연속 사악한팬치
심연속 사악한팬치

형은 쿠소세계의 왕이야.....

11 개월 전
creamvi
creamvi

형은 똥겜 할 때가 젤 빛나 💩

11 개월 전
뿅망치
뿅망치

쿠소겜 조아

11 개월 전
박세준
박세준

왁굳형 너무좋아 ㅜㅜ

11 개월 전
김 김
김 김

쿠소식사 30분컷!

11 개월 전
San Juan
San Juan

우와꿍 형 나 오늘 군대가 잘 갔다올게 앙 구닌띠

11 개월 전
이똥
이똥

하... 모국 감성에 하이텐션 너무좋아

11 개월 전
먹금김
먹금김

우왁굳 게 같은 거~아이시떼루요~

11 개월 전
Alfedoff_YouTube
Alfedoff_YouTube

서렌더 머니~

11 개월 전
김현아
김현아

형 사랑해♥

11 개월 전
김지현
김지현

형...이건 누구똥이야...?

11 개월 전
do io
do io

형 잘볼게 근데 밴좀 풀어주면 안될까?

11 개월 전
EH K
EH K

거품이 왠지 레이저 막아주는 것 같은데 형은 기가막히게 뿌려도 높이가 다르게 뿌리네...

11 개월 전
채현
채현

XXX: 아 와꾿 오빠 일본인이에요?

11 개월 전
놀란TV
놀란TV

이건 진짜....ㅋㅋㅋㅋㅋㅋㅋ'우왁굳'이라 가능한 게임이다

11 개월 전
박종범
박종범

구독자 1천명일때부터 생방을 못보게되서 봤는데 이젠 벌써 27만명이네요 .

11 개월 전
ᄏᄏᄏ ᄏᄏᄏ
ᄏᄏᄏ ᄏᄏᄏ

ㅋㅋㅋ1/20바나나타운인데 ㄹㅇ 갓겜 화질 좋아지면 또봐야지

11 개월 전
SUNGIL ROH
SUNGIL ROH

팬치들 왁초리하는 겜이네

11 개월 전
HJ B
HJ B

형 나 군대가..

11 개월 전
Lala La
Lala La

HJ B 나도 간다 팬치브로 ..시1벌 ㅠㅠㅠㅠㅠㅠ

11 개월 전
chang yeon woo
chang yeon woo

크 바나나타운의 쿠소냄새가 강해서 다른 쿠소게임의 쿠소냄새를 못맡네 ㄷㄷ

11 개월 전
잘래나
잘래나

아 추억은방울방울 ㅋㅋㅋㅋㅋㅋ개룻기다고

11 개월 전
진주님
진주님

hey ! wak!!!! i don like dan-soon ssa-um game go pvp

11 개월 전
김영민
김영민

왁형.. 군대가기전 마지막 영상이네 이거 잘보고 갔다올게 사랑해 제대하고나면 도네도 많이할게 필승!

11 개월 전
혜리정ᄒᄒ
혜리정ᄒᄒ

잘다녀오세여

11 개월 전
박날치
박날치

잘다녀오세요7

11 개월 전
도바킨
도바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 개월 전
Gisadan
Gisadan

오늘의 똥은 이거야?

11 개월 전
Yuhan
Yuhan

천하의 우왁굳이 트레일러를 보자마자 바로 방송 준비를 했다는 전설의 갓-겜, 게-맨!

11 개월 전
karkied '
karkied '

아.. 왁꾸텽이랑 결혼하고싶다..

11 개월 전
박혜민
박혜민

7:30 뭐야 어헝

11 개월 전
kyongyong jo
kyongyong jo

처음에 제목 말하는거 머무 웃기네 ㅋㅋ 아니 어떻게 이런 게임을 발굴해오는거여 ㅋㅋㅋ

11 개월 전
에온
에온

잠시 설명충이 되어 왜 게와 원숭이의 조합이 나왔나 말해보자면 일본에 원숭이와 게의 싸움이라는 전래동화가 있는데 거기서 가져온 걸로 보입니다. 밤송이와 감도 있는걸로 봐서 거의 확실... 게가 주먹밥을 들고 길을 가는데, 원숭이가 근처에서 주운 감 씨와 주먹밥을 교환하자고 말을 걸어왔다. 게는 처음에는 싫어했지만 씨를 심으면 나무가 자라 감이 잔뜩 열린다는 원숭이의 말을 듣고 주먹밥과 그 감씨를 교환했다. 게는 얼른 집에 돌아와서 씨를 심었고 곧 나무도 자랐지만 게는 감을 딸 수가 없었다. 그때 원숭이가 나타나서 게 대신 감을 따주겠다며 나무에 올라갔지만 약은 원숭이는 자기가 먹기만 하고 게에게는 전혀 주지 않았다. 게가 감을 달라고 하자 원숭이는 덜 익은 단단한 감을 던졌고, 게는 그 충격으로 사망. 이후 게의 자식들이 복수를 하려고 밤과 절구, 벌, 쇠똥을 불러들였다.밤은 화로에, 벌은 물통에, 쇠똥은 토방에, 절구는 지붕 속에 숨었다. 그리고 원숭이가 집에 돌아와서 화로에서 몸을 데우려고 하자 밤이 날아와 원숭이는 화상을 입고, 급히 물로 식히려고 하자 벌에 쏘이고, 놀라서 집 밖으로 도망치자 쇠똥을 밟고 미끄러지는 바람에 지붕에서 절구가 떨어져 원숭이를 압사시킨다는 전형적 권선징악의 내용.

11 개월 전
연두부ᄒ
연두부ᄒ

필살기가 절구 ㅋㅋㅋㅋㅋ

11 개월 전
박수니
박수니

이거 팥죽할매 아님? 팥죽할매가 돚거한거냐

11 개월 전
미군병사
미군병사

팬치 인성 수듄

11 개월 전
정수한
정수한

우리나라 아침드라마보다 스토리가 좋네

11 개월 전
황재호
황재호

고마워요 에온왜건!!!

11 개월 전
권성준
권성준

형 솔직히 쿠소겜 형이 만들어서 오는거지?

11 개월 전
AJE-LEE[아재]
AJE-LEE[아재]

뭔가 보면 볼수록 빠져든다 이 게임.....

11 개월 전
프로낑기미
프로낑기미

아 본방 못봤는데 이거 기어이 했구나 ㅋㅋㅋㅋ

11 개월 전
JJuice Bong
JJuice Bong

3:30 추억은 방울방울 ㅋㅋㅋ

11 개월 전
ᄒᄒᄒ
ᄒᄒᄒ

게 ㅡㅡㅡㅡ 맨

11 개월 전
him chan jeon
him chan jeon

좋아요 47개인데 댓글 47개 실화냐 왁창들아

11 개월 전
리누
리누

him chan jeon. 저 시간에 댓글을 단 당신은...왁창

11 개월 전
Darkness Kim
Darkness Kim

게딱지에 밥 비벼서 영택이형 입에 넣어주고싶다

11 개월 전
Ch 618
Ch 618

형 똥겜할 때 텐션 올라가는거 너무 사랑스럽자너♡

11 개월 전
•후뉴
•후뉴

바나나 이후로 모두 눈이 낮아졌잖어 ㅋㅋㅋㅋㅋ

11 개월 전
김새롬
김새롬

형 쨔룽해

11 개월 전
2 9
2 9

중간부터 브금 중독 쩔어 ㅋㅋㅋㅋㅋ

11 개월 전
강주먹
강주먹

ㅋㅋㅋㅋㅋㅋㅋㅋ 점프해서 찍는거 청자가 공포의쓴맛이래 ㅋㅋㅋㅋㅋㅋ

11 개월 전
성창근
성창근

진짜 귀신같이 똥겜찾와서 즐기는 그.... 근데 왜 리얼 갓겜 엔딩은 왜.......

11 개월 전
박진주
박진주

흑흑 쌀택이형너무조아...

11 개월 전
김반푼
김반푼

진짜 꽃게와 원숭이는 무슨 상관관계야..

11 개월 전
밀 밀
밀 밀

김반푼 일본 옛날이야기?중에서 게랑 원숭이 뭐있지않나요??ㅋㅋㅋ그거때문인건갘

11 개월 전
박플라이
박플라이

쌀택영거! 쌀택영거!

11 개월 전
인사혜
인사혜

이게 뭔...

11 개월 전
베브
베브

앙 꽃게띠~~~~~~~~~~

11 개월 전
김성연
김성연

어떻게 썸넬에서 똥네가 진동을할수있지 ㅋㅋㅋ

11 개월 전
웨를니먼
웨를니먼

똥방종이라니.....

11 개월 전
아ᄋᄋ
아ᄋᄋ

썸네일부터 똥겜스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개월 전
이이익
이이익

바나나타운 효과는 상당히 오래갈듯ㅋㅋㅋ 상대적 갓겜수준

11 개월 전
송영린
송영린

11 개월 전
메리기
메리기

예로부터 똥과 된장을 찍어먹어봐야 아냐는 표현을 자주쓴다. 이표현은 물론 된장을 찾아내야한다는 전제를 깔고 하는말이겠지만, 왁굳은 똥과 된장이 있다면 똥을 먹는다. 똥믈리에는 그런것이다.

11 개월 전
복각복학생
복각복학생

박근혜 언리얼이라도 똥겜은 있죠 킹든갓택2라던가 크흠..

11 개월 전
박근혜
박근혜

저겜 물리엔진 언리얼인데 ㅋㅋ

11 개월 전
신남시바
신남시바

된장맛똥 vs 똥맛된장

11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