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주키우기 알바해서 건물주가 되었다 모바일게임 - [썩쏘]

  • 게시일 년 전

    썩쏘TV썩쏘TV

    실행 시간: 34:06

    ▶ 구독하기 :: krfilms.net/us/SsuckSso
    게임후기 : 건물주키우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한 게임은 건물주 키우기
    라는 모바일게임을 해보았습니다
    이게임은 다양한 알바를 해서
    돈을 벌고 건물까지 매입하는 게임입니다
    뭔가좀 신박한게임이라 재미있었네요
    빠놀이 금지 !
    ▶ 아프리카티비 :: afreeca.com/ehdwo5139
    ▶ AfreecaTV :: afreeca.com/ehdwo5139
    썩쏘TV 채널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좋아요와 구독버튼 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아프리카티비 생방송도 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위에 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
    Hello Everyone!
    Welcome to SsuckSso's channel
    subscribe Thank you!
    ----------------------------------------------------

    모바일게임  플래시게임  공포게임  블루스택  노가다게임  썩쏘  

썩쏘TV
썩쏘TV

*좋아요 100개 넘고싶네요...😂 영상봐주셔서 감사해요~*

년 전
띵링[버디]
띵링[버디]

*싫어요가 100개 넘었는데요.... ToT*

5 일 전
김진영
김진영

썩쏘님

2 개월 전
후짭
후짭

j fla fan 녹스나 블루스택 예상합니다

4 개월 전
%너굴맨
%너굴맨

썩소님 컴퓨터로 게임할때 어떤앱 쓰시나요??

4 개월 전
정신병페미는
정신병페미는

썩쏘TV 고녀석 안쓰고 겜 해봐요 (클리커게임 아닌거로)

4 개월 전
제로tv
제로tv

현질안함?

5 일 전
구지
구지

극한 노가다가 아니라 이게임 자체가 노가다임

9 일 전
[스트츠] [seteche] YOUTUBE
[스트츠] [seteche] YOUTUBE

32:4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일 전
임선애
임선애

ㄷㄱㄷㄱㄷㄱㄷㄱ디

개월 전
하늘TV
하늘TV

무한의 계단 해보세요

개월 전
골드소년YouTube
골드소년YouTube

광고대부분안보여줘서내광고인줄안사람댓글ㄱㄱ

개월 전
채유노
채유노

100

2 개월 전
채유노
채유노

800000

2 개월 전
남자
남자

아무리봐도웃겨..ㅋㅋㅋㅋㅋ 썩소님2번째여친 사귈때 놀라는거 개오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동물의왕국
동물의왕국

순간 내 폰에서 광고나온줄 그거보고 썩쏘님이 짜증내는줄 ㅋㅋㅋ 자기폰 광고인줄알았다면👇👇👇

2 개월 전
푸을 님이 너무 좋와푸
푸을 님이 너무 좋와푸

길다......

2 개월 전
행찌%
행찌%

이거 걸그룹키우기랑 비슷하다

2 개월 전
신영일
신영일

썩소 유튜브를 보는대 썩소 광고를 봤다.

2 개월 전
조시복
조시복

고녀석 하면않되나요 ? M m m mm m m m m mm m m mm m m m m m m mm m m m m mm

2 개월 전
게임덕후
게임덕후

27:50 두개로보이넹 ㄷ 그리고 여친 3명 네가지 없넹

2 개월 전
예성민
예성민

책 10조 ㅅㅂ

2 개월 전
Bg G
Bg G

ㅋㅋㅋ 차보다 비싸ㅋㄲ ㅋ

2 개월 전
돼딩이
돼딩이

그냥 오토 마우스 쓰면 안돼여???8:15

2 개월 전
장염
장염

김덕봉시리즈 특징 김덕봉거의다 대머리

2 개월 전
김종권
김종권

오로터치>>>>>>>>>>>>>>>>>오러마우스

2 개월 전
김대경
김대경

이영상은 썩쏘님이 구독자 2만명일때 올라왔던건데 추억데스..

3 개월 전
거참
거참

이거더보고싶당

3 개월 전
달려요달려
달려요달려

네~안녕하세요 님들~

3 개월 전
Masterpiece
Masterpiece

이런게임은 대체 어떻게 찾아내는지가 궁금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4 개월 전
Mr. ugly
Mr. ugly

대머리 소리에 빵 터졌네ㅋㅋㅋ 썩소님 너무 웃김

4 개월 전
최시우
최시우

자.....잔상이다!!!

4 개월 전
송진솔
송진솔

고녀석 을 창출하신분 ㅋㅋㅋㅋ

4 개월 전
납치범
납치범

나중가면 부동산자리 밀어야되요 ㅠ

4 개월 전
스솔
스솔

저 이거 유튜브인데 까먹고 게임하는줄 알고 처음 광고보고 나가기 누름 근데 내가 나가기 누르니까 썩쏘님이 나감

4 개월 전
문소희
문소희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부터 광고는 아니지 않나 에서 웃음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개월 전
레츠고
레츠고

처음 광고 나만 지울뻔?

4 개월 전
박현우
박현우

썩소님 필센건 해주고요 마크 한번해주세요 !!!!

4 개월 전
sungbin Choi
sungbin Choi

지방대 철학과 ㅠㅠㅠㅠ

4 개월 전
이예와 친구들
이예와 친구들

썩쏘님 오토마우스 몇이 적당한가요?

4 개월 전
이예와 친구들
이예와 친구들

네 있습니다 녹스에 매크로있어요

4 개월 전
지코팬
지코팬

이예 아 녹스 오토가 있나여?

4 개월 전
이예와 친구들
이예와 친구들

1 ~ 4는 튕겨요 녹스 그래서비금은 녹스에서지원해주는 무료 오토를 쓰고있어여

4 개월 전
제이슨
제이슨

빡!마 많이하면저번해해봤는데튕김 그리고최대한없음

4 개월 전
정신병페미는
정신병페미는

이예 대신답변ㅈㅅ지만 최대한 빠른거로

4 개월 전
beast at fortnite
beast at fortnite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습니다

4 개월 전
은석오
은석오

유트브 보다 선전 나온줄

5 개월 전
문진욱
문진욱

처음 광고보고 광고끌려고 뒤로가기눌렀음ㅋㅋ(중독인가봐ㅠㅠ)

5 개월 전
이준승
이준승

아주 좆습니다 좆아욬ㅋㅋㅋ

6 개월 전
개구링
개구링

기분좋으겠넨요

6 개월 전
김영은
김영은

오토마우스어떻게써요

8 개월 전
째니youtube
째니youtube

ㅋㅋ둘 다 대머린데 ㅋㅋ

9 개월 전
이동현
이동현

그녀석이뭐져?

9 개월 전
천악냥이
천악냥이

김덕봉..?그그오토마우스의위한..게..임..

9 개월 전
진라면
진라면

그녀석:오토마우스

9 개월 전
성예준예준
성예준예준

용키우기도 해주세염

9 개월 전
살샌새
살샌새

저거 계속 하는거 어캐함?

9 개월 전
강연이
강연이

😈

9 개월 전
남성이인호
남성이인호

또해주새요

10 개월 전
설호
설호

이 게임 현질없이 거의 불가능 ...

11 개월 전
초코크림맛우유
초코크림맛우유

좋으시겠네여 저는 여자친구 사귈때 2번째에서 계속 차이는데...

11 개월 전
김동화
김동화

썩쏘님 제발 액스해주세요

11 개월 전
포바YOUTUBE
포바YOUTUBE

알바몬 광고 나옴ㅋㅋ

11 개월 전
뛣쀓
뛣쀓

만약 공갈이라면 오토마우스를 1초라도 가만히 두지않을것이다

11 개월 전
박해선
박해선

썩소님오토마우스는었떴게해요

년 전
EUNSU은수
EUNSU은수

어떻게

14 일 전
유종설
유종설

그냥 오토마우스 프로그램을 까세요

3 개월 전
TBXB
TBXB

시작할때 광고뜬것 때문에 나갈뻔 ㅋ

년 전
거북이
거북이

이거 엔딩까지해주세요ㅋㅋㅋ

년 전
지강
지강

오토마우스 귀이득

년 전
박정아
박정아

대건물주키우기좀여

년 전
Gumso64
Gumso64

컴퓨터에 이 게임 어떻게 설치하는 거죠?

년 전
멍청!뿌요!
멍청!뿌요!

black_boy_korea 녹스앱플레이어요

년 전
아 아
아 아

너도 대머리얏!!!

년 전
폭풍저그 콩진호가 간다!
폭풍저그 콩진호가 간다!

재밌다...

년 전
스트라이커유레카
스트라이커유레카

마우스로어케해요?

년 전
김영준
김영준

이분 느긋한 목소리 너무 좋아

년 전
남도현
남도현

와 저거 노가다 빡세서 접었는데 오토마우스로 엄청쉽게하네요

년 전
다소
다소

도데체무슨대리운전인데1번에1억을넘게버네ㅋㅋㅋㅋㅋ

년 전
한화이글진우
한화이글진우

외계 식물 키우기 해주세요 ♡

년 전
윤성진
윤성진

그것은=오토마우스

년 전
갱빈.
갱빈.

갓 오토마우스

년 전
땡 땡
땡 땡

오토마우스 키고 방송을 좋을걸 알려주시네요 참..

년 전
명가
명가

하성진 병신시비충찐따초딩새끼

11 개월 전
하성진
하성진

ᄏ알빠 병신진지충찐따초딩새끼

년 전
한화이글진우
한화이글진우

용 키우기 한번 더 해주세요.

년 전
뒤집기
뒤집기

나나나나 나나나난나

년 전
뒤집기
뒤집기

오토마우스 힘이 ㄷㄷㄷ

년 전
이태규
이태규

그거가뭐에요?

년 전
이재흠
이재흠

썩쏘님 건물주키우기 2편해주새요

년 전
제우스
제우스

오토마우스 속도보소 ;; 무슨 오토마우스 쓰심?

년 전
간인
간인

뭐하지이름 오토 졸라 1.8아니면1.5

년 전
송민우
송민우

오토마우스 어떻게 해요?

년 전
다리우스
다리우스

오토마우스 어떻게씀??

년 전
마오
마오

오토마우스아땋게함..!

년 전
euigwan jeong
euigwan jeong

썩소님 오토마우스 조금만 쓴다면서 외 만이 써요??????????????????????????????????????????????????????????????????????

년 전
하성진
하성진

euigwan jeong 맞춤법 개 극혐 초딩새끼 ㅋㅋㅋㅋㅋ

년 전
euigwan jeong
euigwan jeong

바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년 전
허창식
허창식

진짜 편하겠다 나 진짜 하는데 손가락뿌러지는중

년 전
다ř람쥐하늘
다ř람쥐하늘

---------------------빠놀이 금지선--------------------

년 전
로얄페밀리
로얄페밀리

또언제올리나요??빨리올려주세요ㅠㅠ

년 전
로얄페밀리
로얄페밀리

.

년 전
띠머
띠머

2평은언재

년 전
모모링
모모링

개꿀잼

년 전
송효진
송효진

근데 한게임 끈덕지게 끝내는걸 못봤네

년 전
3분공부
3분공부

!

년 전
3분공부
3분공부

또 해주세요

년 전
3분공부
3분공부

!

년 전
랍스타
랍스타

전 손가락으로 800억을 벌었엉ᆞ

년 전
행찌%
행찌%

걸그룹 키우기 ㅈㄴ노다가 100조짜리 10개 사야함

2 개월 전
납치범
납치범

랍스타 전 손으로 100조..

4 개월 전
체리리
체리리

손이 아프시죠?........

11 개월 전
붕 붕
붕 붕

하...... 컴퓨터는 걍 돈을 버는데 나는 이태것 휴대폰으로 클릭하고 뭐했지?

년 전
김태경
김태경

썩쏘님 옥소리 귀여우시네영. ㅎㅎㅎ

년 전
홍현기
홍현기

썩소님이 겜하는건 뭔가 딱 보고싶은것만 보여주는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 은근중독

년 전
키프클랜 멋지다
키프클랜 멋지다

어떤 오토마우스에요?

년 전
오종석
오종석

서장훈키우기ㅋㅋㅋ

년 전
Blue로미 0
Blue로미 0

무슨대리운전을 저렇게 과격하게햌ㅋㅋ

년 전
꽃강아지l냐흠
꽃강아지l냐흠

오늘 보는데 이녀석이 뭐져?

년 전
체리리
체리리

오토마우스

11 개월 전
꽃강아지l냐흠
꽃강아지l냐흠

크크크 위에뜨는 하위라이트는 무죠

년 전
폭풍시공의
폭풍시공의

오토마우스~

년 전
0 0
0 0

왜 대한건아임ㅋㅋㅋㅋ

년 전
놀란테드찡
놀란테드찡

ㅋㅋ역시 노가다 장인

년 전
man lee
man lee

녹스 쓰셔요?

년 전
김준혁
김준혁

man lee 제가해봣는데 녹스는 오토마우스를쓰면튕기거나광고가엄청떠요 블루스텍추천합니당

4 개월 전
간인
간인

man lee 블루스택 아닐까요

년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