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를 처음 본 여우의 반응

김환석
김환석

개우에서 빵터졌습니다ㅎㅎㅎ

7 시간 전
코제러
코제러

여자얘보고 잘생긴게 아니라 예쁘다 해주시져!

15 일 전
마군이
마군이

개미 호1

19 일 전
이효림
이효림

우리강아지도 콩이인돼..

22 일 전
김도훈
김도훈

개미호 우주로 발사 슈우웅ㅇ

22 일 전
은결Galaxy
은결Galaxy

겨울 is 뭔들 겨울 = 개미호 겨울이 귀욤

개월 전
김세윤
김세윤

여우는 울음소리가 어떠죠? What's the fox say ?

개월 전
한재진
한재진

이름무슨땅파는기게인줄ㅋㅋ

개월 전
마스
마스

7:26초 진짜 고개 숙이면서 인사했는데?

개월 전
흐음
흐음

저기가 아마 양옆에칸으로 보호해주니까 안정감을느끼고 집삼는거같아요 집 만약에 바꾸고싶으시면 천장있고 완전히 몸을 숨길수잇는데로 해주셔야 안정감느끼고 집으로 삼을거에요ㅋㅋ

개월 전
K-tigers !
K-tigers !

여우가 핑맨님이랑닮았닼ㅋㅋㅋㅋ

개월 전
YT_벚설
YT_벚설

개쓰는 옷 브랜ㄷ....개미홐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wo]레카
[wo]레카

겨울=우리집 강아지 겨울=계절 겨울=중력의 여우

2 개월 전
_랴오
_랴오

아핰ㅋㅋ 벽타기 귀엽..ㅜㅕ

2 개월 전
자세히보기
자세히보기

늪지대멤버 4명모였네

2 개월 전
お서래
お서래

중력님 저도 여우 키워욧!!!!!

2 개월 전
린아
린아

개미 호 ㅋㅋㅋㅋ

2 개월 전
지창욱
지창욱

내 취향이 이상한건지 모르겟지만 중력님 웃는게 뭔가좋아요

2 개월 전
정제원
정제원

중력님 고양이 화장실을 겨울이 눈에 안보이는 곳에서 두세요

2 개월 전
리꾸
리꾸

자신이 짝아서 에완동물도 작은 게미+호가 됫내 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슈비
슈비

개미호:개미+나로호

2 개월 전
남박재선
남박재선

ㅈ중력님 겨울일기 언제쯤 올려요?

2 개월 전
ᄒᄋ
ᄒᄋ

3:39 오줌 꼬카인

2 개월 전
백설기
백설기

작은 멋사 인형안에 사료로 꽉 채워서 줘봐요!!!! 엄청 물어 뜯을 것 같아요!!!!!!!!!💕

2 개월 전
?몰라
?몰라

여우는 개과 동물.....

2 개월 전
세일
세일

개미 호 ㅋㅋㅋㅋ귀여워

2 개월 전
어둥
어둥

흥분된다 하악하악

2 개월 전
호백
호백

겨울이 너무 귀여위

2 개월 전
SnRan77수란
SnRan77수란

멋사인형... 제일 기대됨..💕

2 개월 전
y.j lee
y.j lee

나로호여?ㅋㅋ

2 개월 전
레라
레라

겨울이 스파이더맨^^

2 개월 전
멜리오다스
멜리오다스

고잉개미호 ㅋㅋ

2 개월 전
멍멍이
멍멍이

개미 호!

2 개월 전
쵸키
쵸키

새처럼 잘날아다니는 여우를 새우라고부릅니다.

2 개월 전
레운tv
레운tv

보통 개아니면 고양이인데 짱귀엽다

2 개월 전
이준석
이준석

콩이는 중력님이 16살때 부터 키워왔던 중력님의 또다른 연인..(퍽퍽

2 개월 전
전지훈
전지훈

Fox+Dog 포그

2 개월 전
TV소우우
TV소우우

근데 콩이만있네요??

2 개월 전
공듀이쁘니
공듀이쁘니

차라리 하루는 개를 풀어놓고 하루는 여우를 풀어놔야죠;

2 개월 전
혜민
혜민

개미호요..?ㅋㅋ

2 개월 전
NANMU녠뮤
NANMU녠뮤

중력님 겨울이 집에 방석 하나 놔주시는거 어떨까용 ,?

2 개월 전
김연준
김연준

철창엔이 메트 깔아주는거어떰 발아파서 패드에잇는걸로보임...

2 개월 전
빽빽이
빽빽이

붉은개미1호

2 개월 전
박지근
박지근

개미호 괜찮네요 역시 중력님 머리는 크~~~

2 개월 전
뚱이
뚱이

콩이 중력님 키처럼 아담...

2 개월 전
관종이어서 죄송합니다
관종이어서 죄송합니다

인형주면 다터지고 솜다나오고 근데 그걸 겨울이가먹지않을까요?

2 개월 전
?네?저요?
?네?저요?

에...~말투 거슬리네요..;;

2 개월 전
엔류_goD
엔류_goD

구미호 사람 홀려서 잡아먹 크흠

2 개월 전
가능
가능

콩이 주인닮앗냉

2 개월 전
폴리오포트
폴리오포트

밑에 이불 같은 거 깔아주면 좋을 거 같아요 ㅠㅠㅠ 애기 발 아플 것 같아요 😭

2 개월 전
김봉균
김봉균

강아지랑 친해지고 싶나보네

2 개월 전
순징오대
순징오대

중력님 개미호!

2 개월 전
넙짱너무좋아요
넙짱너무좋아요

1:16 자신에게 하는말?!

2 개월 전
안녕
안녕

1:10 거의 악어님과 중력님이네

2 개월 전
안녕
안녕

중력님나이가20 미만?..

2 개월 전
우와와와와왕
우와와와와왕

개미호...... 개꼬리가진 여우?

2 개월 전
그로이스
그로이스

여우어떻에 분양해여?

2 개월 전
쫄라면
쫄라면

나도여우키우고싶당

2 개월 전
박승혁
박승혁

제 생각엔 말이죠 밥이랑 화장실이랑 너무가까워서 화장실이라고 생각안하는거 같아용! 밥 위치를 한번 바꿔보는게 어떠신가요?!

2 개월 전
?ᅳ?
?ᅳ?

개미호 개미워

2 개월 전
김인우
김인우

강아지라 하기엔 나이가 많은거 같은데

2 개월 전
또치
또치

어허우ㅜㅜㅜㅜㅜ너무 귀여워ㅠㅠㅠ

2 개월 전
뚤 뚤
뚤 뚤

미호도 괜찮음

2 개월 전
강호신
강호신

겨울이영상많이올려주세요!!😃

2 개월 전
고고테일
고고테일

dog+fox=독쓰 어떰?

2 개월 전
룬체
룬체

개미1호 개미2호 !! 재미없죠..? ..

2 개월 전
구름이
구름이

반련동물한테 염색은 치명적입니다.

2 개월 전
진소미
진소미

엄청 컸엉ㅠㅠ이제 안 귀엽고 멋있네요....아쉽네요

2 개월 전
살육의잭
살육의잭

혹시 여우보러 중력님 집한번 알아내서 가도되나요?

2 개월 전
M Inp
M Inp

개미1호

2 개월 전
박민제
박민제

나도 저렇게 귀여운 여우나 고양이 키우면 좋겠다 ~

2 개월 전
꿀잼게임채널
꿀잼게임채널

-콩이가 중력님 닮아서 작- 큼큼

2 개월 전
듀앙[민속촌덕후]
듀앙[민속촌덕후]

여우는 모레에서 잔답니당~!

2 개월 전
ytvj애노
ytvj애노

근대 겨울이희생량넘버2는용????? 넘버1:배개시트 넘버2:???? 넘버3:테니스공

2 개월 전
김성욱
김성욱

겨울아 중력님 물어

2 개월 전
아임요그루트
아임요그루트

개미호말고 개미워가더좋은거같은뎈

2 개월 전
tictoc
tictoc

배변패드를 고양이화장실 모래위에 두거나 고양이화장실 옆에 벽? 뚜껑? 그 위에 덮는걸 빼는건 어떤가요?

2 개월 전
개냥이
개냥이

색깔만 노랬음 동화책 속 여우다 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la luck
la luck

콩이=16.8 중력님=168

2 개월 전
이앙
이앙

개미호? 개미?

2 개월 전
공백
공백

시리얼 먹다가 뿜을뻔ㅋㅋㅋㅋㅋㅋ개미홐ㅋㅋㅋㅋㅋㅋㅋ

2 개월 전
풉키 풉키
풉키 풉키

겨울이 졸귀 짱귀 >.

2 개월 전
나의사랑하는오레오
나의사랑하는오레오

어떤 동물이든 큰소리는 자제하는게 좋아요~

2 개월 전
지나가는AKM
지나가는AKM

개미가 배를 타고 간다.. 개미호 출발

2 개월 전
박찬빈
박찬빈

중력님도 작아요

2 개월 전
요룔룔
요룔룔

귀여❤💓💕💖💗💙💚💛💜💞💝🖤💟💟😍😍

2 개월 전
Gaster W.D
Gaster W.D

'개미' 호 개미호발사대기중 5 4 3 2 1. 푸슈숙

2 개월 전
뚜 뚜
뚜 뚜

3:24 ㅋㅋㅋ

2 개월 전
김유진
김유진

중력님 겨울이 영상 마니마니 올려주세요ㅎ//(~^-^~)\\

2 개월 전
에라이
에라이

중력님 여(우)+(강)아지=여아지 여아지괞찬을듯

2 개월 전
유튜브 보는 중;
유튜브 보는 중;

여우도 이제 애완동물되가네

2 개월 전
사와디캅앗쌀라망쿵
사와디캅앗쌀라망쿵

우왕 뭐징 여우같은데 개 같기도하고 근데 여우네:) 궈여워요!!♡

2 개월 전
핑맨은사랑
핑맨은사랑

ㅋㅋㅌㅋㅌㅋㅌㅋㅋㅌㅋㅌㅋㅋ멋사인형큐튜ㅠㅠㅠㅠㅠ 그거참 좋은생각이군요 (?)

2 개월 전
ᄏdongsu
ᄏdongsu

쌉미홐ㅋ

2 개월 전
흰둥이
흰둥이

2 개월 전
하울
하울

처음에 패드에 적응을 해놔서 패드가 화장실로 이미 인식해서 어쩔수가 없네요..화장실 자리에 딴걸 만들어주고 패드가 있던 자리에 화장실을 나줘보세요 화장실에 들어가서 일을 보면 간식을 주면서 여기다가 일을 보면 좋은일이 생기는구나 라고 인식을하게 해주세욥..이만..냥집사..

2 개월 전
김명준
김명준

개우보단 개여우가 크흠 그나저나 되게 이쁘게 생겼네 겨울이

2 개월 전
리아
리아

개미.....

2 개월 전
hjin 1235
hjin 1235

Dog+Fox=Dox,Fog

2 개월 전
우추최강 귀염 뽁짝 혈소판쨩
우추최강 귀염 뽁짝 혈소판쨩

콩이 진심 졸귀 언제 내 채널에 벤10 보러와 중력오빠

2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