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여학생과 과외선생님이 술을 함께 마시면 생기는 일 ㄷㄷ..

  • 게시일 3 개월 전

    톡으로말해요톡으로말해요

    실행 시간: 3:17

    원본카톡사진을 보기좋게 편집한 카카오톡 영상입니다.
    카톡제보를 하고싶다면??!
    페이스북에 '톡으로말해요' 검색하면 나옵니다!!^^
    이곳에서 메세지보내기를 통해서 제보하시면 됩니다!
    ▶톡으로말해요에 올라오는 모든영상은 구독자와 제보자분들에게
    카톡제보와 사연을 받아 보기 좋게 편집한 카톡대화영상입니다.
    ▶카톡 및 사연제보는 페이스북페이지 '톡으로말해요' 에서 메세지로 제보해주시면 됩니다^^
    ▶업로드 된 모든영상에 나오는 대화내용은 톡으로말해요에게 콘텐츠저작권이 있음을 강력하게밝힙니다.
    ▶따라서 저작권신고를 할 수 있는 권한이 제작자외에 아무도 없으며,
    악의적인신고, 허위신고시 강력한 법적조치를 진행합니다.
    ▶불법무단행위(대화내용 변형 또는 불펌)는 강력한 법적조치를 진행합니다.
    ▶영상을 공유하고 싶으시다면, 유튜브의 공유하기 기능을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카톡  카톡으로말해요  카카오톡  카톡대화  

차재민
차재민

으악!! 커플이 또 생겼어! 솔로들이여 나아가라!! 아 갈때 메로나

개월 전
워너블젤루
워너블젤루

축하해요!!

2 개월 전
김재형
김재형

아 ㅅㅂ

2 개월 전
이보안디인
이보안디인

이런 개두닥소설 진짜 믿는 호구없제?

2 개월 전
J S
J S

이건 아이의 판타지냐 아니면 어른의 판타지냐.... 썩 좋지 않다...

3 개월 전
찬우Attack
찬우Attack

둘이 만나서 어디로 갔을까~~? ㅎ

3 개월 전
FBH 1009
FBH 1009

가져와라 빨리 죽창 날카로운

3 개월 전
현승김
현승김

그래서..감히 커플이시겠다? 여러분 죽창들고찌릅시다

3 개월 전
뜨운
뜨운

지랄을 하십시요

3 개월 전
pretty peach[워너원][방탄][김하온]
pretty peach[워너원][방탄][김하온]

내이름이 있어서 놀랬닼ㅋㅋ 성빼공

3 개월 전
ミ가랏 솜솜소녀몬
ミ가랏 솜솜소녀몬

결론은,,,,,,,,커플??? 나는 모솔,,(퍽(

3 개월 전
탐구워치스토리
탐구워치스토리

ㄷㄷㄷ

3 개월 전
맙춤뻡파괘좌
맙춤뻡파괘좌

망해라

3 개월 전
융렬_로꼬
융렬_로꼬

좋은 사랑하세요 끕..끄읍..흐윾 끄윾 (꺼이꺼이)

3 개월 전
채쀼린CHEPPULIN
채쀼린CHEPPULIN

죽창들분

3 개월 전
구급상자
구급상자

연지:빨리와서 박아달라구요!!

3 개월 전
쿵짝
쿵짝

쌤->오빠.... ㅂㄷㅂㄷ

3 개월 전
리니
리니

네 커플이시네요 솔로부대 사격 준비

3 개월 전
진주YouTube
진주YouTube

흠.....실화?ㅋ

3 개월 전
왕자림
왕자림

그래서 커플이시겠다...?

3 개월 전
바비
바비

죽창길만 걸으세요 ~ ^^

3 개월 전
MO MO
MO MO

썸넬에 "쌤 수업 끈나고 오타인가요?

3 개월 전
정찬우
정찬우

판타지 소설이네요~~~~ 퉤퉤퉤퉤퉤퉤

3 개월 전
고양이 ・゚삼색
고양이 ・゚삼색

오래가십쇼^^ 죽창들고가자

3 개월 전
* deerskunk
* deerskunk

슈가슈가슈가 팝팝팝!!

3 개월 전
세몬semon
세몬semon

48위 인가요?💗 영상 잘봤습니다~♡

3 개월 전
린옌[아미]
린옌[아미]

지구상에 또하나의 커플이 탄생하였습니다.

3 개월 전
이치마츠
이치마츠

꽃길만 걸으시길

3 개월 전
최기백
최기백

뻐킹씻

3 개월 전
*´θ`ノ 「SG」쀼우낭자
*´θ`ノ  「SG」쀼우낭자

그래서 커플이시겠다?

3 개월 전
sibar 1234
sibar 1234

ㅆㅂㅋㅋㅋㅋㅋ 이래서 과외쌤 남자로 부르면 안돼

3 개월 전
김진솔
김진솔

선댓후 감상♡

3 개월 전
김건우
김건우

자 긴말 안한다 죽창들어

3 개월 전
아이엠200원 짜리 까까
아이엠200원 짜리 까까

오..우리 솔로부대 소위가 일을 잘하고 있군요!

3 개월 전
좀비고박수빈
좀비고박수빈

김건우 네

3 개월 전
뾰롄/복숭아[병맛/똘끼오짐]
뾰롄/복숭아[병맛/똘끼오짐]

뀨 구독 좋아효 선플을 달면...! 새로운 영상이 쫜! ..어린것들이(잉?)연애질이야!(솔로 가즈아~)

3 개월 전
__듈
__듈

>

3 개월 전
KIMIM[키밈]
KIMIM[키밈]

젠장이렇게 또 커플이 생기는건가..

3 개월 전
초코귤월드TV
초코귤월드TV

크응..마지막에 너무 오글거렸다..(오글오글)남친 있지만..ㅋ 대학생이랑선생님..둘이 사귀다니..오글거려ㅠㅠ

3 개월 전
쿠엔토TV
쿠엔토TV

마냥 부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개월 전
muu_묘뮤
muu_묘뮤

이쁜사랑하세요 얘들아 죽창들어라

3 개월 전
차재민
차재민

예 행님

개월 전
제 1죽창부대
제 1죽창부대

muu_묘뮤 죽창1대대장이구먼 ㅋㅋㅋ

3 개월 전
강진현
강진현

muu_묘뮤 죽창 하나 주문해야되나.. 아 갑자기 베가아프군

3 개월 전
강병민
강병민

김태원 그건대창

3 개월 전
MO MO
MO MO

옙설 형님..

3 개월 전
공듀
공듀

저만 에이틴 하민이 생각나나요...

3 개월 전
김건우
김건우

김세하 갑자기?ㅋㅋㅋㅋ

3 개월 전
어묵오뎅이가되고싶은 타코야끼
어묵오뎅이가되고싶은 타코야끼

난... 왜 저런일이없을까...흐힝

3 개월 전
별륩
별륩

결론은 커플이시겟다?

3 개월 전
사파이어준tv-S방송
사파이어준tv-S방송

안돼 댓글13등

3 개월 전
미카엘라
미카엘라

우와앙 오늘도 잼따!

3 개월 전
い지율후배 { 레베럽 }
い지율후배 { 레베럽 }

10등 !

3 개월 전
소울 소울
소울 소울

내 직감이 맞았네 ㅋㅋㅋㅋ선생제자 서로 좋아하는 사이ㅋㅋㅋ이쁜사랑하세요 ㅋㅋㅋㅋ 난 지금 어른이 되서 내 세대 남친을 만나는게 가장 만족하다 느낌

3 개월 전
흐흠
흐흠

까비ㅋ

3 개월 전
흐흠
흐흠

2등?

3 개월 전
아링 [ 여자친구]
아링 [ 여자친구]

10안에 들어갈꺼 같기도 하구..아닌것 같기두 하구..어쨋든 즐감하구 가요❤

3 개월 전
하루
하루

ㄷㄷ

3 개월 전
민트초코케이크
민트초코케이크

1등이다!!

3 개월 전
됴나찡{워너블}
됴나찡{워너블}

등놀이자제해주세요

3 개월 전
어묵오뎅이가되고싶은 타코야끼
어묵오뎅이가되고싶은 타코야끼

ㅊㅋㅊㅋ

3 개월 전
TY아니
TY아니

노하이 축카해요

3 개월 전
아링 [ 여자친구]
아링 [ 여자친구]

노하이 축하해요💘

3 개월 전
흐흠
흐흠

노하이 축

3 개월 전

다음 것

Slow 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