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오오급 즉석 일본라멘 만들어 먹어봄ㅋ [섭이는못말려]

디씨PD
디씨PD

안녕하세요 전 마블 다음으로 들어온 편집의 노예 디씨라고합니다. 저의 영상편집이 많이 미흡하지만 여러분들의 의견하나하나 소중히 피드백반영해서 마블님과 같이 발전하도록하겠습니다. 라고 섭이님이 하시라고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3 개월 전
앵기모리
앵기모리

그린랜턴

3 개월 전
네버레이더스
네버레이더스

엌ㅋㅋㅋㅋㅋㅋ 조사장 옆에 왼 마블 우 디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개월 전
죽창 죽창
죽창 죽창

조성주 감사합니다. 그러니 일하세요

3 개월 전
유미나
유미나

오오옹 Q&A 한번 다시 했으면 좋겠어요

3 개월 전
김김김
김김김

오사카 돈키호테에서 사올려다 말았는데 사올껄

2 개월 전
이로저
이로저

저거 직접가서 먹으면 안짜고 전혀 안 매워서 매운소스 8배해서 먹었는데도 양념치킨 보다 안 매움 애들은 2분의 1배도 먹지말라 하곸 사골맛 느낄라면 딱1배하는게좋음 아니면2분의1배 그리고 일본라면은 딱딱한게 튀긴건데 안튀긴거는 세균 때문에 알코올 냄새가나서 따로 삶는 경우가 많음 결론: 가서먹자!

2 개월 전
쀼엘YOUTUBE
쀼엘YOUTUBE

너무 잘생겼어요!!!!>

2 개월 전
섭둥이서현
섭둥이서현

저 이츠란 라멘 짱짱 좋아하는데 일본가면 사와야겠네요!! 영상 감사합니다💕

2 개월 전
ᅳ레라걸
ᅳ레라걸

안뇽하세여 섭이님 제가 영상은 많이봤지만 댓글은 이게 처음이네여 ㅎㅎ 리치즈 넘나 귀엽어 ♥♥♥ 그리구 여거 보러오기전에 리치가 첫눈을 보고있는거 보고왔어여ㅋㅋ♥

2 개월 전
이정민
이정민

물을 부워야 거품이 가라앉죠ㅋㅋㅋ

3 개월 전
가아아엽고딱한자
가아아엽고딱한자

와아..... 일본 가보고 싶다....

3 개월 전
하핳
하핳

다음에는 색깔치즈 먹방해주세요!

3 개월 전
요르
요르

리치란 이라는줄ㅋㅋㅋㅋ

3 개월 전
쿠란
쿠란

한국라면 건더기 스프있는걸 감사해야하겠네... 일본껀 아예 없을 줄야....

3 개월 전
개굴튀긴
개굴튀긴

조섭님 마블님은 어디가셨나요?

3 개월 전
여울별
여울별

거품넘칠때 찬물 조금씩부어주면 거품가라앉아요! 일본라멘 진짜좋아하는데 국내에서 판매하면 꼭 먹어보고싶네요

3 개월 전
동 동
동 동

편집너무억지스러움

3 개월 전
A NOZ
A NOZ

콘푸로스트를 살때도 딸기는 없었습니다....

3 개월 전
sldlstls s
sldlstls s

억섭호 왜 안해요

3 개월 전
튜브유정이와 우석이의
튜브유정이와 우석이의

3 개월 전
튜브유정이와 우석이의
튜브유정이와 우석이의

아...

3 개월 전
노래하고싶은사랑
노래하고싶은사랑

일본라면...후하후하

3 개월 전
Jake LEE
Jake LEE

섭이님치즈영상올려주세요.

3 개월 전
탱쏘리
탱쏘리

치즈 일생 보여주세요ㅠㅠ

3 개월 전
변변정민
변변정민

츠즈

3 개월 전
스무디000
스무디000

치즈영상올려주세요.

3 개월 전
시나몬
시나몬

치즈 영상은 매주 목요일에 합니다.

3 개월 전
데스 클로버 유투브
데스 클로버 유투브

치츠보여주세요

3 개월 전
07_퐁당퐁당
07_퐁당퐁당

치즈 많이 아파요 1번만 제발 치즈좀 보여주세요 ㅠㅠㅠㅠ

3 개월 전
졸보tv
졸보tv

왜 치즈안보여조요

3 개월 전
꽁냥
꽁냥

안녕하세요 섭둥이가 됀 꽁냥 이 에요 사실 5일전 에 됏고 잘부탁해요 전 리치 도 귀엽고 웃고 재밌고 좋아요! 히히 끝 이에요

3 개월 전
clnk influencer
clnk influencer

일본라멘 좋아하는데 리뷰감사해요 ㅠㅠㅠㅠ 안녕하세요 섭이는 못말려님:)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클링크에서 인플루언서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클링크에서 다양한 캠페인과 함께 하세요!

3 개월 전
기분드럽지?지니까
기분드럽지?지니까

고명이 들오가있는거 부터가 문젠데;;

3 개월 전
강소희
강소희

섭이님. 라면 맛있게 드세요

3 개월 전
s덩
s덩

치즈 괜찮아요?? 치즈 아프다는데........

3 개월 전
wjd2537
wjd2537

3 개월 전
박다희
박다희

저 라면 진짜 맛있는데!!!제가 일본가서 맛있어 보이는게 있길래 언니한테 사달라고했더니 저게 뭐지?하고 사고 나서 보니깐 제가 좋아하는 이츠란인가?하여튼 그 라면이더라구여....

3 개월 전
라운브
라운브

리치주면다이야몬드준다

3 개월 전
유유찬로
유유찬로

섭이님 요즘 영상 많이 올리고 20분에서 10분 에서 정도되서 너무 좋아요!

3 개월 전
카인태
카인태

아그들아 오늘 점싲은 라면이다!!!! 뿌아내네네나이네에네에느아지우우타네네카터디에데애나ㅜㄴ

3 개월 전
김도우
김도우

예전에 조섭 많이 챙겨봤다가 요즘 좀 빈도가 줄었는데 뭔가 좀 달라진것같다

3 개월 전
큰세포
큰세포

이제 병맛편집인가..

3 개월 전
박재완
박재완

목요일이다

3 개월 전
율하[덕자바라긔]
율하[덕자바라긔]

가격이?얼마죠? 왠지 비쌀껄 같다....ㅜ

3 개월 전
섬광의아스나
섬광의아스나

치즈보고싶다리치도보고싶다

3 개월 전
머신youtube
머신youtube

J나소아 B ㅇㅈㅇㅈㅇㅊㅇㅈ

3 개월 전
❣[짱구덕후]하윤❣
❣[짱구덕후]하윤❣

저도 일본라면 몇번 먹어봤는데 계속먹으니까 질리더라구요ㅜ^ㅜ 역시 라면은 매운맛이 진리인가봐요✌보기만 해도 정말 고급지네요😍이제 편집자가 두분이라니🐰섭이님도 편집자분도 힘내세요💞항상 건강하세요💝 히히 제가 젤 죠아하는유튜버는 섭이님인거 아시죠오??이름부터 벌써 퍽퍽 그렇네요오!!섭둥이님들도 같이 흥해요💘💘쿄쿄 영상 항상 잘보고 있어요❤재미있는 영상 항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3 개월 전
뚱스터훈
뚱스터훈

치즈영상 올려주세여 보고싶어요

3 개월 전
양창섭팬
양창섭팬

저기다 치즈넣으면~~(강이지아닙니다

3 개월 전
박박승환
박박승환

와칸다 포에버!

3 개월 전
황보제임스
황보제임스

한가닥 물에서삐져나와서 안익을서생각하니 불편--

3 개월 전
풀꽃잎새
풀꽃잎새

아리가또네~~ ㅋㅋㅋ

3 개월 전
인간
인간

치즈 보여주세여!!

3 개월 전
나리{ 悪たれ小僧}
나리{ 悪たれ小僧}

섭이님 너무 귀여워요!!!!! 좋아요구독누르고 않갑니다 리치 치즈 너무귀여워요 섭이님처럼 아프로도열심히 영상찍어주세요

3 개월 전
오은교
오은교

섭이님청소년클럽가봐요

3 개월 전
괴도키드 TV
괴도키드 TV

치즈는요??

3 개월 전
정민
정민

편집하는거 옛날이 더 보기 좋았다...

3 개월 전
이영철
이영철

굴겁대기에다모래르넛고오븐어넛으면진주가댄대요!!!!!!!!!!!!(뛰어쓰기못한건양헤부탁♡)

3 개월 전
솜사탕
솜사탕

리치즈 나왔당 귀엽 리치즈가 내 심장폭행

3 개월 전
죽창 죽창
죽창 죽창

홍삼 저희집에 있습니ㄷ...읍읍

3 개월 전
ping핑
ping핑

치즈영상해주세요

3 개월 전
버터찡
버터찡

헐 나 이치란 이라고 써져있는 라멘 먹고있었는뎈ㅋㅋㅋ

3 개월 전
여친있다규토르는 짱
여친있다규토르는 짱

저 어제 섭이님 배그 방송 봤는데, 채팅이 뜨질않았어요 뭘까요?

3 개월 전
kwonrang
kwonrang

이치란라멘 드실때 다진마늘이랑 쪽파! 잘게 썰어서 넣어먹으면 훨훨훨씬맛있어요!!!!!! 반숙계란도 넣어 드시면 꿀맛이에요~

3 개월 전
[료]
[료]

섭이님 치즈랑 리치랑 노는거 빨리찍어주세요옹!♤

3 개월 전
아이콘
아이콘

치즈 건강해요 걱정 되네요ㅠㅜ

3 개월 전
손유승
손유승

저 섭둥이인데요 실험신청인데 볼펜을 종이에다가 그려서 지워질때까지 노력하기

3 개월 전
손담뭉ミ
손담뭉ミ

지금 치즈는 어똔가요?? 영상이안올라와서..ㅠㅠ 더..좀그렇네요ㅜㅜ

3 개월 전
Jghs족성민
Jghs족성민

섭이님 치즈 어때요???ㅠ

3 개월 전
한국 인기 기본 테러법 못배운 소양ᄏ
한국 인기 기본 테러법 못배운 소양ᄏ

섭이님 라온님 한테 일본어 배우는게..ㅋ

3 개월 전
교활한여우
교활한여우

저희집에도 있는거네욬ㅋㅋㅋ저도 좋아하거든요

3 개월 전
밍구밍키
밍구밍키

라면은꼬들꼬들해야제맛

3 개월 전
더라러
더라러

오프닝 리치 귀엽다> 이제 리치♡치즈로 바꾸나욥☆

3 개월 전
로이칸
로이칸

빨리 치즈 영상 보여주새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3 개월 전
TV꾸럭
TV꾸럭

대따 신기하당

3 개월 전
켄디
켄디

꺄~~❤ 섭이님이당❤ 좋아요랑👍🏻 구독🍇 눌르고 가여 💛 항상 영상 잘 챙겨보고 있어욥💙 ❤섭이님 화이팅❤ 💙억섭호 화이팅💙 💛섭둥이들 화이팅💛

3 개월 전
레몬43
레몬43

저 이치란 라면을 리치란 라면이라 들음 ㅋㄱ 치즈 언능 보여죠요

3 개월 전
김김승찬
김김승찬

맛있겠어요

3 개월 전
백은영
백은영

오프닝 2초 차지

3 개월 전
쿄캬쿄캬
쿄캬쿄캬

과대포장

3 개월 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은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은주

섭이님 리치치즈영상빨리보여주세요리츠치즈가너무궁금해요

3 개월 전
빰뺭뿜뼘
빰뺭뿜뼘

방탄광고가 나와서 광고 건너뛰기안하고끝까지봣다 ㅋㅋㅋㅋㅋ

3 개월 전
민츄
민츄

치즈 보고싶어요♡

3 개월 전
임은재
임은재

그러면 계란 이라도 넣지 ㅋㅋ

3 개월 전
스칼없인못살아
스칼없인못살아

리치란 인줄ㅋㅋ

3 개월 전
동무북조선
동무북조선

새가족인 치즈와 리치를 같이부를때 리치즈 라고부르는것은어떤가요?

3 개월 전
지후니I OVE워너블,버디 ,캐럿
지후니I OVE워너블,버디 ,캐럿

박스가쿠땡다땡같아요과자박스같아요

3 개월 전
아하드GOGO
아하드GOGO

리치도못말려해주세용( ̳• ·̫ • ̳)

3 개월 전
어한입베
어한입베

빨리치즈여해주세요2

3 개월 전
임윤서
임윤서

원래 리치란 이라고 하는 줄 ㅋㅋㅋㅋ

3 개월 전
임윤서
임윤서

섭님 치즈는요? 치즈보고싶어요!

3 개월 전
신태임
신태임

치즈는 괞찬아요?

3 개월 전
듹후자전거
듹후자전거

리치즈

3 개월 전
김동후
김동후

치즈영상직어주세요

3 개월 전
다혜혀니
다혜혀니

요즘은 편집자ㄴㄱㅇ

3 개월 전
강현용
강현용

이치란라멘에서 팔던데 1월달에 일본오사카본점에서먹은기억이

3 개월 전
스푸링TV
스푸링TV

치즈는어떻게됬나요

3 개월 전
yeling예링
yeling예링

앜ㅋㅋ 저 처음에 리치랑 라면 이라는줄 알았어요 ㅋㅋ

3 개월 전
로드타찬카 충성
로드타찬카 충성

함정인게 현지에서먹는 이치란라멘이랑 맛이다르더라구요...

3 개월 전
영doyong또
영doyong또

치즈 괜찮겠죠?

3 개월 전
문영수
문영수

리치란 라멘?

3 개월 전
다이루
다이루

나두저거먹어봐는데

3 개월 전
검은판다
검은판다

섭이님 손만보면 흉터때메 가슴 아프다

3 개월 전
Dabih
Dabih

하...... 뜻밖의 고통스러운 asmr🤤

3 개월 전
일상자전거
일상자전거

섭이님이 하투주세요ㅠ

3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