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
Ji

고몽님! 저스티스리그 리뷰해주세요!!

11 개월 전
우민
우민

올려주신 영상 언제나 잘보고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몇년전 보았던 영화 [더시그널]에 대한 리뷰를 해주실수있을까요? 언제봐도 이해가 잘되지않는 영화였고 항상 기억에 남은 영화였습니다. 제 댓글 보시게 되신다면 한번 생각해보시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좀 실례였다면 죄송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년 전
박정관
박정관

고몽님! 원피스 3부작 너무 잘 봤습니다! 이쯤에서 에넬이 최강의 적으로 나올 확률은 없는 걸까요? 달에서 외계 문명과 만나게 된 것 같은데, 강력한 힘을 가지고 복귀하지 않을까 하는 망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넬 최강좌설 뇌피셜록이 필요합니다!!

년 전
심동영
심동영

고몽님 미스테리오가 누구에요? 스파이더맨 의 빌런으로 나오는데 저는 영화에서 한번도 못봤습니다.그가 누구인지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역시 고몽님이 최고입니다. (구독은 필수)

년 전
어스
어스

고몽님 구독자가 10만이 넘어가네요.곧있으면 11만이고, 영상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년 전
어스
어스

그리고 옛날 영상보니까 겸손함은 10만부터라는데...과연?

년 전
뚜살
뚜살

고몽님~영상 잘 보고있습니다 그런데 혹시 심비오트 파트8은 언제 나오나요 이번해 4월에 베놈이 다시 에디 브록에게로 돌아간 이야기를 고몽님 목소리로 듣고싶어서요,부탁드립니다~

년 전
sang Uk choi
sang Uk choi

루피 기어 관련 영상 인트로에 썼던 음악 좀 알 수 있을까요?

년 전
김윤환
김윤환

고몽님 페이퍼타운같은영화있으면 추천줌해주세요

년 전
박상민
박상민

안녕하세요 고몽님의 영상을 7개월? 정도 본 3주전 제 댓글에 답변을 처주셔서 고몽 덕후가 된 박상민 입니다 고몽님 오늘 스파이더맨영상 봤습니다 재밌더군요 굿굿! 그래서 아직 그 피규어가 데드풀이 아니고 아이언 스파이더가 안 나왔으므로 고몽님의 영상을보고 마블 케릭터에서 토르를 가장 좋아하게 됬으니 토르 파트4를 올려주어 저에게 신급 무기를 소개해주시면 안되나요...ㅠㅠ

년 전
박상민
박상민

고몽님 심비오트파트4나 토르 파트4좀 올려주세요 아니면 센트리파트3나 제발요. 부탁해요 다음이야기가 궁금해 미치겠어요 ㅠ-ㅠ

2 년 전
박상민
박상민

감사합니다! 역시 고몽님 세스가 짱이네욧!!!

2 년 전
지원정
지원정

고몽은 사랑입니다^^

2 년 전
지원정
지원정

재밌는 영상 기대할께요~~

2 년 전
지원정
지원정

헐...고몽님이 답글을 ㅎㄷㄷ

2 년 전
T cat
T cat

무운 나아 이이 트으!

2 년 전
T cat
T cat

너무 유익하고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마블 문 나이트 리뷰 부탁드려요!

2 년 전
전승우울진거주
전승우울진거주

갓스피드로 못 따라잡는 스피드도 있죠. 물론 너무 초월적인 존재들을 제외하고 일본 쪽으로 가면.. 죠죠의 기묘한 모험 실버 채리엇 : 7체로 보임 (다만 여기선 갑주를 벗어 방어도가 상당히 떨어지다만) 스타 플래티나 더 월드 : 생명체의 속도를 초월해 시간이 멈춘 것처럼 보인다고 6부에서 나왔습니다. (다만 시간이 최대 5초, 최소 1초 정도만 멈출 수 있음) 그리고 대망의 메이드 인 헤븐. 생명체를 제외한 모든 것의 시간을 가속. 푸치 신부는 그 가속한 시간을 타서 미친 속도로 움직일 수 있음. 처음 가속이 30배. 10km/h라면 300km/h 이게 처음 가속한 겁니다. 이건 아예 보이지도 않아요. 다만 스태플래티나 더 월드는 시간정지를 발동하면 푸치신부도 알쨜없이.. 멈추죠. 그리고 또한 실버 채리엇은 갑주를 벗지 않았는데도 빛의 속도로 이동하는 행드 맨을 썰었습니다. 물론 마블에선 얄짤없음. -나오지도 않으니까-

2 년 전
신동찬
신동찬

고몽님 닥스 어디갔어요?

2 년 전
신동찬
신동찬

+고몽 우리 베니 찬양 할 때 올린 영상 짤렸잖아요 ㅋㅋㅋ 그 때 적은 거에요 ㅋㅋ

2 년 전
박세훈
박세훈

항상 업로드만 기다리는 구독자입니다 너무 재미있고 앞으로도 좋은 영상 부탁드립니다.

2 년 전
Gwang-Su Kim
Gwang-Su Kim

너무 잘듣고 있어용~ 그리고 너무 시간에 촉박하지 마세요~ 고몽 멀티버스에선 내일이 그리 가깝지 않을수도 있으니~

2 년 전
무명이
무명이

고몽님 나레이션이 너무 깨끗하고 깔끔하게 잘들리는데 영상 편집, 나레이션은 어느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시나요??

2 년 전
최정재
최정재

마블에 대해서 재미있는 영상 올려 주셔서 재미있게 잘 보고 있습니다. 마블에 대한 영상들을 보다 보니 인휴먼스 라는 용어가 나오던데 혹시 인휴먼스에 대해서도 재미있는 영상 만들어 주실수 있나 싶어서 글 올립니다. 항상 재미있게 보고 있으니 화이팅하시고 태풍올라온다는데 비 조심하세요^^

2 년 전
ge oran
ge oran

제법인데요

2 년 전
깡슬
깡슬

혹시 영상을 올리시는 주기가 어떻게 되시나요?

2 년 전
내 번호22032566전화ᄀᄀ
내 번호22032566전화ᄀᄀ

영상 봤는데 적어도 제 기준에서는 다른 스토리텔러들 보다 훨씬 재밌네요 ㅎㅎ 듣는데 거슬리는 것도 없고 이해도 잘되네요 ㅎㅎ 고생많으십니다!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구독 누르고 갑니다~~^^

2 년 전