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2 성대모사(플로우따라잡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안면모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게시일 6 개월 전

    보물섬보물섬

    실행 시간: 2:13

    아령하세요!! 보물섬 이현석입니다!! 페이스북 보물섬 가시면 댓글영상도 올려놨어용~~♥

지성현
지성현

ㅋㅋㅋㅋ 진짜 똑같아 ㅋㅋㅋ

15 시간 전
지아코
지아코

친칠라 개똑같다

17 시간 전
까까먹고싶오
까까먹고싶오

머리엔 왜또 푸들을 데꼬오셧서요!!@!?

17 시간 전
박민영
박민영

배연서랑 빈첸이랑 오담률이 젤 또까틈

18 시간 전
기모띠앙
기모띠앙

ㅈㄴ못생겼네 진짜

22 시간 전
인직
인직

존나 웃긴데 존나 비슷하닼ㅋㅋㅋㅋㅋㅋ

22 시간 전
융퐁06
융퐁06

ㅋㅋㅋㅋ똑같은데

일 전
par: ker
par: ker

배연서 개똑같아

2 일 전
뱅뱅군
뱅뱅군

이병재는 에바돠

4 일 전
갓우지
갓우지

1:04

6 일 전
에이드Lemonade레몬
에이드Lemonade레몬

와 이병재 개쫀다

8 일 전
옵치조아
옵치조아

1:08 개똑같은데????

10 일 전
밤하늘[Buddy]
밤하늘[Buddy]

딜리버리가 안되는뎈ㅋㅇㅋㅋㅋㅋ

11 일 전
뽐옐띄
뽐옐띄

배연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일 전
Chanwe Bang
Chanwe Bang

약간 김근수 닮은거같다...

12 일 전
방탄이제일 잘나가
방탄이제일 잘나가

오담률ㅋㅌㅌㅋㅋㅋ개 똑같아

12 일 전
로스보
로스보

와 근데 잘한닼ㅋㅋ

12 일 전
참치
참치

아야

16 일 전
수븬달[SUBIN]
수븬달[SUBIN]

진짜로 쇼미 나오셨넹 잘 봐쏘요

21 일 전
김수빈
김수빈

썸넿 김병만인 줄 알고 들어왔어욤

21 일 전
김호빈
김호빈

보이루

21 일 전
보개미형최고
보개미형최고

얼굴빼고 똑같 ㅋㅋㅋㅋㅋㅋㅋㅋ

22 일 전
동구라이더
동구라이더

빈첸은 따라하지마셈 진짜로

22 일 전
춘자
춘자

지건ㅅㅂㅋㅋㅋㅋㅋㅋ

23 일 전
다뭐든지
다뭐든지

이병재 겁나똑같음 ㅋㅋㅋ

23 일 전
병재사랑
병재사랑

다 조금씩 비슷햌ㅋㅋㅋ

24 일 전
[ ばか ]예윤
[ ばか ]예윤

윤진영엉엉

24 일 전
범수유
범수유

걍 차라리 쇼미를 나가라ㅋㅋ

25 일 전
딤딤#
딤딤#

우리반 남자애들도 고등래퍼 따라하는데 진짜 못불름;;;;그래놓고 지 쇼미더머니 나갈수도 있을듯 이럼

25 일 전
딤딤#
딤딤#

저분들이 랩퍼 코스프레하는데 처음봤을땐 말하긴 쫌 그렇치만 꼴보기 싫었는데 지금 보니까 너무웃겨서 핸드폰 떨어뜨려서 얼굴 맞음ㅋㅋㅋㅋㅋ

25 일 전
신동호
신동호

이병재 실화!!!!!!

25 일 전
Vinxen을 사랑하는 딸기러
Vinxen을 사랑하는 딸기러

ㅇr.........

26 일 전
hyeon woo Seo
hyeon woo Seo

ㅆㄴㅈ 개그치지마라

26 일 전
[항]마춤뻡파괴자
[항]마춤뻡파괴자

넘 웃겨ㅋㅋㅋ

26 일 전
성중정숭
성중정숭

헐 방금 쇼미더머니7 봤는데 이현석씨 나옴ㅋㅋㅋㅋㅋ 래퍼 대사 함ㅋㅋㅋㅋ

26 일 전
성중정숭
성중정숭

본 사람은 좋아요♥♥♥

26 일 전
기도하는 수달병신을 보면
기도하는 수달병신을 보면

와 존나잘하네 ㅋㅋㅋ

26 일 전
워ᄇᄃᄋ리
워ᄇᄃᄋ리

배연서 뭐냐 개똑같어

27 일 전
잇앤게임
잇앤게임

백수야 안녕

28 일 전
만두 youtube
만두 youtube

병재야~~~~ㅜㅜ

29 일 전
워너블사랑해
워너블사랑해

김하온빼고는 다 똑같음....

29 일 전
이창준
이창준

잘한다

개월 전
춘다춤
춘다춤

도깨비 닮았다

개월 전
문준영
문준영

김하온같아

개월 전
안재원
안재원

스웩

개월 전
your Live straight
your Live straight

이병재 얼굴빼고 똑같음 ㄷㄷ...

개월 전
세니
세니

개잘햌ㅋㅋㅋㅋ

개월 전
마무
마무

형돈이가 여기서 왜 나와?

개월 전
팽도리
팽도리

오담률 칠라디영웨이브 ㅇㄷ?

개월 전
나츠의 배틀그라운드
나츠의 배틀그라운드

퓩퓩 지건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블레이드
블레이드

ㅋㅋㅋㅋㄲ 이병재 씨밬ㅋㅋㅋ

개월 전
D. Ark
D. Ark

나한태 왜그래

개월 전
김동환
김동환

처음엔 잘하는것같았는데 보면볼수록 못한다 차라리ㅠ내가잘할듯

개월 전
이수호
이수호

이병재겁나잘하네

개월 전
안녕
안녕

ㅋㅋ

개월 전
영사무엘
영사무엘

랩 못함

개월 전
김지현
김지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얘녠ミjaphiness
얘녠ミjaphiness

오..병재는 은근 똑같음...ㄷㄷㄷ

개월 전
모레시계12
모레시계12

완전 다른데

개월 전
모과형
모과형

빈첸 존똑

개월 전
범수유
범수유

저번에는 김하온 싸이퍼 하다니만ㅋㅋ

개월 전
庭瑜許
庭瑜許

ㅋㅋㅋㅋ 닮았어요

개월 전
GTX1070Tiᄒᄒ
GTX1070Tiᄒᄒ

윤진영 따라하지말 게세끼야

개월 전
김명훈
김명훈

립스틱 바름?

개월 전
시금치
시금치

00:50 진짜 이로한인줄

개월 전
김찬규
김찬규

철구성대모사에서 현웃

개월 전
Juston 1111
Juston 11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 병재 존나 웃기다ㅋㅋㅋ

개월 전
안준서
안준서

김치가 왜나왘ㅋㄲ

개월 전
shop magic
shop magic

너무 귀여워요

개월 전
?어떤아이
?어떤아이

도깨비님인줄ㅋㅋㅋ

개월 전
장준서
장준서

관종이냐? 하나도안똑같아 새끼야

개월 전
쿠우[이병재]
쿠우[이병재]

1: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박청
박청

김하온성대모사 은근 잘하는대..?

개월 전
시간
시간

08.03 01.19

개월 전
류혜진
류혜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유티「작업실」
유티「작업실」

와...왤캐 잘하세요..ㄷ

개월 전
-꽃션
-꽃션

너무 잘한닼ㅋㅋ똑같앜

개월 전
차 차
차 차

배연서 ㅈㄴ 똑같네

개월 전
B_io
B_io

윤진영은 따라할수가 업ㄳ음 ..

개월 전
부계정
부계정

개월 전
h.d Lee
h.d Lee

렙 ㅈ나 잘하네

개월 전
전쏘
전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한다진짜

개월 전
노민영
노민영

오담률 목소리 뭔가 비슷하다...

개월 전
뿌링클
뿌링클

집에서 혼자 신난 거 너무 귀여우신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김영훈
김영훈

긴머리도 어울리는 사람이 있군

개월 전
#민정공쥬
#민정공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Nabila Setya Utami
Nabila Setya Utami

Barcode cover pleasee hahha😄😄

개월 전
r tlasmsgu
r tlasmsgu

오담률만 똑같아요 빈첸은 조금 끝 부분이 다르고 배연서는 톤 자체가 미세하게 다른거 같은데 김하온은 발음이 조금..

개월 전
아가리파이터*
아가리파이터*

이럴때 이병헌 안돼를 쓰는건데

개월 전
만두
만두

배연서는 거의 똑같앸ㅋㅋ

개월 전
다인
다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개월 전
이푸름
이푸름

욕좀많이먹으시겠다

개월 전
이아영
이아영

개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전진tv
전진tv

칠라더영웨이브

개월 전
구독안하면내프사 니여친
구독안하면내프사 니여친

오 잘하네ㅋㅋ

개월 전
김민애
김민애

배연서 에이 할때 완전똒같았음

2 개월 전
TV아이스
TV아이스

나윤진영이병재김하온팬인데신고해도데냐ㅅㅂ

2 개월 전
이모네
이모네

ㅅㅂ 홍헝흥흥ㅇㅅㅌㅅㅌㅅㅌㅅㅋㅅㅌㅅㅋ 홍호흥흥형도니 ㅁㅊㅋㄱㅋㄱㅋㄱㅋㅅㅋ

2 개월 전
빈첸좋아
빈첸좋아

김근수 파트를 가장잘하는듯

2 개월 전
대장
대장

진짜 좆같이 생겼다 래퍼성대모자 언제까지 우려먹냐 플로우따라하면 똑같은줄아네 빙신ㅋ

2 개월 전
또라이no.1
또라이no.1

배연서 목소리 개비슷햌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