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삼성 갤럭시노트9 핸즈온 언빡싱! 주요 변화된 점과 자급제폰이 더 저렴하다?(Samsung Galaxy Note9)

  • 게시일 2 개월 전

    ITSub잇섭ITSub잇섭

    실행 시간: 8:28

    금일 새롭게 공개된 갤럭시노트9의 주요 변화된점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대여기간이 짧아 자세히 살펴보지 못한 부분은 곧 제대로 살펴본 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 Sponsorship.
    - 본 리뷰 제품은 삼성전자의 지원을 받아 촬영되었습니다.
    - 영상 내 기재된 실험 수치는 실사용 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사전판매 페이지 :
    www.samsung.com/sec/galaxy-note9/preorder/?cid=kr_video_youtube1_crownpreorder_0813

    ★ Spec.
    모델명 : 삼성 갤럭시 노트9
    프로세서 : 삼성 엑시노스 9810/퀄컴 스냅드래곤 845(해외)
    디스플레이 : 6.4인치 QHD+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카메라 : 광각 1,200만화소 F1.5/F2.4 듀얼 조리개, 망원 1200만화소 F2.4, 전면 800만화소 F1.7
    RAM : 6GB or 8GB
    Storage : 128GB or 512GB
    색상 : 오션블루, 라벤더 퍼플, 코퍼 골드, 미드나잇 블랙
    무게 : 201g
    배터리 : 4,000mAh

    ★ Music.
    Magic - @TONEZPRO
    soundcloud.com/tonez-pro

    ★ 잇섭의 it 다잇섭
    E-MAIL - kdsk3622@gmail.com
    FACEBOOK - facebook.com/ITSubb/
    INSTAGRAM - instagram.com/itseobb/

    삼성  갤럭시노트9  노트9  언박싱  언빡싱  리뷰  핸즈온  삼성 갤럭시  갤럭시  주요변화된점  국내최초  자급제폰  자급제  언락  Samsung  Galaxy Note 9  Note 9  unboxing  Reivew  Hands On  Samsung Galaxy  unlock  삼성 갤럭시 노트9  

불편빌런
불편빌런

아 오프닝 피식했어;;자존심상해

2 개월 전
김영우
김영우

ㅋㅋㅋㅇㅈ

8 일 전
지랄하는초딩을보면참교육하는 선생
지랄하는초딩을보면참교육하는 선생

좋아요가666개여서 못누른사람

17 일 전
한승희
한승희

지훈 아침부터 못먹을걸 쳐먹었나 마누라가 작다고 구박을 했나 왜 그러냐?

개월 전
지훈
지훈

한승희 웃자고 한말은 개뿔 지가 멍청한 개돼지인걸 웃자고 한말이라고 말돌리네 ㅋㅋㅋ 정신승리 오지네

개월 전
한승희
한승희

지훈 와~ 새퀴 웃자고 한 말에 죽자고 달라드네 형이 이해한다 지지리궁상이라 사는 낙이 없어서 아무나 시비걸겠지 형이 용서해줄께 힘내라 쨔샤

개월 전
TV미니
TV미니

오렌지 블루 아니에염?

6 시간 전
romm mush
romm mush

잇섭형 울산사람이에요? 반가워요 저도 울산사람이에요~

일 전
권혁성
권혁성

이번 세대의 완성작인건 진짜인듯...

2 일 전
너블워
너블워

삼성이좋아요 엘지가좋아요? 전 삼성

2 일 전
ART COMPANY
ART COMPANY

고1 인데 사용중인데 정말 기가막힘

3 일 전
Gumpert _
Gumpert _

7:2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잘생겼어ㅠㅠ

10 일 전
이만두
이만두

아이폰xs 리뷰 보다 여지껏 써온거에 크게 다르지도 않고 (아이폰x사용) 이번에 내놓은거 보고 솔직히 실망해서 노트9으로 갈아타고 싶어졌는데 후회할거같지 않은데.. 동의하시나용 잇섭님..

11 일 전
효니
효니

이제중학교 들어가든데 노트 9살려고하는데요 사고싶은건 128기가인데 굳이 30 만원 내고 사는개 낫나요 512기가 사는게 낫나요

11 일 전
한ᄋᄁᄋᄋ
한ᄋᄁᄋᄋ

잇섭님 유심을 자급제 폰에 너으면 사진이나 전번도 다 저장되어있나요?

11 일 전
민승기
민승기

안녕하세요. 노트9 리뷰 잘보고 갑니다. 저는 노트8을 사용 하는지라 그렇게 특장점을 찾아 볼수가 없었습니다. 배터리 용량만 빼면 와닿는 부분이 없네요. 크기도 노트8 이랑 비슷한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저는 딥씨블루 256기가 쓰는데 용량도 마음에 들고 색상도 처음에는 식상 했는데 지금은 적응 했습니다. 노트9은 색상 하나 잘뽑아낸것 같습니다. 특히나 라벤더 퍼플 색상 이쁘던데요. 매력적인 색상인듯 싶습니다. 잇썹님 설명을 알기쉽게 해주시네요. 항상 좋은 리뷰 잘보고 갑니다. 항상 좋은 하루 보내시고 환절기 감기 조심 하세요~^^ 감사합니다 ㅎ

12 일 전
ITSub잇섭
ITSub잇섭

헉.. 이렇게 길게까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노력해보겠습니다!

12 일 전
김생선
김생선

다음 노트10말고 노트11,12가 나온다면 4500mAh나 5000mAh 정도 용량 이면 좋을거 같지 않나요?

12 일 전
ITSub잇섭
ITSub잇섭

당연히 배터리가 크면 클수록 좋죠 ㅎ

12 일 전
전재범
전재범

잇섭님 갤럭시 노트9은 펜이 몆개에요? 답변 부탁드립니다.~♡잇섭님~

14 일 전
은재허
은재허

128기가는 폰에 탑제된거 1개고 512기가 모델은 폰에 1개 추가로 1개 더줍니다

13 일 전
간주_ganzu-
간주_ganzu-

4:02 -Made in Thanos-

15 일 전
*;땨샹;
*;땨샹;

난 노트8인데ㅠㅠㅠㅠㅠㅠ

16 일 전
안질리나재명
안질리나재명

자급제폰이 뭘죠

17 일 전
Crose Zed
Crose Zed

노구 ㅋㅋㅋㅋ

18 일 전
정해권
정해권

근데 갤럭시노트9 고사양 게임가능하고 발열도 적다고하고 수냉을 사용햇다 하는데 사실인가요?

19 일 전
응계정
응계정

노트8이링 노트9은 다 아는데 노트9는 밑에 지문이랑 노트8은 옆에 지문인식이랑 생긴것도 달라요 ㅎㅎ 훗

19 일 전
TimeRewinderMK42 [NORAD]
TimeRewinderMK42 [NORAD]

잇섭님, 한가지 질문 드리고 싶습니다. 제 기기는 지금 LG의 G5입니다. 약정은 끝났고, 바꾸려고 생각중입니다. 지금 삼성 갤럭시노트와 갤럭시s시리즈를 고민중인데요, 둘중 어떤걸로 바꾸는게 좋을지 고민입니다. 잇섭님의 의견을 여쭤보고 싶어서 여기에 댓글 남깁니다. 좋은영상에 감사드리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20 일 전
다다죽겨버리테
다다죽겨버리테

허팝목소리랑또같네

23 일 전
김시현
김시현

안녕 하세요 왓섭입니다

23 일 전
chae카이드
chae카이드

왜 지금 나왔는데...... 왜 않찍지?

23 일 전
손손흥민
손손흥민

하하...s3는 웁니다....ㅋ

24 일 전
최승호
최승호

저는 s7 2년 4개월 쓰다가 노트9로 바꿨는데 내장메모리, 배터리, 스피커, 카메라는 확실히 차이가 나네요

24 일 전
김단
김단

역시 잇섭이닼ㅋㅋㅋ

25 일 전
자유시간FreeTime
자유시간FreeTime

여행갔다가 노트9으로 찍는커플이랑 또 같은폰을쓴 커플이 사진찍는데 이상한타이밍에 찍히진않을까..?

25 일 전
무플을보면짖는개a dog barking without comment
무플을보면짖는개a dog barking without comment

노트9 뒷면디자인 •○•• □

26 일 전
Mr.팍
Mr.팍

내친구중에 눈이 엄청 작은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가 폰을 노트9로 바꿨는데 현장체험학습 갔을때 셀카찍었는데 걔는 눈을 뜨고 찍었는데 눈감았다는 문구가 떠서 노트9던져버려서 걔네 엄마한테혼남ㅋㅋㅋㅋㅋ

26 일 전
엇몬TV
엇몬TV

여러분 이폰의 단점은 무거워서 코에 맞으면 엄청 아프다는 거 입니다. 코피나요.

27 일 전
송송민섭
송송민섭

진짜 엣지 개싫다; 엣지없는거 출시하면 바꾸는데

28 일 전
Nathan Kim
Nathan Kim

아직도.. 클로징 때 고개 끄덕이는거 어색해...... 표정이 아직 어색해.. 근데 그래서 참 뭔가 정겹군요^^ 추석 잘보내요~~!!

29 일 전
김치!!!
김치!!!

다시봐도 웃기잖어 카메라리뷰 할때 쭈글쭈글 해지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개웃겨 ㅋㅋㅋㅋㅋㅋ

29 일 전
Kevin Anderson Yun
Kevin Anderson Yun

잇섭님 고향이 울산이셨네요?ㅎ 반갑습니다. 지금 울산에 있나봐요? 한번 뵙고 싶네요. 앱등이로써~ 커피한잔하면서 이런저런 얘기를 해보고 싶네요.

개월 전
말해요내생각대로
말해요내생각대로

ㅎㅎㅎ 병진들. 난 펜말고 리모컨 줘라 씨부랄. 이제는 폰은 집에두고 500키로까지 전화받을수있는 폰 만들었다고 세계최초 찾겟네. 아 쓰잘때기없는 짓들에 놀아나네 씨부랄... 펜말고 리모컨 만들어 넣어라 병신 삼성아. 골드색상은 존나 촌스럽게.. 짱께세끼들이 골드 좋아한다니까 존나게 금색으로 뽑아대는데 중국산한테 잡혀 먹힐날이 멀지않았다 병신들... 외국인 근로자 좋다고 써대면 기술 다 빨리고, 인구줄고, 결혼안하고, 집은 존나게 지어 한명이 몇백체 소유하고, 좁은 나라에 차만 만들어 국내에서 존나게 비싸게 팔아쳐먹고 넘쳐나는 차가 사람보다 많고, 주차할때없어 인도에 주차하고, 무단 횡단에 아무한테 면허주며 차 팔아처먹어 김여사 씨부랄년들이 판을치고... 나라 잘돌아가는것이겠지요??? 제발 이제 애국자인냥 국산 국산하지말고 멀리 좀 보세요. 내수 구매가 줄어야 국내소비자들한테 삥뜯어 대기업들이 외국소비자들한테 다 퍼주는 그런일이 없을것입니다. 제발 삼성 광고비 않들여가며 대신 광고할수있게 이런 영상 찍지말고..

개월 전
띾꾸
띾꾸

몰폰중인데 처음부분에서 진짜 죽을뻔

개월 전
고영훈
고영훈

아니 빛샘현상은 어찌할건데 서비스센터가니깐 이건 불량아니라고 하는데 원래 있는거래. 이건 무슨말이냐고 빛샘이 디스플레이 특성상 있다는데 이게 참 인피티니티 디스플레인가?? 측면에서 불이나와 옵션이라고 생각해야되냐고.....하....

개월 전
시공
시공

노진구 인대 그래서 노구 인대 어? 드립 오졋다 엌 ㅋㅋㅋㅋㅋ

개월 전
라임레몬
라임레몬

저 궁금 한데 있는데 곳 있으면 v40가 나오잖아요! 노트9하고 v40 중에 어떤 걸 쓰는 게 나을까요? 리뷰하고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개월 전
{`희희한_퐁듀}
{`희희한_퐁듀}

512gb 자급제폰 사면 펜 2개이지 않나요?

개월 전
g oing
g oing

노트9으로 보고있는 분

개월 전
ML J
ML J

지금 아이폰사면 뭐가 괜찮나요... 사진만 찍을꺼라서...

개월 전
호재원
호재원

0:03 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린넷
린넷

아이폰X좋은점과 노트9의 장단점좀여

개월 전
싄난돠
싄난돠

스마트폰들도 곧 테라용량이 나오겠군요

개월 전
이훈석
이훈석

ㅋㅋㅋㅋㅋ 노군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넼ㅋㅋ

개월 전
도그블
도그블

잇섭님. 노트9 빛샘현상 어떻게 생각하세요? 영상찍어서 올려주세요. 증상 없으세요?

개월 전
시노하라
시노하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은 왜 깔려있는지 짜증,,,

개월 전
ITSub잇섭
ITSub잇섭

왜요!!

개월 전
wm k
wm k

잇섭형 자급제폰 어디서구하세요??

개월 전
수박맨
수박맨

와.. 엊그제만해도 구독자 한자릿수였는데 벌써 30만.. 호우 대단해버렸따

개월 전
모든지리뷰하는남자
모든지리뷰하는남자

잇섭님 저도 그걸로 바꿨어요 프리미엄으로요 아빠께서 사주셨는데 좋더라고요 드디어!

개월 전
유튜브관리자
유튜브관리자

good morning my youtubemanager. ileum-eun beon-yeoggiibnida Thank you for using youTube.

개월 전
이현수
이현수

잇섭니 이제 샤오미폰도설명을좀해주세여....

개월 전
미진
미진

영상처음봤는데 귀에 때려박는 설명이 너무 좋아서 구독을 바로 눌렀네요

개월 전
Sydars
Sydars

썸네일이 더 깔끔해졌네요! 감사합니다... ㅠㅠㅠ 이번 영상도 좋네요! 개인적으로 이제 삼성은 좀 ... 충전기부터 시작해서 디자인까지.. .큼큼

개월 전
칼희쟈
칼희쟈

빅스비 개멍청이

개월 전
jiseung jeon
jiseung jeon

노트9는 10을 위한 실험작같은 느낌이 남 잠금버튼 위치가 약간 에러임

개월 전
김기현
김기현

Asus rog phone도 리뷰해주시면안될까요??? 에이수스에서 이번9월에 출시하는 최신헝 게이밍 폰이랍니다노트9과 비교영상도 좋을거같구요!

개월 전
백선우
백선우

노트9 강화유리 화이트스톤 돔글라스 부착영상 한번 해주세요~~~ 적나라하게요ㅎㅎ

개월 전
Seo Jtti.
Seo Jtti.

삼성 내수차별 싫어서 애플로 갔습니다

개월 전
허니피그 youtube
허니피그 youtube

Hi 빅스비

개월 전
이관원
이관원

노란펜은한정인가요? 혹은디지털프라자에서만 살수있나요?

개월 전
민수영
민수영

샤오미 새로나온 폰 궁금한데 리뷰하실 계획 있으신가요~

개월 전
달트리
달트리

갤럭시 노트9 음질이 어떨지 궁금해요!

개월 전
young c thomas paik
young c thomas paik

폰을 바꾸려고 하는데요.. 갤럭시 너무 오래 써서 아이폰으로 바꿀까 생각하는데... 어떤걸 구매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갤럭시가 좋은점은, 모니터만 있스면, 조그마한 컴퓨터처럼 쓸 수 있고, 애플은 iOS 가 나은것 같고요... 암튼, 둘중 하나를 직구 하려고 하는데요. 갤럭시를 직구 하려면 버라이즌 언락을 사야하나요? , 그리고 애플은 T 모바일 GSM을 사야 하나요? 혹시 알고 계시면 답글 부탁드려요..

개월 전
PAS : SK/PT2 Maker Player
PAS : SK/PT2 Maker Player

사진따위 거르고 렉 없음 터치능력 인식 좋나?

개월 전
뽀짝
뽀짝

지나가다 영상 잘 봣습니다. 저는 지금 노트9 128g 사용중인대 혹시 발열테스트 가능한가요? 제가 잠자면서 유튜브 재생시키고 잠을잣는대 새벽4시쯤 핸드폰이 너무 뜨거워저서 잠을 깻습니다. 심각하게 많이 뜨거워저서 깜짝놀라고 경고 메세지까지 뜨더군요 이거 상당히 위험해보엿어요 s8+때도 이정돈 아니엿는대 경고메세지까지 뜨는게 좀 심각하네요...

개월 전
JW SJ
JW SJ

진짜 노트9은 뭐 배터리빼고는 혁신이없네 ㅋㅋ 펜에 블루투스 넣은거 뺴고는 여전히 엣지는 유지하네 어휴 저게 뭐가좋다고

개월 전
권도훈
권도훈

갤럭시노트9는 구글에 플레이스토어는 안되나요?

개월 전
빡빡이잘생긴
빡빡이잘생긴

잇섭님 kt에서 노트9광고?? 찍으셨던데 광고라 해야할까요???ㅋㅋㅋ

개월 전
너의근황은
너의근황은

형 그렇게 핸드폰이 많구나.. 그런거 다 광고 받는 거야? 아님 돈 주고 매일매일 사는 거야??

개월 전
YK YK
YK YK

광고

개월 전
Mark42
Mark42

잇섭님은 오프닝때 박스던지는게 매력임 ㅎ ㅎ

개월 전
박시우
박시우

안경벗은임다인줄

개월 전
sun min lee
sun min lee

[삼성 노트 9] 버튼이 이 빠지듯이 빠지는 스마트폰, 버튼 빠지면 방수 방진도 무용지물 Samsung Note 9 Durability Test! - Bixby is not Secure... https://www.youtube.com/watch?v=sfwkl3Qegtg [삼성 노트 9] 삼성의 거짓 광고 삼성 노트 9 히트파이프 안에 물? 액체? 냉매? 그런거 없다 구리관에 구리망 넣고 압착한 구리파이프일뿐 Samsung Note 9 Teardown! - Is there Water inside? https://www.youtube.com/watch?v=L5eSaFIIUpM&t=14s

개월 전
키닌철도
키닌철도

7:20ㅋㅋ

개월 전
손민석
손민석

울산 사람이에여??

개월 전
조형찬
조형찬

잇섭형 갤노9가좋아요?아니면 아이폰x가 좋아요?

개월 전
초코
초코

그래픽카드 2080 리뷰해주세요!!

개월 전
SS헐크찡
SS헐크찡

0:04 니 누구고? 노(트)9인데

개월 전
진이!
진이!

말하시는 목소리?그냥 말투?가 허팝님이랑 비슷하게 느꼈는데 저만 그렇게느끼나 쿄쿄

개월 전
퓨처마츠
퓨처마츠

저도

5 일 전
진이!
진이!

+지수연 ㅋㅋㅋㅋㄱㅋㅋ그쵸

개월 전
지수연
지수연

눈감고들으니 똑같네;;

개월 전
인크레디더블
인크레디더블

저듀

개월 전
GooD Kimchi
GooD Kimchi

msi gtx2080ti 국내출시 되면은 리뷰해주세요

개월 전
KEN
KEN

어차피 잇섭님은 아이폰텐 유저....

개월 전
김지성
김지성

너무 활기차 ㅎㅎㅎ

개월 전
누리.
누리.

저희 아빠께선 요금제를 어마어마한걸 쓰십니다 1년뒤에 노트10 으로 바꿀수있는 요금제인데 참..

개월 전
인터월드 interworld
인터월드 interworld

굿굿!

개월 전
chan2 J
chan2 J

,,,기능을 ‘갖고’있습니다,,노노노,그냥 ‘있습니다’정도로 간결하게 구사?했으면 ,,리뷰 좋아요 잘봤어요

개월 전
김동영
김동영

호9네

개월 전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실수로 노트9 아니면 s9 살뻔했음.. ㅎㄸ

개월 전
최지빈
최지빈

지금 노트5 쓰고 있고, 이번에 핸드폰 바꾸는데 노트9랑 아이폰8이랑 고민 많이 되네요.. 아이폰 유저인적은 없었구요 추천 좀 부탁드려요... 너무 고민을 하니까 스트레스 받아서 바꾸지말까..까지 생각중이라 끄엉ㅠㅠ

개월 전
배재훈
배재훈

그냥 노트8써야지 계속

개월 전
사람
사람

램8gb딱히 아직 몇년간은 의미없을텐데 6gb로 충분

개월 전
z스캇보라스
z스캇보라스

디자인은 뭔가 동글동글한 s9플이 더 이쁜거 같네요!

개월 전
춤추는펭귄
춤추는펭귄

오프닝... 하.하.하. 너.무.재.미.있.다.

개월 전
K DIC
K DIC

엄청 즐거우신듯..ㅋㅋㅋ

2 개월 전
아리아
아리아

혹시 잇섭님 블루투스 스피커 리뷰해주실수 없나요 ㅜㅠ 보스 사운드미니링크2라던가 소니 제품들 jbl같은것들요

2 개월 전
이이진우
이이진우

노트9 좋네용

2 개월 전
galaxy IT
galaxy IT

오전에 구매하러왔더니 품절....사전예약해두길 잘 했어요~

2 개월 전
이영찬
이영찬

S랑 노트 10주년때는 어떻게나올라나..

2 개월 전
D혁명가
D혁명가

노트9이 색상장난을 쳤네.. 블루참 별로..

2 개월 전
TDP_UNDERGROUND
TDP_UNDERGROUND

형 모델넘버좀 알려주라

2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