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에게 갖다 버린다고 했더니..?

FeelSoGood
FeelSoGood

미엉~! 영상제공 : 백승아님, 반려묘 보리

8 일 전
1 R2ZR
1 R2ZR

야옹

8 일 전
쩜쩜쩜
쩜쩜쩜

왜에~~ㅋㅋㅋ

시간 전
냥독후
냥독후

음ㅁㄹㄹㄹㄹㄹㄹ매오ㅔ에에엥 ㅋㅋㅋㅋㅋ

9 시간 전
태호냥이
태호냥이

브리 야옹 브리 야옹 브리? 야옹

3 일 전
소현
소현

목소리가 앙칼지네요

4 일 전
돌돌이엄마
돌돌이엄마

"보리~~~~""왜앵~~~~~"

5 일 전
드_아뭔
드_아뭔

오홓ㅎㅎㅎㅎㅎㅎ귀여워라 후훟🖤

6 일 전
new예니밍
new예니밍

화낼줄 알았는데... 보리님 인자하시네요.😍

6 일 전
소소
소소

이뻐죽겠어 진짜

6 일 전
ᄋ ᄋ
ᄋ ᄋ

외국에 동물이랑 대화가 가능한 사람이 고양이는 종종 사람의 말을 알아듣는다고 하더라구요

6 일 전
최민기
최민기

고양이 소리 좋다

6 일 전
왔어?
왔어?

0:17 뭬야?

6 일 전
고양이 학대 고문 영상ᄏ
고양이 학대 고문 영상ᄏ

왜애애애앵 버리지마아아앙 ㅠㅠ 왜애애앵 오애ㅐ애애앵 왜애애앵

7 일 전
주연
주연

불편충들 살면서 농담 한 번 안하고 항상 정색한 상태로 살아왔나보네

7 일 전
Tarzan Jungle
Tarzan Jungle

하긴 니 애미도 니 갖다 버리자 했었으니까...

7 일 전
시라소니
시라소니

꼬리! 왜앵~ 꼬리! 왜앵~

7 일 전
전현정
전현정

귀엽♥

7 일 전
Roach Pack
Roach Pack

고냥이 졸귀탱

7 일 전
델라호야
델라호야

보리!~하면   왜앵~그러넹~

7 일 전
H K
H K

이미 마징가로 시작했음. 버리자고 하기 전부터 마징가였어.

7 일 전
김토미
김토미

버려지고, 처음부터 길에서 살아가는 냥이들 모두 삶이 비참합니다 절대 유기하지 마세요 유기하시는 분들 최대한 고통속에서 길게 오래오래 사십쇼

7 일 전
후오
후오

울 냥이두 보린데 우린 보리!가 아니라 보~오리야~ 라고 하지만 ㅡㅡ ㅋ

7 일 전
민아
민아

갖다버리자! 왜엥~~

7 일 전
곰사장에보씨
곰사장에보씨

에이 버려지지나 마세요ㅋㅋㅋㅋㅋ

7 일 전
앤야
앤야

진짜 아 왜엥~ㅎㅎ

7 일 전
박정우
박정우

보리 .... 네... 보리 네...  ㅋㅋ..

7 일 전
아름
아름

보리우리집멍뭉인데 ㅠㅠ!!!ㅋㅋㅋㅋㅋ 보리들은 다이쁜가봄...!ㅠㅠ

7 일 전
유진안
유진안

저희 집에 버려주세욧..!ㅋㅋㅋㅋㅋ

7 일 전
Egoist
Egoist

했더니 뭐????

7 일 전
Hubba Bubba
Hubba Bubba

Lolol.

7 일 전
UE H
UE H

가따버린다~? " 왜용~"

7 일 전
waid uscle
waid uscle

부와아ㅏㅏ앙?

7 일 전
Mikyoung Lee
Mikyoung Lee

장난이라도 그런 말 하지마라용 내가널 갖다버린다면 기분 좋겠냥

7 일 전
박혜빈
박혜빈

부를때마다 왜옹 이러고 대답하는거같아ㅠㅜㅜ아ㅠ씹덕ㅜㅠ

7 일 전
이지연
이지연

다들 농담 한번도 안하고살았낰ㅋㅌ 드럽게불편해하네

7 일 전
강선우
강선우

대답하는거봐 너무 귀여워ㅋㅋㅋ

8 일 전
송용호
송용호

이집사가 간택해줬둬 할말이 있지 ㅎㅎㅎ 귀여웡

8 일 전
전종호
전종호

결말이 없네요?

8 일 전
황은숙
황은숙

야옹이는 다 알아듣는듯 ‥좋은말 해주세여ㅎ

8 일 전
달에뜨는밤
달에뜨는밤

이지훈 ㅋㅋㅋㅋㅋ

6 일 전
GP Shurry
GP Shurry

저런말은 못알아듣죠ㅋㅋ

7 일 전
이지훈
이지훈

7 일 전
candy Krith
candy Krith

왜부르냐옹

8 일 전
1 R2ZR
1 R2ZR

나쁜말해서 싫어요 눌리고 싶은데 고양이 보고 좋야요 누를까 고민중하다가 걍 구독눌림

8 일 전
노차
노차

농담은 농담으로 생각합시다 ~

7 일 전
Hailey iam
Hailey iam

귀여워

8 일 전
Hyeon seung #_
Hyeon seung #_

주인 :보리! 냥이 :왜~엥

8 일 전
Joy Roo
Joy Roo

심쿵해

8 일 전
베이프맛화이트초콜릿
베이프맛화이트초콜릿

한.번.만.더.그.더.러.운.주.둥.아.리.를.나.불.거.리.면.냥.냥.펀.치.로.너.의.명.을.단.축.시.키.겠.다.냥

8 일 전
Yagokoro Erin
Yagokoro Erin

베이프맛화이트초콜릿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일 전
쿄우 Kyo
쿄우 Kyo

식빵이🙂

8 일 전
Cherry and Lemmon
Cherry and Lemmon

보리! 왜 야옹(?)ㅋㅋ

8 일 전
이준호
이준호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일 전
말티즈하양
말티즈하양

보리는 집사가 말하면 미웅~ 으로 대답을~ㅋ 집사가 갖다버리자니깐, 보리가 집사가 나가로 미웅~ㅋ

8 일 전
ohshitislee
ohshitislee

8 일 전
하람비
하람비

(사랑해)버린다

8 일 전
치키니[매력뿜뿜]
치키니[매력뿜뿜]

왜애애~나 버리지마아~

8 일 전
이태경
이태경

쓰레기통 여기 준비했어요~ ㅋㅋㅋㅋ

8 일 전
여아기사과꽃
여아기사과꽃

😍😍😍

8 일 전
스노우
스노우

진짜버리는건아니겠지,,..?

8 일 전
자몽_잉
자몽_잉

뭔가 불쌍햌ㅋㅋㅋㅋ

8 일 전
식빵굽는고양이
식빵굽는고양이

귀여운 보리야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집사님들하고 잘 살아라♡♡♡♡

8 일 전
양쮸니와이집사
양쮸니와이집사

갖다버리자~!! 아~왜애~~~!!!!

8 일 전
최은진
최은진

볕에 아주 노릇노릇 잘 구워진 보리 식빵이군요 흐뭇

8 일 전
다니엘과레오를사랑하는사람
다니엘과레오를사랑하는사람

왱~

8 일 전
유스캐
유스캐

안때려? 솜방망이펀치안날려? 신기

8 일 전
옌아
옌아

ㅇ..일찍온건가

8 일 전
은듈찡
은듈찡

꺄아아악

8 일 전
초륜ღ
초륜ღ

ㅋㅋㅋㅋㅋㅋ

8 일 전
한윤
한윤

우는 소리가 ''아~왱;;~'' 이러는것같음ㅋㅋ

8 일 전
너블워
너블워

귀여워❤💗💗

8 일 전
[워너블]
[워너블]

1빠군 귀엽당♡)~^^

8 일 전
드인
드인

잘못하면 고양이한테 저희가 갖다 버려집니다... 그 고사리 같은 손으로 밤에 밀쳐서 창문으로 떨어트릴 것이라구요 ㅠㅠ

8 일 전
고양이첫눈
고양이첫눈

고양ㅇ이 너무 이뻐요ㅜㅜ 버려져도 됩니다ㅜㅜ

7 일 전
surrealist
surrealist

아무리 밀쳐도 그 귀여운 손만 아플듯 ㅠ ㅠ

7 일 전
윤우열
윤우열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앗

7 일 전
no life
no life

널린게 집사다..ㅜㅜ

7 일 전
정민섭
정민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일 전
뗄라찌Ttellachie {svt}ღ
뗄라찌Ttellachie {svt}ღ

8 일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