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 EP 3 - 연가시 언론으로 자멸하는 한국 2018년 11.08

아이들을위하여
아이들을위하여

늘 응원합니다

2 일 전
SM P
SM P

가두리...노래와 댄스까지... 종잡을 수 없는 방송... 6시간 하는 사람도 대단하지만.. 듣는 사람도 대단해요.. 2시간 정도 들으면... 머리가 멍해지는데 가끔 고래고래 소리지르는 바람에 옆방에서 싸움난줄 알 정도로..스피키 키웠다가 줄였다가... 노래의 가사는 간단한데..곡은 민요에서 팝송까지..섭렵.. 존덴버가 무덤에서 벌떡 일어날지경..

2 일 전
h-joon
h-joon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많이 배웠습니다~! 김무성 개새끼!!

2 일 전
sean yi
sean yi

아 18 ㅈㄴ 오래기다렸네 ㅋㅋ 감사합니다.

2 일 전
박채연
박채연

진짜 너무너무 재밌어서 매일 보구 시퍼요 ㅠ0ㅠ

2 일 전
Hyun Park
Hyun Park

병신들! 맨날 홍어들한테 속으면서 또 속아! 속고 또 속고...!

2 일 전
bonetownchicks
bonetownchicks

유튜브에 감사함을 느낀적이 몇번 있지만 또 다시 감사함을 느낀다. 가식으로 가득찬 종편 방송보면 토 나왔는데 이런 신선한 방송을 통해 세상을 알게 되어 너무 기쁘다. 안정권님 아수라님 좋은 방송 감사드립니다. 미국 없었으면 원시인 처럼 살고 있겠죠?

2 일 전
온유
온유

중국,북한배에도 중공세력이 한명씩붙어있다면..한겨d신문사에도 중공세력이 모든것을 좌지우지하는 세력이 있다는것. 또 한겨d 신문사만이 기자들을키우는 언론스쿨이 있었기에 현시점의 거의 모든 기자,언론인들은 그들의 밥을 먹고큰 세력들입니다..

2 일 전
송혜경Song Hkkr
송혜경Song Hkkr

어제강의잘봤어요 김정민박사&안정권 좋았어요 잘합디다 길게봐서 두분건강챙기면서하세요

3 일 전
안녕하세여우파파파파파
안녕하세여우파파파파파

인도를 다준다해도 아수라와 바꿀수없다.나는 영국 국왕이오.

3 일 전
카라
카라

아수라님 허당이여~ 바나나 양꼬치😂😁😂 우짜요~ 한번씩 웃겨주셔서감사하고 대한국민으로써 알권리 정보 감사해요~~

3 일 전
chanju
chanju

최고의 방송이었습니다 !!

3 일 전
임승준
임승준

안대표님과 아수라님 수고하셨습니다. 스탭들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3 일 전
sn k
sn k

최길갈,,,,,,,,,,,,,ㅋㅋㅋㅋ 유튜브명인.........ㅋㅋㅋㅋ빵쳐짐

3 일 전
잭리처
잭리처

김정민 박사 이후 두 번째 전율~~

3 일 전
희망대한민국
희망대한민국

아수라님, 안정권님 우정 끝까지 변치마세요. 화이팅!!!!

3 일 전
hwc h
hwc h

아수라님 화이팅!

4 일 전
민주주의자유
민주주의자유

한걸래가 88년에 생겼고, 그해 "중공"이란 단어가 없어젓다고라? 기럼 한걸레는 중공짱깨가 만드거네? 답 나왔다 한걸레는 짱깨소유

4 일 전
성주모
성주모

자한당, 부역 반역한 놈들을 추방하여야, 그나마 살길이 열릴것이다.

4 일 전
김해연
김해연

한번으로 안됩니다 ㅡ 반복적으로 오늘처름. 방송해야합니다 ㅡ 젊은 사람들이. 이런진실에 눈을뜨고 깨어나야합니다 ㅡ 수고 많으 십니다 ㅡ

4 일 전
디로그dlog
디로그dlog

아수라 만세! 대한민국 역사의 한획을 그은 인물이 나타났다. 우리나라 먼 미래를 위해 아수라의 역사적 사명감을 가진 작은 한마디 한마디가 엄청난 나비효과를 불러올것 같다. 현 상황의 위기가 복이 되어가고 있다. 아수라같은 인물이 나타나고 때려잡을 수 있는 빨갱이들도 속속 얼굴을 드러내기 때문이다.

4 일 전
프리스틴마마
프리스틴마마

짱깨욕하는 방송들은 탄압받는데 이채널이라도 살아있으니 다행이네요 안정권님 전라도방패가 작용하는갑서요 ㅋㅋㅋ

4 일 전
Boboh91 Boboh91
Boboh91 Boboh91

YES OR YES: Real Peace(without 핵)=북한 주민 살리는 통일NO OR NO: Fake Peace(be 핵)=김정은 일당만 살리는 통일

4 일 전
BUCHANAN
BUCHANAN

진절라도 흥할려면 ㅋㅋ ppt와 자료를 좀 써서 주제로 가야 합니다. 너무 소통방은 잘 안되는거 같아요 ㅋㅋㅋ

4 일 전
BUCHANAN
BUCHANAN

근데 박통도 중국통 아니였나요? 살짝 반미쪽이라고 느낌이 오는데

4 일 전
BUCHANAN
BUCHANAN

+즈툼 글쎄요 박근혜대통령은 당선되자마자 친중반미 성향이였습니다 조자룡이 자기첫사랑 이였다니 이런소리나하고 중국의 자칭전승절 참여 드레스덴 독트린인지 선언인지 나선에서 가스관인가 철도인가 깐다고 하고 거기다 위안부로 반일적행보 또한 전두환대통령을 또한번 목매달면서 지지율 얻기 이런건 박근혜대통령도 잘못한겁니다. 다만 탄핵이 불법이지 잘못한건 잘못한겁니다

3 일 전
즈툼
즈툼

분쟁의 시작은 사드였다. 사드때 미국편에섰던거 모름? 흐름좀 압시다좀

3 일 전
저격수
저격수

' https://www.youtube.com/watch?v=8ncjGq9fm_E The Phantom Of The Opera - Sarah Brightman & Antonio Banderas .

4 일 전
저격수
저격수

https://www.youtube.com/watch?v=G2zxzaWgVRA The Phantom Of The Opera (VIDEO) https://www.youtube.com/watch?v=MbG4NutziXU The Phantom Of The Opera (AUDIO)

4 일 전
저격수
저격수

' https://www.youtube.com/watch?v=TFZPBSh0Wl0 Venus - Shocking Blue (1969) .

4 일 전
최재호
최재호

GZSS 그룹이 인재는 잘 뽑음. 20대에 내가 아수라님을 알았으니까..... 벌써 10년도 전에 혼자 반중 외쳤는데.. 양복을 둘 다 입고 나오니 적응이 안됨.........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멋집니다. 탄핵집회 폭발적으로 늘어날 겁니다. 늘 건강하십쇼.

4 일 전
최재호
최재호

아수라님 많이 약해지셨습니다. 전략기획실장이 사실 실세 아닙니까 ㅎㅎ 안정권 대표님 새벽에 앉는 의자부터 탈환해야 합니다. 그래야 입에서 불같은 언어가 나오는 법입니다. 라면이랑 깍두기 같이 드셔서 좌파도 아닌 친중 종북 애들에게 용의 불을 내뿜기를 바랍니다.

4 일 전
저격수
저격수

https://www.youtube.com/watch?v=zbGACRltS-o 뮤지컬 영화 ''페임'' OST - I'm Gonna Live Forever - Irene Cara https://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0759 뮤지컬 영화 ''페임 (Fame: The Original Movie, 1980)'' 정보

4 일 전
Kate Eom
Kate Eom

안좋은 쪽으로 정말 치밀한 것들이 많았군요. 정말 이제야 뿌리를 알았습니다. 두분 케미 최고예요. 감사합니다.

4 일 전
김토마토
김토마토

웃는 모습도 좋습니다!!♡

4 일 전
박덕귀
박덕귀

환상의 콤비 무한한 발전 뜨겁게 응원

4 일 전
희망대한민국
희망대한민국

안정권님 손톱 굉장히 거슬리네요... 도대체 그 스탈은 뭐죠???

4 일 전
불광동또순이
불광동또순이

저 손톱..돌쟁이 딸내미에게 보여주며 놀아줄려고 캐릭터 그린거예요...팬분이 네일아트 하시는분이 계시는데 직접 손톱에 애기가 좋아하는 엘사.뽀로로.아이언맨등 캐릭터를 그려주셨어요..아이가 아빠 손톱 그림보고 너무 좋아한대요..거슬리더라도 이해바래요🙄🙄

4 일 전
여호와이레
여호와이레

해피나눔 신청하고 왔어요~~멸공^^

4 일 전
반공
반공

눈과귀가 새로이열리는 방송입니다 두냥반함께자체가 컨텐츠입니다 화이팅쓰리따불 따따블 ㅋ~ 감사합니다

4 일 전
김준영
김준영

안중근 안창호급 애국지사이십니다

4 일 전
트리애플
트리애플

언론들 cip창~그래서 오원춘씹창 장기밀매.인육이 묻혀 버리고 그 씹새는 지금도 살아있고~~~중국인육기사가 한국 인터넷에서 전부 사라져버리고~~~이상하다했더니 ~이거였어.

4 일 전
앉았다일어섰다
앉았다일어섰다

아수라도 천재!

4 일 전
빨갱이목따자
빨갱이목따자

우리 애국우파도  안정권 대표님께  욕을 배워야합니다.  욕좀 봐주세요..전투력을 길러야 합니다..

4 일 전
電雷77
電雷77

으리으리 합니다~~

4 일 전
조용운
조용운

짝 짝 짝

4 일 전
유자옥
유자옥

국정원(국가)외부 내부첩보 안론(국민)내부 정상견

4 일 전
유자옥
유자옥

다문화 싫은건아니나 자유대한민국이 변질됨이 싫은것이며 동성애 혐오는 않지만 윤리와 도덕성을 더사랑하고 지키고싶습니다 이념이 다른것을 혐오는않지만 내나라의 헌법을 지켜야 국치가이루어집니다

4 일 전
유자옥
유자옥

안정권#아수라-- 안샵라방송 많이기다려져집니다

4 일 전
biz짱
biz짱

"한겨레" 이름도 공산당같네요.

4 일 전
biz짱
biz짱

두분께서 쓰레기라고요??? 절대 아닙니다. 현재 대한민국의 영웅이세요. 그러니까 그런 말씀하지 마십시요.

4 일 전
김영욱
김영욱

안대표님 혹시 오른 손 손톱 네일아트?

4 일 전
김영욱
김영욱

+불광동또순이 ㅋㅋ 안대표님의 작은누님~^^ (저도 불광동에 살았어서 ㅋㅋ) 딸바보 안대표님 상상이 갑니다. 작은 누님 또 방송 안나오세요? 기대합니다~

4 일 전
불광동또순이
불광동또순이

안대표님 돌쟁이 딸에게 보여주고 놀아주려고 만화 캐릭터를 그렸어요 ㅋㅋ 애기가 너무 좋아해서 그렸대요 엘사 뽀로로 아이언맨등

4 일 전
프리웨이
프리웨이

아수라님의 골때리는 반전 논리...ㅋㅋㅋ 완전 재밋고 믿음직 스러워~~~!!!ㅎㅎㅎ

4 일 전
소하민
소하민

ㅍㅋㅋㅋ아수라님과 넘 웃기세요~~ 나라의 위기 잠간 잊고 많이 웃었습니다 ㅋ 감사합니다~

4 일 전
Sun Kim
Sun Kim

공격적인 홍보 !

4 일 전
멸공찬하루
멸공찬하루

꿈에서 정권이형봤어요 군복입고있더라ㅋㅋㅋ

4 일 전
로딩해
로딩해

자멸은 정규재같은 가짜가 하는거 맞죠?

4 일 전
자유대한민국
자유대한민국

나라혼이 병드는데 주된 역활을 했던 주동자는 일루미나티 홍석현(언론장악)→이명박. 김무성 김성태. 권성동. 유승민. 하태경. 이혜훈.장재원. 장영철. 골빈놈들~ 더불어공산당. 민주공산당. 등~ 전교조. 민노총. 중공+조선족간첩. 북괴뢰 정은이독재집단. 남로당 주사파 간첩들. 일본조청련. 미국의 키신저. 오바마.힐러리 글로벌리스트 전체주의 패거리. 이놈들이 위대한 대한민국혼을 주체사상+빨갱이 (연가시)의 침투에 의해 한국인의 뇌를 조정해 결국 병들고 죽어가게 하고 있다.

4 일 전
더불어공갈단
더불어공갈단

아주 좋아요! 수고 하셨습니다!

4 일 전
이가은
이가은

Good Good Good 너무좋습니다~~

4 일 전
SH K
SH K

그래도 유튭이란 플랫폼 덕분에 이런 정보를 알게돼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두 분께 감사~^^

4 일 전
쌥쌥이형님
쌥쌥이형님

아수라가 진리다~

4 일 전
김수덕
김수덕

주댕이 ㅋㅋㅋ

4 일 전
성기토
성기토

아수라님 이런 내용을 책으로 출간하면 안될까요?고소 들어가서 안될까요?

4 일 전
김미향
김미향

아수리님 통찰력 갑입니다요!!! 안대표님 건승하시길 이그잭틀니~~ 😄😀🤣😂🤩☺😎

4 일 전
Wake Up Korea
Wake Up Korea

아수라의 곡성편은 레전드 급으로 추천~! 영화에 그런 함의가 있을 줄이야~!!! 존경하기로 맘 먹었습니다.

4 일 전
원태영
원태영

안정권대표 안수라님 꼭 좋은 세상오면 대한민국을 위해 큰일을 해주세요~

4 일 전
Sochi Woo
Sochi Woo

한겨레는 개걸레요 중공의 기관지가 맞다. 처음부터 대한민국을 무너뜨리기 위한 목적으로 생긴 것이 확실하다.

4 일 전
SPIRIT GT
SPIRIT GT

한걸레 대표이사도 중공계 후손아닌지 정말 궁금합니다. 그렇지 않고선 반미정서를 일으켜서 맹목적으로 중공공산당 혹은 중공인에 대해 미화시킬 수가 없습니다.

4 일 전
Dea Jeong
Dea Jeong

두번 깜짝 놀랍니다. 점오 혹 외계인과 상대하다가 능력을 얻게 된것 아닌가요? 바둑에 수순이란게 있습니다. 모든것은 순서가 맞아야 한다는 것이죠. 바로 그 시기가 무르익었다고 봅니다. 미국이 중국공산당을 적으로 지목하고 전쟁을 벌이고 있는데, 한국도 잠에서 깨어나야 합니다. 한국이 중국과 싸울 국력이 안되어 생존차원에서 웅크리고 있었다고 해도, 이제 아군들이 깨어나고 있으니 제자릴 찾아가야겠죠. 아직도 중국에 붙어있으면 적으로 오해하여 유탄에 맞을지도 모릅니다.

4 일 전
todd kang
todd kang

아수라님 안지 얼마 안되었는데요,,,,빠른 속도로 진화하고 있는 느낌이예요...계속 응원합니다. 대표님은 기본으로 응원하구요.ㅎㅎ

4 일 전
권순남
권순남

감사합니다 아수라👍👍👍👍👍👍👏👏👏

4 일 전
이영숙
이영숙

어마어마한 속내가 숨겨있네요 하여튼 중공개돼지들 씨를 말리고 암적존재들을 쳐단해야 한다 나라가 연가시에 병들어가고 있다 잠에서 깨어나자 두분 오늘 정말 중요한것 깨우쳐 주셨네요 화이팅!!

4 일 전
김진석
김진석

아수라님 굳잡. 근데요 지휘봉 어디서 구했나요 등 긁는것 같은데요.

4 일 전
Long Live LPJJ
Long Live LPJJ

복습) 1989년 01월 20일 한겨레기사 = 타이틀: '이씨조선'일제잔재 '조선'으로 고쳐써야, 내용: 일제가 우리에게 항복하고 물러간 지도 벌써 40년이 지났다

4 일 전
j o
j o

중공의 속셈 소름돋네요 아수라님 감사합니다

4 일 전
김토마토
김토마토

ㅎㅎ 조커! 비유 딱이십니다~

4 일 전
김토마토
김토마토

목관리하십시요ㅠㅜ

4 일 전
김토마토
김토마토

홧팅! 수고많으십니다!!

4 일 전
Lee Sarah
Lee Sarah

전라도의 문화.... 일어나자마자  욕으로 시작해서 욕으로 끝나는...  광온아,  종석아, 이 씨벌놈아... 이거 전라도 문화야, 알겄냐~  안정권 대표님의 말씀은 참 언제들어도  재미있습니다.  김정민 박사님, 안정권 대표님, 아수라팀장님이  대한민국에 계셔주셔서  대한민국 민초들이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디, 끝까지 같이 가주세요~

4 일 전
박경태
박경태

보면볼수록 진짜 아수라님 대단한것 같아요 훗날 국가에 반드시 필요한분!~

4 일 전
이효숙
이효숙

썰방은~안하신가요.^^~

4 일 전
朴蓮淑
朴蓮淑

언론이썩어버린한국 좀더먹고 잘살고싶은욕심으로 국가말아먹어 어디로 이민가서 살려나 병신들 조국이 못살면 언론의 기자새끼들은 잘살려나

5 일 전
김기섭
김기섭

일상적,친근한 용어 사용으로 무지한 국민들 계몽에 응원합니다.

5 일 전
Aaron Lee
Aaron Lee

짱깨새끼들이 머우디를 좋아하는 이유는 8때문

5 일 전
전수진
전수진

친중파 공산당 스파이 종북 주사파 빨갱이 척살하자 자유 대한민국 수호하자 중국 공산당 폭망해라

5 일 전
k프리마
k프리마

쏘 쿠울. . . 다음 주에 뵈어요.

5 일 전
k프리마
k프리마

훌륭한 캐미의 발전기원합니다. 연가시의 강력한 항체 만들어주세요. 아수라의능력 때를 만났다!!!!

5 일 전
Wake Up Korea
Wake Up Korea

굿굿 2만3천 명 시청,,,,랄랄라랄라라... 인기동영상 38위 ㅋㅋ 좋아요 많이 많이 눌러주세요...아수라님의 진가를 이해하고 알아보는 사람들이 늘어가는 거라고 평합니다....

5 일 전
남순우
남순우

젊은 우파의 기둥 안대표와 아수라 적극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5 일 전
오이
오이

안정권 대장이 이긴다!!!

5 일 전
한규선
한규선

오랜만에 중공써 보넹~^^ 쌩큐

5 일 전
청년반공러
청년반공러

아 고양이티비가 아니고 착각햇네요 고양이뉴스입니다 죄송합니다

5 일 전
청년반공러
청년반공러

안정권대표님 김성태 반대시위할때 빨갱이 새끼 인터넷방송하고 있었어요. 혹시 또 위장해서 방송키고 까고 다닐수잇으니유튜브에 고양이티비치시고 얼굴확인해주세요 이새끼 대표님께서 시원하게 욕한번해주십시요 그리고 다른 우리편 유튜버님들에거 알려주세요 부탁합니다.

5 일 전
Sookkyung Park
Sookkyung Park

얼마전 이춘근박사님 펜스부통령 연설 분석편을 보니 펜스부통령이 중국의 반공화동정서를 조장하는 언론개입과 미국 선거 개입을 강하게 경고 했더라구요.. 중국이 미국 호주 유럽까지 검은 공작질을 하고 있는데 우리 나라는 얼마나 식은 죽 먹기였을까 생각하니 너무 분합니다 많은 국민들은 아직도 이 중국의 검은 손길을 눈치채지 못하고 있다는 게 너무 답답합니다 반중 반중!! 중공은 자연스럽게 쪼개져부러라~~

5 일 전
Ingu Kim
Ingu Kim

조회수 22,187회 /좋아요5.1천

5 일 전
MusikDigger
MusikDigger

/ "정보는 data가 되어 머리에 저장되고 data는 생각이 되어 정신을 형성하고 정신은 영혼을 지배한다 . . . "에 대한 나의 생각 ; 세상의 정보(지식,이념,철학 등)에 휘둘리지 않는 방법 ; 세상의 모든 정보가 당신의 머리에 들어와 당신의 생각을 만들때 그 수많은 생각은 인간의 입밖으로 나오지 않은 머리속 인간언어인 사실을 알아야 한다 그리고 모든 인간언어는(글,말,암호,기호) 무게도 소리도 냄새도 질량도 색깔도 맛도 없는 실체가 없는 귀신의 존재와 100% 똑같다는 사실도 인정하면 된다 귀신과 똑같은 존재를 믿는것은 어리섞다 인간의 삶의 본질은 생존과 안전과 약간의 즐거움이다 이런 본질적인것에 도움이 되는 이념이 지금까지는 자유민주주의다 모든 인간의 문제는 그것들의 본질을 봐야지 그것들의 형식(이론,이념,사상,윤리도덕, 가치관,종교관 등의)으로 저울질 해선 안된다 본질로 생각(이념, 사상, 가치관 등)을 봐야지 생각으로 본질을 해석해선 안된다 ( 예; 성경의 내용이나 정치이념 자체로 이 세상을 보지말고 이세상의 본질적문제에 성경의 혹은 어떤 정치이념의 내용이 도움이 되는가에 촛점이 맞춰져야 한다 ) /

5 일 전
Young Kim
Young Kim

안대표님,수라장님 건강을 꼭 !!! 평강하시기를!!!! 자유대한민국자유수호 에 혼신전념 하시는분,,,위대합니다.

5 일 전
Atto
Atto

레알 재미지다

5 일 전
JOHN BAE
JOHN BAE

잘 봤습니다. 힘내시고 화이팅 아자아자 고고 고 !!!!!!!!!!!!!!!!!!!!!!!!!!!!!!!!!!

5 일 전
장세진
장세진

옳소.잘한다

5 일 전
정국봉
정국봉

박근혜대통령이 국정역사교과서를 왜 만들려고 했는지 의도를 알아야 역사모르는 국민은 혼이 빠진 것이다 김일성의 6.25남침을 지우려하고 제주 4.3폭동, 대구폭동, 여수반란사건, 울진삼척공비침투, 김신조 청와대 폭파시도, 육영수여사 저격, 판문점 미루나무사건, 5.18사태, 버마 아웅산폭파, KAL기 폭파, 천안함 폭침, 연평도 포격, 목함지뢰사건 등등 어찌 잊으랴 중공은 6.25때 압록강까지 수복한 우리의 통일을 막은 주적이다

5 일 전
WILLIAM PARK
WILLIAM PARK

안대표님. 대표님께서 하시는 일이 진짜를 밝혀내는 것이라 하셨습니다. 임종덕 박사님이 우파를 대표할수 있을까요? 이분을 파헤쳐 주십시오.

5 일 전
포카라
포카라

이거슨 트럼프도 봐야하는디~

5 일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